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부모를 경멸하는 세대는 전교조 작품이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61 2009-08-29 17:32:38
1. [네가 네 아들에게 소망이 있은즉 그를 징계하고 죽일 마음은 두지 말지니라] [Chasten thy son while there is hope, and let not thy soul spare for his crying.] 자식의 精神(정신)의 형성과정 곧 누구의 정신이 먼저 점령하였는가에 따라 그 자식의 성품과 그 성품의 나무로부터 未來(미래)의 열매가 결정된다. 모든 萬事(만사)가 심고 거둠에 있어 인간이 해야 할 일은 꼭 해야 한다. 잡초를 제거하고 穀草(곡초)에게 생존의 정신을 불어 넣어 좋은 열매를 맺게 하듯이 인간도 그렇게 참된 정신을 불어 넣어야 제대로 된 인간의 행동, 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자식을 그처럼 양육해야 하는데 부모 중에 누가 자식의 귀를 먼저 先占(선점)하고 그 의식을 이루는 정신을 占領(점령)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살인착취 김정일의 남한주구 전교조의 노림수가 거기에 있다.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를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녀를 주의 교양으로 교육해야 하는데, 이를 인간적으로 하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게 된다. [이사야 45:10 아비에게 묻기를 네가 무엇을 났느냐 어미에게 묻기를 네가 무엇을 낳으려고 구로하느냐 하는 자에게 화 있을진저] 자녀가 부모를 경멸하는 것은 하나님이 금하시는 것인데 그것을 주저 없이 행한다.

2. 부모는 자녀들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받으라고 해야 하는데 [잠언 1:8 내 아들아 네 아비의 훈계를 들으며 네 어미의 법을 떠나지 말라] [잠언 6:20 내 아들아 네 아비의 명령을 지키며 네 어미의 법을 떠나지 말고] 하지만 그것을 떠나 사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는 인간이 선악과 족속이기 때문이다. 경험을 가져야 비로소 알게 되는 것을 선호하는 연고다. 때문에 [잠언 17:25 미련한 아들은 그 아비의 근심이 되고 그 어미의 고통이 되느니라] 언제나 인간은 구세대를 비웃는다. 힘이 없고 연약하기 때문이다. [잠언 23:22 너 낳은 아비에게 청종하고 네 늙은 어미를 경히 여기지 말지니라] 하여 자기들이 힘과 지식을 믿고 부모의 권면을 무시하는 경향이 강하다. 결국 자기들도 현실 세계에서는 꼼짝 못하는 무능한 인간인데, 부모를 우선 무시하고 본다. 이런 것은 효심이 아니다. 하나님이 흡족하게 받으시는 진정한 효심을 갖게 되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부모가 주의 교양으로 효심과 이웃 사랑 국가에 대한 충성과 하나님께 전심으로 순종하는 것을 가르치는 기회를 놓치거나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을 모르는 부부는 인간적인 방법으로 자녀들에게 그 정신을 불어넣는다. 부모가 그 정신을 담당해야 하는데, 대개는 편모 편부적인 정신유입이 강하다. 그럴 경우 양친 중에 하나를 적개심 또는 무시하려는 경향을 갖게 된다.

3. 부부간에 진정한 사랑으로 서로 존경하는 사이라면 자식들은 결코 부모 중에 하나를 輕蔑(경멸)하는 자리에 서지 않는다. 이는 서로 존경하는 것이 無言(무언)중에 隱然(은연)중에 자식들의 의식과 무의식을 점령하기 때문이다. 이중적으로 겉과 속이 다른 부부간의 演出(연출) 곧 부부간이 犬猿之間(견원지간)이고 자식이 있을 때만 서로 존경하는 말과 행동을 실수 없이 한다면, 그 자식들의 마음속에는 부모 중에 그 하나를 경멸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런 것이 가능하게 완벽하게 자기절제를 하고 사는 부부가 아니라면, 자식 앞에서 부모 중에 하나를 경멸하게 하는 의식무의식을 갖게 한다. 가령 자기사랑이 강한 여자가 2차 나르시시즘에 빠져있다면 그녀는 被害妄想(피해망상)에 사로잡혀 있어 남편을 죽여서라도 그 자리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염증압증짜증싫증에 시달리게 된다. 따라서 解決士(해결사)를 만들기 위해 그 일을 할 만한 남자자식에게 아버지를 죽일 수 있는 정신을 불어넣는다. 결국 집안에 호랑이를 키우는 格(격)인데, 결국 자식에게 잡혀 먹힌다. 아이가 가진 정신은 아버지에 대한 강력한 敵愾心(적개심)이다. 각 사람을 인간 세상에 보내심은 그 안에 하나님을 담으라고 보내신 것이다.

