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의흉계
Korea, Republic o 노무현 0 300 2009-11-12 09:14:17
노무현 의 수도권 포기 흉계가 바로 행정복합 도시이다.
노무현은 차기 정권에 걸림돌이 되는 굵은 대못을 대망치 로 알수 없슬 정도로 깊이 박아 놓고 여름 한철 불을 보고 뛰어들어 타죽는 부나방 처름 사라젔스나 그후유증이 아직도 꼬리를 끌고 있다. 행정복합 도시 라는 괴물이 대못의 기능을 발휘 하고 있기 때문이다.

속들여다 보이는 얇팍한 잔꾀로 충청도민심을 돌려 얻어 계속집권 해보려는 똘만이 모사(謀士)의 술수(術數) 로서 실현성이 거의 없는 결과물 일뿐이였다.

소견머리 좁은 일부 정치인들은 충청인들 과의 약속이라 떠벌리지만 실은 전 국민과의 약속이라는 것을 외면하고 있다.

충청인들 일부분에 행정복합도시에 대해서 회의적 시각을 가지는 분들도 상당수가 된다.
그래서 행정 복합도시는 수정이 불가피 하다는 결론이 나올수 있는것이다.

행정 복합도시 와 각지방에 혁신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고민(苦悶)도 사전 계획도 알맹이도 없이 허황된 꿈 같은 실현성 없는 허풍으로 가득찬 허풍선(虛風船) 만 띄워 놓고 충청도민 과 지방 혁신도시 예정 지역인근 시민들의 마음만을 뒤흔들었슬뿐 국가 전체를 불안정 하게만든 것밖에 없섰다.

행정복합도시 라고 그렇게 간단히 건설되는 것이 아니지 않는가?

9부 2처 2청 을 이전하려면 그 막대한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고 이기관에 종사하는 대다수 공무원들이 가족과 함께 현지전근 이동을 해야 하는데 큰난관이 한둘이 아니다.

사회기반 시설이 와벽하게 갖추어지지 않으면 2분 3분 이산가족으로 격리되는 2중고 3중고 를 겪는 집단적 고통이 기다리고 있슬뿐이고 철저히 외면 당할것이다.

우선 발등에 떠러진 불덩어리는 자녀들 교육문제다.
서울이나 수도권에 재학중인 초,중,고교 학생들이 미비한 여건의 지방으로 오겠는가 하는
의문이다.

그것뿐인가? 의료기관 등 기타 되시구성요소 도 마찬가지 로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원활한
사업 을 하고 있는 중에 보장받지 못한 이전을 누가 번거롭게 옮길 생각을 하겠는가?

수천세대의 아파트 단지를 구성 하는데도 이에 따른 사회기반사설이 제대로 이전 해오지
않아 골치를 썩히는 예가 한두가지 가 아닌데 반해서 무계획성이 백일하에 노출된 이때에
행정복합도시 에 대해 재고를 할 수밖에는 별도리가 없다.

이러한것을 예상 하고 구경거리로 즐기려 했지만 불행히 자살로 생을 마감하게된 노무현 은
지금 땅속에서도 돌아가는 모양새를 보고 참깨를 볶고 깨춤을 추고 있슬 것이다.

진정한 의미의 수도권 과밀현상을 해소코자 했다면 그특기인 위원회를 즉시 설치하여 신도시 건설에 관련된 회의를 수백차 개최 해도 했슬터인데 전혀 그런 분위기를 감지할수 없었스니 앞뒤 논리가 맞지않아 현실적 논란을 발생시킬수 밖에 없는 것은 필연적이 였다.

결국 일장춘몽으로 끝났고 지금은 기대에 부풀었스나 현실적으로 불안정 해진 민심은 것잡을길이 없서진 결과가 현정권에 큰 부담으로 안겨젔다. 어떤 대책이 나와도 나와야 하지만 이것이 문제다.

행정복합도시를 신설해서 행정기관을 분산 시킨다는 것은 전쟁에서 포 지원 사격을 하는데 포진지는 전방에, 포탄은 원거리 후방에 비축해놓고 사격이 필요시 운반 해다가 포를 발사하는 괴기한 작전 운용과 같다. 이것은 이미 예약된 패전을 자초 하는것이라 확신한다.

지난 10년 좌익 정권 당시 행자부 장관이 라는자가 국방부 장관을 제처놓고 자기소관도 아닌 국가 안보문제를 뜬금없이 내뱉는바람에 “머리가 샐쪽이 돌아간 몽유병 환자인가 하고 의혹을 자아냈스며 잠고대” 하는 소리를 짖거려 대는데 참으로 가관이지 그의 지론에 의하면 “남북 전쟁으로 휴전되면 경기도 평택 을 기준으로 서에서 동으로 가로지른 휴전선이 형성 될 것 이라고 악취 풍기는 오물을 배설하고 나갔다”

공공연히 하는 소리는 아니였다고 생각한다. 개인도 아니고 일개 국가의 장관으로서의 발언이라는 점에서 그중후한 비중을 인정 하지 않을수 없섰다. 그래도 우리 사회각계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섰는데 참으로 기가막혔다.

이런작자에게 국민들의 혈세로 국록을 주었스니 뼈가 쏙쏙 알린다. 이런 정신 빠진자가 장관을 했스니 국가행정이 개판(改版)이되어야 했었고 당시 정권은 분명 알토란 같은 서울과 수도권을 김정일 에게 넘기려는 사전흉계를 꾸몄던 것을 어김없는 반증을 확신하게 했다.

