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총연 창에서 퍼온 글입니다.
Korea, Republic o 부끄러워요 0 349 2009-10-30 11:50:01
오늘도 소문없이 북녘하늘로 북한주민들에게 자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하여임진각을 찾은 자유투사들이 있었다.
이들은 지난시기의 박**씨처럼 , 또는 이**씨처럼 굳이 언론플레이를 하지 않는다.

오로지 김정일독재타도와 북한주민해방, 그리고 북한에 복음을 전파하겠다는
정의로운 신념과 그 실천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진정한 투사들이였다.

북한인권을 개선을 위하여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저명한 미국의 수잔솔티여사가 다녀간 후에만도 벌써 4차례에 걸쳐 대북전단을 북한 하늘로 날려보냈다.

이단체의 독특한 특징을 보면 전단활동을 하는 다른 단체와는 질적으로 너무나 높은 수준에서 대북전단 활동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다른 단체(구체적으로 박**대표와 이**대표)의 활동을 구체적으로 분석해본다면 - 박**대표는 언론플레이만 급급한 나머지 풍향과는 상관없이 미리전에 날짜를 예약해 놓는다,

예약한 날에 바람방향이 남쪽으로 불어보 이미 기자들을 불러모아 놓은 상태라 그냥 풍선을 띄워버린다. 그러면 이 전단들이 어데로 가겠는가? 불보듯 뻔하다.이런 전단활동은 오히려 독이된다.

-다음 이**대표(사실 단체라고 해야 자기 혼자임.)는 알아줘야 할만한 끈기와 고집으로 열사람이 온종일 날려도 못날려보낼 숫자를 혼자서 하루에 북한으로 날렸다고 말한다,

이사람은 회원한명 없이 혼자서 전단활동을 한다,(기독교단체들에서 후원을 푸짐히 받으면서) 이대표는 대북전단의 원조라는것은 인정한다. 그러나 굳이 1만장을 보내고 120만장을 보냈다는 식의 거짓은 오히려 대북전단활동의 성스러움에 흙을 발라놓는 행위다.

굳이 자신보고 120만장을 보내라고 지시하는 사람도 없다. 자신의 능력대로 1만장을 보냈으면 그냥 1만장밖에 보내지 못하였다고 하면 그만 아닐가?

북한독재체제에 충격을 가할 최선의 수단인 대북전단 활동이 좀더 공신력있고 내실있게 진행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몇글자 쓴소리를 담아본다.

오늘도 임진각에서 도시락으로 끼니를 때우면서 수고를 하신 분들께 인사를 드리면서....
..............................................

이런글을 퍼 나르면 안된다는것을 알면서도 버릇을 좀 가르치려고 퍼 왔어요.
그 창에서 댓글을 달려고 하니 50자도 못썼는데 너무 많이 써서 차단을 한단다. 그래서 여기에 퍼 왔어요.

도대체 자기들이 하고 싶어서 삐라를 날리면서 같은 탈북자들이 하는 일은 왜 더럽게 비난을 하는가요?
결론은 저들의 이름만 날리고 싶다는게 아닌가요.

이런 사람들이 얼마 전에는 탈북자들의 총 단합체를 만든다구 ,,,무슨 망명정부를 만든다구 날뛰더니 탈북자들의 분열은 오히려 자기들이 더 조성 하고 있군요.
라는 닉명으로 글을 올렸는데 참으로 부끄러운 인간입니다.
정신여령이 초딩수준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구름따라 2009-10-30 12:06:31
    지금 세월에 그렇게 자신의 얼굴을 알려 명예를 얻기위해 사력읊 다하는 사람이 한둘뿐인가요?

    천지에 널렸습니다.

    진정하게 통일을 바라는사람이라면 그렇게 안하겠지요?

    잠시 들려서 서툰 소견 몇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구름따라님 2009-10-30 21:02:36
    님아 뭐 틀린 글이 없구만요~~
    소문없이 진실된 대북전단활동하는 탈총연의 활동이 너무 의젓하기만 하구먼.. 왜 구름따라님만 게거품을 물고 달려드는지 오히려 의문이 가네???
    혹시 탈총사람들한테 비판이라도 받았나...아님 거짓말 보태거나. 바람방향가리지 않고 형식으로 삐라 날리는 행위에 가담이라도 했나... ㅋㅋ 웃기는 인간이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구름따라 2009-10-30 21:36:19
    지랄도 가지가지해라 개넘아 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구름따라 2009-10-30 21:37:17
    ㅋㅋㅋ
    쥐약을 쳐먹었냐?
    좆같은 새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분들에게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다음글
탈북장교의수기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