4. 하나님의 정신이 그 안에 가득하여 세상을 건지는 지극히 높은 예수의 고상한 생각을 품고 사는 아이로 키워야 하는데, 자기를 낳아주신 아비를 죽이는 패륜아로 성장시킨 것이다. 적개심을 가진 아이와 한 집에 사는 것은 참으로 위험한 일이고, 그런 일을 막기 위해 아비가 먼저 손을 쓰게 되는 경우는 시대를 따라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 성경에 보면 구약시대에는 부모에게 패륜적인 행동을 하는 자식은 돌로 쳐 죽이는 시대가 있었다. [신명기21:18-21 사람에게 완악하고 패역한 아들이 있어 그 아비의 말이나 그 어미의 말을 순종치 아니하고 부모가 징책하여도 듣지 아니하거든 그 부모가 그를 잡아가지고 성문에 이르러 그 성읍 장로들에게 나아가서 그 성읍 장로들에게 말하기를 우리의 이 자식은 완악하고 패역하여 우리말을 순종치 아니하고 방탕하며 술에 잠긴 자라 하거든 그 성읍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돌로 쳐 죽일지니 이같이 네가 너의 중에 악을 제하라 그리하면 온 이스라엘이 듣고 두려워하리라] 부모의 권세가 그렇게 높았던 시절이 있었다. 하나님이 주신 방법으로 불효자식들을 제하는 시절이었기 때문이다. 그런 시절은 지나갔지만 孝道法(효도법)을 만들 필요는 있다. 자식이 부모를 공경하는 법을 부모가 자식을 사랑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

5. [레위기 20:9 무릇 그 아비나 어미를 저주하는 자는 반드시 죽일지니 그가 그 아비나 어미를 저주하였은즉 그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마태복음 15:3-5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는 어찌하여 너희 유전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범하느뇨 하나님이 이르셨으되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시고 또 아비나 어미를 훼방하는 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셨거늘 너희는 가로되 누구든지 아비에게나 어미에게 말하기를 내가 드려 유익하게 할 것이 하나님께 드림이 되었다고 하기만 하면 그 부모를 공경할 것이 없다 하여 너희 유전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폐하는 도다] [Chasten~]은 『yacar (yaw-sar')』라 읽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자식을 징벌하다 to chasten, 자식을 예수의 사랑과 지혜로 훈련 훈육하다 discipline, 자식을 바른 길로 가도록 하나님의 지혜로 가르치다. 먼저 개념을 심어야 알아보는 인간의 특성을 살려 예수의 방법처럼 지혜와 총명을 하나님으로부터 예수이름으로 받게 하고, 그것으로 교육하고 학과 따위를 가르치다 instruct, 부모가 자녀에게 죽이는 것보다는 징계가 중요하다고 하는 지혜의 말씀은 사람 하나가 하나님과 예수로 연합하여 바로 설 때 인간에게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6. 자식에게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아들의 은총을 입은 자들로서 가야할 책무, 예수그리스도의 선한 싸움 곧 자유를 위해 싸우는 힘을 받아 대한민국의 자유를 위해 하나님이 지시하는 의를 위해 선한 싸움을 싸우는 따위를 일깨워주다 알리다 admonish, 자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가르치기 위해 교육하기 위해 to instruct, 자식들에게 예수로 말미암는 그리스도의 할례로 훈련하기 위해 수련하기 위해 to discipline, 자식들에게 그리스도 할례를 통해 단련받게 인도하다 정정받게 인도하다 훈계로 이끌어 주다. to let oneself be chastened or corrected or admonished, 자식들에게 예수의 능력으로 잘못을 고치다 바로잡다 교정하다 첨삭(添削)하다 correct, 예수의 사랑으로 자녀가 노염을 타지 않도록 징벌하다 혼내주다 자녀에게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주는 매로 체벌을 가하다 chastise, 하나님의 성령의 나타남과 그 능력으로 자녀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공급받아 사는 길을 가르치다 to teach를 담고 있다. 자녀를 성령의 사람이 되도록 양육한다면 그것은 성공한 것이다. 때문에 북한인권을 거론하자고 강조한다. 이는 자녀들에게 김정일의