얼빠진 자가 태연스럽게 평택 휴전선 을 뇌까리는 정도 가 아니였나? 지나가던 개들도 이놈의 정권에는 웃기는 쓰레기 쨤뽕 잡탕들의 집합소네요? 하게 생겼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그리 되지 않았스니 불행중 다행이지만 앞으로 살아가야 할 우리 국민들을 어떻게 달래야 할지 위정자 들도 고심을 하고 있슬것이다.

행정복합 도시와 무관한 말을 왜 하느냐고 할지 모르지만 이 모두가 노무현이 창작(創作)한 불후(不朽)의 명작(名作) “깽판” 이라는 난맥상에 포괄적으로 내포되기에 하는 소리다.

정권이 바뀐 지금까지 그 명작“깽판”으로 현정부는 몸살을 앓으며 뒤척이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 감지 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전임정권의 정책이 아무리 정당하고 완벽해도 꼭 그정책 대로 글자 하나 바꾸지 말라는 철칙도 없고 행정 복합 도시계획을 백지화 하려는것도 아닌데 재야세력들은 악을쓰고 있다.국민들이 살기 편한 도시로 Up-grade 해서가 살기좋으면 되는것이지 필요하다 판단하면 국가적 입장에서 바꿀수 있다고 생각한다. 절대란 있슬수 없다.

하물며 알맹이 없시 차기정권에 부담을 안기기위한 즉흥적 작언(作言) 은 술주정꾼들의 작어증후군인(作語症候群)인 “워니케 코르사코프 신드롬(Wanike-Korzakov Syndrom)” 이라 해도 절대 손색이 없겠다.이 증상에 의해 만들어진 말뿐인 행정복합도시는 신빙성을 완전히 잃어버렸슬 뿐아니라 실현성 없고 즉흥적 발언이 바로 노무현의 주특기가 만들어낸 결과가 이백일하에 폭로 증명되었다. 실현성 없섰던 헛소리의 대표적 예를 들어 보겠다.

“협력적 자주국방”이니 “동북 아시아 의 균형자” 가 되겠다느니 하는 소리가 말로 끝났지 실현된 것이 무엇이 있섰는가? 매사가 이모양 이였스니 “깽판” 은 필연적이 아니였는가?

더욱 큰일날 문제는 준법에 앞장서야 할 대통령이 대한민국 최고의 법을 “그놈의 헌법” 정도로 표현 하고 오물 같은 소리나 거침없이 쏟아 내는 그런자의 머리에서 나오는 것은 뻔할 뻔자 이며 현실적 도움이 털끝만큼 도 없섰다. 국민 여러분 입만 닫고 조용히 계실일이 아닙니다. 이점 곰곰히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말이 바뀌지만 어려운 국가 여건에 “행정 복합도시+α 같은 난데 없는 소리가 터저나오는데 무엇 때문에 혹을붙이는 +α같은소리를 하는지 모를일이다. ” +α 도 국회또는 여,야 당정간 합의 의결에 의해서 +α 를 하던지 –α 를 하던지 하는것이지 어린애들 소꿉장난 으로 지어지는 두꺼비집”이 아니지 않은가 말이다. 왜 이모양 들인가?

이제는 폐일언하고 실현성 없는 행정복합도시 알맹이없는 계획 쓰레기 버리드시 미련 없이 버리고 국민투표로 결정 하는 것이 여러가지로 유익하다고 확신하한다.
그렇게 함으로서 정치적인 이전투구(泥田鬪狗)현상이 사라저 조용해질 것이다.!!!

집안이 어렵게 되면 현모 양처(賢母良妻)를 생각한다는 옛말에 있드시 이나라의 정치적 현모양처 는 어디를 가셨나? 조무래기들이 나라를 망조들게 농간질 하는 꼬락서니가 보기 싫여 억겁(億劫)의 세월(歲月)의 시공(時空)을 넘어 영원히 떠나시고 않계시는가?

오~신이여! 입으로만 국민을 위한다는 겉희고 속검은 가마귀떼 정치 사기꾼들 을 비롯해서 김정일 을 맹종하는 좌익 나부랑이 들은 이땅에서 영원히 추방해 재기 불능케 정신적 거세(去勢)를
해주시기를 간절히 원하는 바입니다.

또한 국민들의 혈세로 인 국고금을 지원을 받으며 사사건건 해국행위(害國行爲)를 떳떳이 하는 재야 불순 좌경 사회단체 등 우리 사회에 독소적(毒素的)인 존재 들에 국고지원을 즉각중단 하시도록 해야 하며 풍전등화(風前燈火) 같은 이나라와 착하고 선량한 우리 국민들을 어여삐 여기시고 굽어 살피시고 도와 주시고 구원을 해주시기를 기원 합니다.!!!

독일도 수도의 분활된 현실이 바로 행정기관의 분산으로 국가운영상 비효율적이라는 판단이 원상복구를 재고(再考) 한다고 하지 않는가? 독일 전총리 쉬뢰더 씨의 말이 우리에게 시사하는바 대단히 크며 우리는 깊이 생각하고 집약된 국민의힘으로 새로운 행정도시를 건설 해야 합니다.

반대만을 위한 반대를 하는 구폐(舊弊)와 악습(惡習)을 가진 잔챙이 야당들 과 불순세력 들을 국민여러분의 이름과 힘으로 쓸모 없는 오물 찌끄레기 족속들을 남김 없이 추방해서 재등장 할수 없게 잘못된 정치풍토를 개선할때 가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중북국경 엄중단속 들어간 보위부
다음글
만고역적김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