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자 왕 코미디.
Korea Republic of 북한인 0 706 2009-07-22 19:31:18
몇 몇 탈북자들 제발 좀 탈북자 망신시키지 말기를 바란다.



를 만든다고 떠드는데 한심하기 그지 없는 인간들이다.



자기 실력들을 알기나 하고 떠들면 귀엽게라도 보아주겠다.



평양에는 지식과 능력을 겸비한 많은 사람들이 있다. 문제는 그들이 김정일 야만통치에 짓밟혀 있을뿐이다. 때가 오면 북한은 그들에 의해 좋은 세상이 될 것이다.



북한인권문제와 김정일 야만통치를 국제사회에 폭로하고 지탄하는 것은 탈북자들의 사명이다.



그러나 그것이 몇 몇 탈북자들이 대한민국과 국민, 북한인민을 우렁하는 수단이 되어서는 안 된다.



진정으로 북한 문제를 바라보는 실력있는 탈북자들은 그런 엉뚱한 장난을 하지 않고 때를 기다리고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남북 통일 시대가 오면 탈북자들은 남북한 주민들이 서로 오해하지 않도록 중계자의 역활을 착실히 하는것이 바람직하다.



이런 저런 사회적 단체를 만들어 사회적 기금 우려 먹다 약발이 떨어지면 또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좀좀 더 한심한 장난을 하지 말아야 한다.



북에서 온 사람들을 앝잡아 보고 탈북자 정책을 이용해 먹고 살려고 뛰어 다니는 몇 명의 탈북자들에 대해 무시해 버리면 그만이나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까지 우롱하는 엉뚱한 장난까지 간과해서는 안된다.



탈북자들이 진정으로 북한인권과 남북통일에 기여하는 길은 이다.



도 못한 주제에 한다는 것은 대단한 코미디 이다.





북한에서 김일성이 청년시절부터 나라의 독립을 이룩하기 위한 항일 투쟁을 하고 일본과 미국도 타승한 위인 이었다는 거짓 교육에 찌들어 일부 탈북자들이 착각을 할수도 있다.



또 북한의 가족을 버리고 남한으로 내려 온 괴로움과 남한 사회에 대한 어떤 변명의 구실로 엉뚱한 통일혁명가 인권운동가 행세를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진정으로 북한인권과 남북통일을 위해 헌신하는 탈북자들은 하루빨리 자신을 남한의 자유민주주의 사회에 순응시키는 것이다.



일부 탈북자들은 그럴 듯한 명분의 슬러건을 들고 나오면 대한민국 국민들이 환호하고 지지 할것이라 착각 하지 말라.



대한민국은 이미 혼탁한 시대와 엉뚱한 인물들의 운명을 지켜 보았고 아득한 옛 날에 지나 왔다.