7. 살인착취가 얼마나 심각한 악마적인 인간 절망적인 인간이 되는가를 알려주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그런 성공을 위해 달려가는 부모는 자녀들로부터 극심한 고초를 겪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럴지라도 자녀에게 주의 인내로 인내하여 그리스도의 오래 참음으로 그 가운데서 하나님의 교양으로 교육하기를 그치지 말 것을 강조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희망이고 인류의 희망이고 국가의 희망이고 그 부모의 희망을 여는 확실한 길이기 때문이다. 본문 [~hope~]은『tiqvah (tik-vaw')』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후손을 이어가게 하는 끈 가는 노끈 가는 새끼줄 같은 의미를 담아내는 cord, 자식이 스스로 의인이 될 수 없고 지금은 누군가에 충동을 받아 의식이 점령을 받아 부모에게 악을 행하나 결국 예수 그리스도로 새롭게 되면 부모의 미래의 희망 소망 hope, 지금은 인간의 힘으로 부모를 공경하는 능력이 없어 때마다 일마다 부모에게 악을 행하나, 마침내 예수의 사람이 되면 의롭고 지혜롭고 선한 사람이 되어 부모와 이웃에게 선한 일을 많이 할 것으로 예상 예기 기대 expectation, 패역한 자식이 급히 죽는 것보다는 새사람이 되는 주의 은총을 입는 것이 희망이란 말씀이다.

8. 하나님의 희망을 만들어내는 성령의 품안에서 방탕한 자식들이 회개하고 바로 서야할 것이다. 만일 자식이 예수로 새로워지면 이는 저주의 땅이 변하여 희망의 땅이 되는데, 그것을 위해 길이 기다리는 오래 참음이 필요하다 ground of hope, 지금은 어리석어 탕자처럼 방황하나, 결국은 집으로 돌아와서 착한 자식으로 부모를 공경할 것이라는 희망 things hoped for,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식은 집안의 가난을 몰아내는, 무명함과 초라함을 몰아내는 출구 배출구(outlet)outcome를 담고 있다. 문제는 그런 희망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교육인데, 그런 교육은 국가적으로 가능치가 아니하다고 보는 것이 的實(적실)하다. 이는 국가에 김정일 주구들이 판을 치고 있고, 그것들의 살인착취문화가 가득하고 전교조들이 학생들을 빨갱이로 세뇌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교회가 그 일을 해야 하는데 그것이 또한 인본적인 것이 강하여 하나님의 성령의 새롭게 하심의 길을 가로막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인간의 구원에 관한 소식을 늘 전하고자 하고 그것을 간절히 강조하는 것이다. [요한복음 5: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9. 본문 [~spare~]는『nasa' (naw-saw') or nacah (Ps 4 : 6~[7]) (naw-saw')』라고 읽는다.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악한 자식을 죽여 없애기보다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는 쪽으로 방향을 들어 올리다 to lift, 악한 자식을 예수 쪽으로 기울다, 放蕩(방탕)한 자식을 태운 정신이라는 배의 진로를 바꾸어 예수 쪽으로 항진하게 하다 bear up, 하나님의 지혜로 바른 길로 못된 자식을 운반하다 예수의 능력을 받아 하나님의 지혜의 입구로 가지고 가다 들고 가다 보내다 수송하다 carry, 죽이는 형벌보다는 하나님의 지혜로 징계하는 것을 채택하다 받아들이다 take, 징벌보다는 자녀를 성령으로 말미암는 복음의 말씀으로 회중청중을 정신적으로 고양시키는 집회에 참석하게 하다 lift up, 부모에 의해 징계받는 자녀된 자들도 그러한 집회에 가서 하나님의 새롭게 하심을 입기 위해 하나님의 정신을 받아들이도록 선택의지를 다해 말씀에 주의하고 기도와 성령을 구하는 노력 따위를 하나님께 쏟다 집중하다 to bear, 김정일 주구들에게 세뇌당하기전에 먼저 하나님의 점령하도록 자녀를 인도하는 것이 최선이다. 자녀들이 김정일의 살인착취에 세뇌된다면 살인의 병기가 된다.

