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식보단 효률을 중시하는 선진국-한국 |
---|
난 이전에 한국을 아주 무시했다. 더우기 한국인들을 아주 무시했다. 거나, 요즘 여기 탈북자사이트에 오면서 한국인들과 대화를 하면 할수록 대한민국에 대한 기존의 생각은 점차적으로 바뀌여지는것 같다. 대한민국의 우수한 점들이나, 선진적인 면들을 내면적으로 들려다 보니, 정말로 배울점들이 참 많다. 그래서 요즘엔 한국은 찬양하는 글들을 아주 많이 쓰고 있다. 오바마가 요즘 순방에 나섰는데... 일본에서 24시간 미만.. 싱가폴에서 24시간 미만... 한국에서도 24시간 미만... 방문했거나, 하기로 했다. 거나... 유독 중국에서만 3박4일 방문한다. 일본이나 한국은 미국의 동맹국이다. 더우기, 한국은 미국과 피로 함께 나눈 형제국이다. 일본과는 서로 피를 흘린 원쑤이고... 미국에겐 아시아에서의 제일의 동맹국은 한국이다. 건데, 왜 한국에선 24시간도 채우지 않고, 중국에선 4일이나 있는가? 관건은.. 한국과 중국이라는 두나라의 선진성과 낙후성의 차이라고 본다. 한국은 선진국이다. 시간은 바로 돈이며, 시간은 바로 효률이다. 한국인들과 접촉하면 제일 선명하게 보이는 특점은 바로 "빨리빨리"를 입에 달고 다닌다는것이다. 이명박이 주장하는 "그랜드 바겐"이라는것도 바로 효률을 중시여기는 "빨리빨리"문화의 표현형태이다. 중국은 후진국이다. 뭐나 다 "만만디"이다. 밥먹어도 만만디이고, 똥을 싸도 만만디이고, 쎅스해도 만만디이다. 이 "만만디"는 바로 중국이 선진국으로 될수 없는 근본적인 원인이다. 지여, 미국이라는 세계의 유일 초강대국이고 선진국인 미국이 와도 역시 "만만디"이다. "만만디"는 중국인들의 뼈속까지 스며들어갔기에, 천번 죽었다 다시 태여나도 개변이 불가능한것 같다. 이 역시 중국은 영원히 한국보다 뒤지게 되는 원인이다. 한국은 미국과 동맹국, 형제국으로서... 오바마가 중국을 4일 방문하면, 한국을 응당 적어도 10일을 방문해야 그 위상에 부합이 된다. 뉴스에서 나오는것을 보면, 오바마가 한국을 10일 방문하겠다고 하는것을 한국정부에서 거절했다고 한다. "한국은 선진국이다. 시간이 바로 돈이다. 그러므로 10일방문할 필요성이 없다. 미국은 10일에 할 일을 하루에 다 끝내고 인차 돌아가라...!"고 했다고 한다. 이 얼마나 파격적이고 위대한 구상인가?!!! 세상에서도 유독 한국만이 이러한 파격력이 있는 결정을 내릴수 있는것이다. 세상에서 오바마의 요구를 거절할수 있는 나라도 한국밖에 없을것이다. 중국은 영원히 그냥 후진국으로서 연명하다가 얼마가지 않아서, 망하게 될것이다. 한국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난 한국을 더욱 사랑하게 되는것 같다. 한국과 같은 위대한 나라가 있다는것은 세계인류의 행복일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왜 그러시는 겁니까?
제가 정중히 제한하겠습니다.
본인의 한국에 대한생각을 적으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중국은 대국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발전이 크게될 거대한 나라 입니다.
그들은 세계의 축이될수 있고 세계경제의 중심이 될수있는 나라입니다.
오바마가 중국에 오래머문다는것은 그만큼 중국과 해야할일이 많고 중국도해야할일이 많기 때문에 오래머무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은 아직선진국이 아닙니다.
선진국이 되려면 아직도 해야할일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한국국민들이 선진의식을 가지지못하였다고 말씀을드릴수도 있습니다.
선진국의 기준을 그나라의 총생산으로 기준을두는경우가 많은데 한국은 총생산면에서 아직 떨어집니다.
북한과 통일이 돼서 총생산을 늘리면 선진국이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저의 의견입니다.
그리고 독일의 여자총리가 알고보았더니 통일전 동독사람이더군요.
우리도 통일되면 북쪽에서도 좋은 지도자가 나오리라 믿습니다.
한국사람도 북한사람도 중국사람도 다 잘못된점도있고 잘된점도 있습니다.너무 편협한생각을 버리시고 진정으로 대화합시다.
질문하나 할게요?
앞의 게시글에서도 보았지만 북한의 인공기는 태극기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북한의 인공기는 무엇을 근거로 만들었는지 혹시 아세요?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의문이 들어서요.....
않을 겁니다.
중국이 미국에게 이만큼이나 중요한 나라 라고 자랑하는 거
뻔히 보이시죠?
아주 유치하게 뻐기고 있는 가식덩어리 임을 아시면서 왜 알아야8
에게 선의로 다가서려 하십니까?
님은 알아야8을 좀 더 겪어 보셔야 하겠네요..
글쓴이 이름보고 안 읽었다.
ㅎㅎㅎㅎㅎㅎㅎ
밥은 먹고 댕겨라 ㅎㅎㅎㅎㅎㅎ
따라서 제한된 주제 이외에는 별로 회담의 내용을 설정하기 어렵다
어차피 언제든 만날수있기때문이다
그러나 중국과 미국의 정상회담은 거의 이루어지지않았다
그러므로 할 얘기도 많을거다. 뻔한 얘기를 비꼬면서 글을 쓸 필요없다
좃선족인지 개정일의 따까리인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한국인들중에서도 의식이 있는,,
사회의 의견을 선도해나가는 사람도 많이 들어와서 보는곳이야..
너는 조선족의 이미지를 극단적으로 망치고 있으니, 너의 일족의
안위를 생각해서라도, 글좀 자중하면서 써야할것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