재미있는 왕 코미디극을 구경 할뿐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충고 2009-07-23 07:04:39
    정말 맞는 말씀입니다
    가진거라고 빈주둥아리밖에 없는몇명탈북단체들이 하루하루를 겨우 연명하여 가는주제에 북한재건을 떠드는 자체가 어불성실입니다
    단체의 운영비마저 각박하여 어떻게하면 운영비를 받을가 생각하고 생각한것이 이상한단체나 슬로건을 내거는 탈북자들의 생각이 바로 북한사회의생각이라고 볼수있을것입니다
    그런 이상한 생각을 하는것보다 차라리 이사회에서 국민들이 납득할수있도록 열심히 땀흘리면서 봉사하는것이 마땅하다고 생각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공감 2009-07-23 09:17:39
    공감 합니다...진짜 주제를 파악하고 얼릉 남한내 적응이나 빨리 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비꾼 2009-07-23 09:32:01
    남들이 하는일에 항상 시비를 거는 비열한 인간들은 역사의 오물로 낙인된걸 한두번만 보아온것이 아닌데, 여기에도 그런 놈들이 있구만, 자기는 못하면서 남이 하는 일만 시비하는 비열한 인간들, 충고라는 놈하고 대공감이라는 제 이름도 못 밝히는 더러운 놈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2009-07-23 18:27:02
    너는 왜 네이름 못밝히냐? 딱 누구처럼 말하냐? 우린 먹고살기힘들어서 현장에서 일하는 탈북자들이다 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서남북 2009-07-23 10:23:30
    도둑, 살인, 강간, 사기꾼들은 자기들을 지탄하는 국민들에게 <자기들은 못하면서 남이하는 일만 비난 한다>고 하지 않지요. 몇명의 탈북자들의 사기극에 절대 다수의 탈북자들은 참가하지 않을뿐이고 학식있고 능력있는 탈북자들이 지탄하고 저주하는것입니다. 참 속이 시원합니다. 추물 탈북자들의 비행을 제때에 까 밝혀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탈북자들의 망신이기 때문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비넘 2009-07-23 10:35:53
    시비꾼넘아 그래너희들의 개때처럼 모여든인간들이 하나와같이 이사회에서 정착하지못하고 이리저리 개처럼 헤메이고 있다가 공짜돈이나 바라보고 양아치같은 단체를 만든것이아니냐
    그래도 제잘나다고 시비를 한다고....
    읏기는소리를 하고 자빠지였네
    너멍청한넘들이 모인 개무리들은 이사회에서 성공하지못한 인간오물들의 쓰레들만 모인 쓰레기집단이라는것을 명심하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의수호 2009-07-23 12:36:27
    참말로 탈북자의 성향을 알수있는 댓글들입니다. 내가하면 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이라는 논리네요. 싫으면 참여않하면되는것이고 할려고하는 사람은 열심히 하는과정을 지켜보면 되는것입니다. 댓글을보면 진정으로 걱정하는 소리가아닌 시비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무작정 시비보다 지켜보면서 박수칠것이면 쳐주고 비판할것이면 비판해야지요? 남쪽에서 우리님들 단체를 만들 능력있으시면 많이 많드세요. 그래서 이정부에 다양한 목소리를 내야합니다. 이것이 통일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탈북자는 통일의 자원입니다. 이런 자각을 가지고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면 됩니다. 화이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상황 2009-07-23 16:48:28
    옳은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새로운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다름 아닌 탈총연 한창권이라는 사람인데요. 또 다른 북한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보입니다. 이런 사람이 어떻게 탈총연회장인지 이해가 안가네요.며칠전에 탈총연 공지사항에 들어가보니 글이 있더라구요. 그사람 삐라 뿌리고 김정일 타도 웨치는 뒤면에 권력에 대한 야심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렇게 대통령을 하고 싶으신가요. 좀 주제를 알고 덤비세요. 우리는 그어떤 망명정부도 인정할수 없습니다.오직 대한민국의 자유를 북한에 알리고 북한을 이끌어 나가는 선진투사가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쪽팔려 2009-07-23 16:49:43
    전 어제 한창권씨가 쓴 글을 읽고 충격에 빠졌습니다. 김정일의 몰골을 보고 여기서 무슨 새로운 정부를 운운한다는게 말이 나 되는지. 해방후 빨찌산파요. 상해파요 국내파요 소련파요 하면서 파벌싸움을 벌리던 그때를 방굴케 합니다. 왜 통일되면 대통령이라도 하고 싶습니까. 만일 정권을 잡으면 그런 사람들이 김정일보다 더한 독재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누가 인정도 안하는데 또 대한민국에서 10년넘게 살았으면 여기 뜻을 따르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보는데 새로운 임시정부수립은 곧 통일이 아니라 또 다른 분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말도 안되는 소리를 가져다 붙이지 마시오. 그리고 좀 자기를 음으로 양으로 홍보하려고 하지 마시고 조용히 사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지 2009-07-23 16:50:39
    나도 어제 탈총연홈피에 들어가서 봤어요. 근데 넘 쪽팔린거 있죠. 탈북자들이 그무슨 조직을 만들면 자기를 대단한 존재로 생각하면서 마치 북한의 김정일이 놀듯이 하는거 있죠. 멍청한 넘이라도 자리에 올라앉으면 다 그렇게 되는가 봐요.주제를 알고 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임시 정부를 조직해서 한창권씨를 통일조국의 대통령으로 .ㅎㅎㅎ 별난 사람들 많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표 2009-07-23 18:28:27
    후 진짜 대한민국의 탈북자들은 머하고잇는지 ㅇㅇㅇㅇ 저런사람들 왜 놔두냐? 콰악 들어내라 다들 모여서 ㅇㅇㅇ 우린 건설현장에서 일당받고 일하고잇는데 저애들은 앉아서 저런 나발이나 불면서도 ㅇㅇㅇㅇ 쑈하고 잇겟지? 참 웃긴다 진짜 코미디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화원 2009-07-24 17:03:02
    탈북자단체를 만드는것에 반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시비꾼놈 처럼 자기 이름은 못밝히면서 뒤에 숨어 몸부림치는것은 떳떳하지 못하여서 그렇게 하지 않을까요?
    탈북자단체 많이 있으면 좋겠지만 그들이 탈북자들의 명의를 팔아 자기들의영달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하기에 탈북자들이 반대하는것 아님니까?
    그것이 곧 한국사회에 비쳐지는 탈북자의 모습으로 그려지고,탈북자들은 일하기 싫어하고 단체란것만 만들고 자기들 배를 채우는 무리,라고,
    사회에 부정적 모습으로 비쳐지기에 단체란것에 거부감을 느끼고 있는것 같습니다,
    뭍고 싶건대 시비꾼놈은 어데서 무엇을 하며 살아가는 인간이기에 제 이름 석자도 못올리면서 남의 이름을 올리라고 하는건지?
    똥 뭍은 개 겨 뭍은 개를 흉본다고 시비꾼 같은 자들이 있기에 탈북자들이 쪽팔리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임시정부 2009-07-25 14:01:36

    - 임시정부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7-26 10:44:3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에멜파 2009-07-26 18:40:45

    - 에멜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7-26 18:43:15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다수당을 가로막고 투표진행을 방해한 것은 의회민주주의를 유린한 것이다.
다음글
극일(克日)은 헛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