10.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의 도구가 되도록 자녀를 하나님께 인도해야 한다. 늘 자녀를 위해 기도해서 하나님의 힘으로 자녀를 정신적으로 떠받치게 하다 기운나게 하다 용기를 돋우다 support, 부모가 자녀를 방탕에서 건져내도록 그의 모든 방탕을 길이 참는 무게를 떠받치다, 지탱하다 sustain, 자녀의 방탕을 하나님이 응답하실 때까지 오래 참아 견디어내다 마치도 물건의 하중을 지탱하듯이 지탱하다 endure, 항상 주의 교훈으로 양육하는 것에 주의하기 위해 to take, 부모가 오래참고 기도해서 마침내 주의 성령의 정신으로 불어넣어 자녀 속에 나쁜 정신과 행습을 제거하다. 그의 삶의 식탁을 치우다 그의 방종의 횟수를 줄이다 그의 나쁜 정욕을 성령으로 죽이게 하다 take away, 천박한 아들에게 하나님의 은총을 입게 하여 브랜드적인 가치 나는 상품으로 하나님과 사람 앞에 명예 따위를 획득하다 쟁취하다 carry off, 하나님 앞에 죄 없는 사람은 없다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용서로 진심으로 용서하다, 너그럽게 봐주다 forgive, 늘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은총 곧 하나님의 고상한 정신을 부어 주는 집회에 참석하게 하여 그곳에 모인 회중청중을 정신적으로 고양시키는 것에 참여하게 하다 to be lifted up,

11. 천박한 아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옷을 입혀 고귀한 신분이 높게 하다 be exalted, 하나님의 거룩한 정신을 전이받게 하다 傳染(전염)받고 전염하다 하나님의 정신을 따라 살도록 스스로 준비하다 to lift oneself up, 성령으로 말미암아 각성하여 사람답게 살게 하는 방향으로 가기 위해 현재의 악마의 습성에 대한 폭동을 일으키다 봉기하다 rise up, to be borne, 악마의 사람에서 하나님의 사랑의 사람으로 移越(이월)하다, 이동하다 be carried,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은총과 성령의 지배를 받아 마침내 하나님의 인정하신바가 되어 하나님의 증거로 지옥에 그의 이름을 삭제하고 그의 모든 옛 행실의 죄업을 공제하다 삭제하다 to be taken away, 부모가 자녀를 위해 기도해서 세상에서 벗어나서 하나님께로 실려나가는 징계를 내리다 be carried off, 부모의 지혜로 자녀가 성령의 힘에 휩쓸려가다, 떠내려가다 be swept away, 옛사람을 포기하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사는 중생한 인간으로 사는 것에 칭찬하다 찬미하다 exalt, 자식을 정신적으로 도움 거들기 조력 원조를 하다 자식을 돕다 자식이 하나님의 선을 행하는 것을 거들다. 대한민국의 자유를 그 가치를 깨우치는 것이 부모의 도리이다.

12. 하나님께 가도록 모는 분위기를 조장하다 assist, 자녀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 구원을 내려주기를 바라게 하다 원하게 하다 욕구하게 하다 희망하게다 소망하게 하다 to desire, 당장 죽여 분풀이하는 것이 아닌 영원하게 하나님의 손에 붙잡혀 사용되는 그릇으로 가게 하다. 자녀교육의 속성은 없다. 긴 거리, 물건이 긴 길쭉한 것이 있는 것처럼 길게 생각하고 대해야 한다. long, 당분간 얼마 동안 속 썩이는 자녀가 바로 설 때까지 그 고생을 각오해야 하는데 예수 그리스도께로 돌아오면 그날로 그 고생은 끝이 난다. to carry, 예수 안에서 연속 계속 끊임없이 기다리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이 자식 농사의 맹점이고 장점이다 bear continuously, 징계 받는 자식은 자원해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지배 하로 들어가는 것을 징계삼아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아야 하고, 그것으로 자신의 지위 명예 권력 품위 따위를 높이고 승진시키고 마침내 사람과 하나님의 칭찬을 받고 사람들이 당사자와 더불어 이를 찬미하게 해야 한다 exalt oneself를 담고 있다.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필요한데, 때문에 부모가 하나님과 긴밀한 관계를 가질수록 좋다는 것을 보게 된다.

