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나라당 뉴스!!!
Korea Republic of 그들왔 0 281 2009-06-27 14:28:45
미국산 수입 쇠고기, 금수조치 내려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 취해야 [한나라뉴스]
기사입력 2007-08-03 14:31


한나라당은 미국산 수입 쇠고기 검역과정에서 광우병 특정 위험물질인 SRM 등 뼈조각이 검출된것은 한국시장을 가볍게 보는 미국업계의 안일함과 우리 당국의 무성의가 빚어낸 결과라고 지적하며, 미국에 시정요구 등 금수조치를 내려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를 취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이주영 정책위의장은 주요당직자회의에서 “국민건강과 직결된 사안인데다가 한미 FTA비준의 전제조건으로 미국측의 수입확대를 요구해온만큼 매우 민감한 문제인 것은 사실”이라며, “그래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농림부는 빗발치는 언론의 사실확인 요청에 대해서 모르쇠로 일관해 빈축을 사고 있다”고 꼬집었다.

이어 “검역실무를 책임지고 있는 국립수의과학검역원장을 비롯해서 농림부의 담당라인인 축산국장과 가축방역과장은 휴대폰을 받지 않거나 아예 꺼둔 상태였고, 차관 등 고위급 간부들도 지방출장 등의 이유를 대면서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며, “한미FTA 비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청와대의 눈밖에 날까 농림부가 몸을 사렸던 것이 아닌지 의문이며, 우리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져야 할 농림부로서는 무책임한 태도를 보인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이 정책위의장은 “아무리 한미FTA가 중요하다고 해도 국민들의 생명이 걸려있는 문제를 볼모로 해서 무작정 한미FTA를 체결할 수는 없는 일”이라며, “과거 이 문제와 관련, 일본 고이즈미 정권이 미국산 쇠고기에서 SRM이 발견되자 곧바로 금수조치를 내린 것은 그만큼 자국민의 식탁과 국민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내리는 모습을 보여줬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정책의장은 “미국산 쇠고기에서 SRM 등 뼈조각이 발견된 것은 한국시장을 가볍게 보는 미국업계의 안일함과 우리 당국의 무성의가 빚어낸 결과로밖에 볼 수 없다”며, “농림부는 더 이상 국민을 불안하게 하지 말고 문제가 있으면 미국에 시정요구를 하고 필요하면 검역중단 등의 미온적인 조치가 아닌 금수 조치를 바로 내리는 등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다.

박순자 여성위원장도 “유통 중인 미국산 쇠고기가 안전하다고 강변하는 정부 당국자들의 한심한 발언 때문에 국민들은 더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며, “국민의 안전이 보장되어야할 식탁이 위협받고 있다." 면서 조속한 대책을 촉구했다.


2007. 8. 3



한나라당 인터넷뉴스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156&aid=000000288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ㅎㅎㅎ 2009-06-27 14:33:54
    이렇게 국민 건강을 챙기는 한나라당이었나? 근데 정권이 바꾸자마자 그런 위험한 광우병쇠고기가 갑자기 안전하다? 지난 정권에 대해서는 반대를 위한 반대만 하던 그들이 노렸던건 오로지 집권야욕이라고 밖에는 말할수가없군요. 경제가 망해야 그들이 집권할수있다고 서슴치않고 말하던 그들이니까요. 그런자들이 대한민국을 이끌게했으니 나라가 거꾸로 갈수밖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두목 2009-06-27 16:54:47
    ㅎㅎㅎㅎㅎ 님/ 지금 이나라가 꺼꾸로 가는겁니까?
    우린 아직 정치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지금이나라가 꺼꾸로 가는겁니까?

    바로 가는것은 어떻게 가는것이고 ... 또 누가 바로가게 할수 있죠?
    혹시 김대중 전 대통령이 다시 하여야 바로 간다고 보시는가요?

    노 통은 이세상 사람이 아니니까 그가 다시 해야 한다고는 못할것이고...
    그런데 김대중이도 자살을 하라는 목소리도 나오던데...
    그런인간이 하면 남한의 역사가 바로 갈가요?

    이보세요. 현정부가 잘못한다면 그것은 전진도상의 착오일뿐 역사의 수례바퀴는 오직 시간과 더불어 전진만 할뿐입니다.

    또 인간의 역사는 그런 착오와 오류들과의 투쟁속에서 발전해오는 것입니다.
    꺼꾸로 간다구?
    그렇게 정치적 안목이 모자라면 차라리 강가에 나가서 강물이 꺼꾸로 흐른다고 한번 소리쳐 보세요.

    강물과 더불어 인류역사도 시간속에서 오직 전진만 한다는것을 명심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ㅎㅎㅎ 2009-06-27 17:04:27
    두목/
    당신이 보기엔 제대로 굴러가는것처럼 보일지모르지만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은 그렇게 생각하지않는다네. 이사람아 세상을 바로보는 눈을 가져보게나. 그리고 본문에 내용은 한나라당이 그렇게 2007년에 외쳤던 내용이야 근데 거기에 대해선 왜 아무말이 없는갠가? 지금 살아가는 세상은 너무나빨리 변하는데 당신의 생각은 아직도 80년대에 머물러 있는것같아 안타깝구려 ㅉㅉ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heSandman 2009-06-28 03:41:11
    ㅎㅎㅎ님.

    저 역시 현정부들어 '시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있다'고 표현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만, ㅎㅎㅎ님의 함부로 하대하는 말투에는 동의하기 힘들군요.

    두목님께서 먼저 하대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왜 그러시지요?
    함부로 말을 놓을 만큼 두목님을 잘 알거나 연장자이십니까?

    저는 토론을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에티켓'이라 생각합니다.
    토론도 사람들끼리 하는 것이니까요.

    주제 넘은 말씀을 드려 미안합니다.
    하지만, 안타까운 맘에 사심없이 드린 말씀이니, 부디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두목 2009-06-28 05:43:35
    ㅎㅎㅎㅎ/ 그러지 말라.
    나도 이 정부가 다 잘한다고는 보지 않는다.
    그러나 이제 ㅎㅎㅎ 라는 너같이 비방이나 일삼는 하찮은인간을 올려 놓으면 이나라가 바로 갈것 같은가?

    내가 이나라에 와서 김..노..박.. 즉3대째 대통령을 모셔 보는데 남한사람들은 서로 편을 갈라서 ...무조건 흠집을 내며 어느놈이 대통령이 되든 모두 잘못한다고 비난하는것을 보았다.
    그런데 나라는 기우뚱거리면서도 굴러 가더라.

    그래서 나는 이런 투쟁속에서 사회는 자기의 면모를 갖추면서 굴러 간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꼈을 뿐이다.

    대통령도 당신과 같은 인간인데 어찌 결함이 없겠나?
    노통때에는 탄핵까지 하였던 이나라의 사람들이였다.

    저들이 집을 지어 놓고는 그집안에서 먹고 살면서도 집을 잘못지었다고 게속 중얼거려야 입만 아프지 않으냐?

    이제 4년후에 지을때 잘 짓든가 아니면 네가 대통령 해 보렴아.

    아마도 자네가 하면 나라가 꺼꾸로 가는정도가 아니라 바다에 풍덩 빠질것 같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북정책팀, 대통령 보좌 잘 해라"
다음글
김대중의 헌법무시와 이명박의 헌법무시는 전략전술적인 차이 뿐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