13. [출애굽기 13:11 여호와께서 너와 네 조상에게 맹세하신대로 너를 가나안 사람의 땅에 인도하시고 그 땅을 네게 주시거든] [출애굽기 3:15 하나님이 또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기를 나를 너희에게 보내신 이는 너희 조상의 하나님 곧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여호와라 하라 이는 나의 영원한 이름이요 대대로 기억할 나의 표호니라] 본문 [~for his crying.]은 『muwth (mooth)』라 읽는다. 그 안에는 다음가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방종하고 패역한 자식을 죽이는 것 보다 징계를 주는 것이 더 낳다 to die, 차라리 그의 옛사람의 성품을 예수의 이름으로 주신 하나님의 성품으로 죽이고, 그 옛사람을 예수를 십자가에 올려놓아 살해하듯이 속성을 죽게 하는 은혜에 참여하다. 그것을 징계로 삼는 부모와 자식이 되어야 한다 kill, [출애굽기 21:15 자기 아비나 어미를 치는 자는 반드시 죽일지니라] 율법의 명대로 돌로 처형하는 것보다는 오로지 그의 성품을 하나님의 것으로 익스체인지해서 결국 하나님의 성품대로 살아 옛날 사람의 악성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함께 처형당하게 하다 have one executed,

14. 노아가 방주를 만들 때 지면에 40일 비가 왔다. 그때 방주에 타지 않는 모든 생물은 죽게 된다. 그처럼 악은 죽고 하나님의 본질은 산다 to die, 구약에는 돌로 쳐서 사형하라고 했지만 신약에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은혜에 참여하여 성령으로 자신의 속의 악성을 죽이는 것, 곧 하나님의 성품에 참여하여 사는 것에 전심하라고 하신다. be put to death, 하나님의 성품에 참여치 못하는 자식들은 김정일에게 잘 속아 국가를 망하게 한다 perish (of a nation), 현명하고 도덕적인 행위의 태만으로 인해 시기상조적인 죽음 곧 너무 이르게 죽게 된다 to die prematurely (by neglect of wise moral conduct), [에베소서 6:1-2 자녀들아 너희 부모를 주 안에서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이 약속 있는 첫계명이니 이는 네가 잘 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부모에게 함부로 한 자식들은 하나님의 심판이 따라다니면서 그 자식들을 죽인다 경각간에 죽인다. to kill, [잠언 19:26 아비를 구박하고 어미를 쫓아내는 자는 부끄러움을 끼치며 능욕을 부르는 자식이니라] 김정일은 자기체제를 위해 초등학생들에게 부모를 고발하는 세뇌를 한다. 패역한 자식들로 만드는 것이다. 반드시 김정일집단을 붕괴시켜야 한다.

15. 부모에게 불효한 자식들은 요절하는데 마치도 그것은 살해당한 처형당한 것과 같다 put to death, 부모에게 불효한 자식들에게는 사망의 통지가 급히 발송 급송 사망의 사자가 파견되데 급파된다 dispatch, [잠언 30:17 아비를 조롱하며 어미 순종하기를 싫어하는 자의 눈은 골짜기의 까마귀에게 쪼이고 독수리 새끼에게 먹히리라] 결국 그들은 요절하게 되고 죽게 된다. 사업도 급히 망하게 된다 to be killed, 불효자는 땅에서 불통하고 오래 살지 못하고 마치도 일찍 죽임을 당하게 된 것과 같다 그것은 마치도 갑자기 살해당한 것과 같다. to die prematurely를 담고 있다. 21세기의 첨단지식이 눈이 돌 정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날이 갈수록 부모의 낙후된 지식은 자식들의 경멸의 대상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빨갱이들이 김정일 하나만 세우려고 나라의 父權(부권)을 모두 약화시켜온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때문에 우리는 부권의 강화를 통해서 자식들이 하나님의 복을 받아 땅에서 형통하고 장수는 길을 얻게 되기를 바라는 것이다. 모든 부모의 바람은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고 그 효도하는 자식들만이 세상을 섬길 수 있다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타락한 자식들의 회복이 넉넉하게 가능하다는 것에 우리는 희망을 갖자고 강조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부모에게 효도하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전교조를 뿌리뽑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동지라고 ?
다음글
조선족과 탈북자들의 부동한 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