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의 강탈약탈수탈억탈겁탈늑탈박탈피탈찬탈착취사취강취약취갈취에 시달리는 북한을 보라.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568 2009-12-01 19:42:14
1. [약한 자를 약하다고 탈취하지 말며 곤고한 자를 성문에서 압제하지 말라] Rob은 때로 수동형으로 타인으로부터 금품 권리 따위를 빼앗다 약탈하다 강탈하다. 집 가게 따위로부터 금품을 훔치다. 타인의 재산을 털다인데 掠奪(약탈) 强奪(강탈) 收奪(수탈) 抑奪(억탈) 劫奪(겁탈) 勒奪(늑탈) 剝奪(박탈) 被奪(피탈) 簒奪(찬탈) 등을 의미한다. 또는 採鑛的(채광적)인 용어로 마구 채굴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권력으로 또는 그 기득권으로 남의 재산을 혹독하게 苛斂誅求(가렴주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로부터 사람을 학대하고 갈취하는 사례는 많이 있었다. 특히 그것은 독재 체제하에서 많이 일어나는데 奪은 폭력으로 벗겨먹는 것을 말한다. 搾取(착취) 詐取(사취) 强取(강취) 掠取(약취) 喝取(갈취)는 지구상에서 없어져야 하는데, 그것이 마구 亂舞하는 곳이 있다. 거기는 북한 땅이고 그 강도떼는 김정일 집단이다. 성경에는 이를 여러 모양으로 비유하는데 특히 메뚜기 類로 표현하기도 한다.

2. 침략군처럼 메뚜기떼가 이산저산으로 옮겨가는데 그 무리들이 세상의 가난한 자들의 것을 강탈한다. [요엘 1:4-7 팟종이가 남긴 것을 메뚜기가 먹고 메뚜기가 남긴 것을 늣이 먹고 늣이 남긴 것을 황충이 먹었도다 무릇 취하는 자들아 너희는 깨어 울찌어다 포도주를 마시는 자들아 너희는 곡할찌어다 이는 단 포도주가 너희 입에서 끊어졌음이니 한 異族이 내 땅에 올라왔음이로다 그들은 강하고 무수하며 그 이는 獅子의 이 같고 그 어금니는 암사자의 어금니 같도다 그들이 내 포도나무를 멸하며 내 무화과나무를 긁어 말갛게 벗겨서 버리니 그 모든 가지가 하얗게 되었도다] 벗겨먹는 자들의 이가 사자의 이 같고 그 어금니는 암사자의 어금니 같다고 하였다. 팟종이 메뚜기 늣 蝗蟲(황충) 이 네 욕심의 合(합)이 김정일 집단의 慾心(욕심)이다. 아마도 그것보다 더 극심할 것으로 보인다. 평화時(시)에 350만 명을 굶겨 죽였으니 말이다.

3. 60년 동안 북한주민의 생명과 신앙의 자유와 행복과 재산을 말갛게 갉아먹었다. 그나마 남은 것의 年(년) 年(년)이 돋아나는 것을 갉아먹으려고 核무장한다. 북한주민을 영구적으로 核닭장 속에 가두고자 함이다. 메뚜기 재앙의 특징은 떼거리에 있다. 이것들이 가는 곳에는 焦土化(초토화)가 되는데 불행의 근원이 된다. 남한에는 그들의 친구 떼거리들이 있는데 그들이 그 떼거리로 대한민국의 법을 유린하고 있다. 그만큼 저들이 상위법이라는 얘기다. 이들은 결국 사회적 약자들의 누릴 것을 원천적으로 뽑아먹는 것이다. 남한사회에 김정일 蝗蟲(황충)에게 시달리지 않는 기업이 없을 정도라고 봐야 한다. 그 떼거리들이 남한사회 곳곳에 있고, 거기서 대한민국을 피 빨아먹고 있다. 살을 뜯어먹고 있고 城門의 빗장을 꺾는다. 이런 국가 反逆의 시대에서 우리의 선택은 이들을 단죄하는데 있다. 그것을 피한다면 이는 비겁이고 그 비겁은 동조이고 그것은 곧 어리석음의 극치이다.

4. 기독인의 길이란 무엇인가? 자유를 지키는 일이다. [갈라디아서 5:1 그리스도께서 우리로 자유케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세게 서서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 무엇으로 굳게 서야 하는가? 그것은 하나님이 하나님 자신을 보존케 하는 힘 자신을 지키는 능력을 하나님께로부터 공급받아야 한다. [잠언 2:7-8 그는 정직한 자를 위하여 완전한 지혜를 예비하시며 행실이 온전한 자에게 방패가 되시나니 대저 그는 공평의 길을 보호하시며 그 성도들의 길을 보전하려 하심이니라] 보존의 미학의 의미는 평안을 공급하는 능력에 있다. 그것은 평안을 만들어내는 능력의 차이를 의미한다. 하나님이 주시는 자유를 지키는 능력을 예수 이름으로 강력하게 받아 그것으로 자유의 적들과 북한주민을 유린하는 적들과 싸워야 한다. Proverbs 22:22 Rob not the poor, because he is poor: neither oppress the afflicted in the gate:

5. 본문 [Rob~]은 『gazal (gaw-zal')』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다시 만날 수 없는 생이별의 의미에서 나오는 눈물, 인신매매를 위해 잡아가기 위한 폭력, 비밀수용소에 가두고 다시는 나올 수 없게 하는 생이별 to tear away, 갑자기 기습적으로 와서 타인, 타국의 생명과 재산과 행복과 자유를 장악하다 seize, 군대 등이 북한주민을 약탈하다. 사람과 장소에게서 그들의 행복과 자유와 부요를 생명을 강탈하다 훔치다 약탈하다 강탈하다 또는 횡령하다 plunder, 빼앗아가는 자들이 가난한 자들의 티끌까지도 탐하여 떼어가다 은을 받고 의인을 팔고 신 한켤레를 위해 궁핍한 자를 팔며 가난한 자의 머리에 있는 티끌을 탐내는 세상은 반드시 시정되어야 한다. 그것을 보고도 침묵하는 것은 지성인도 종교인도 아니다. 자유의지를 가진 인간이 그것을 시정하지 못한다면 이는 비겁한 것이다. 그 비겁함을 이겨야 국격이 높아지는 것이다. 대한국인의 품격이 높아지는 것이다.

6. [아모스 2:5-8 내가 유다에 불을 보내리니 예루살렘의 궁궐들을 사르리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이스라엘의 서 너 가지 죄로 인하여 내가 그 벌을 돌이키지 아니하리니 이는 저희가 은을 받고 의인을 팔며 신 한 켤레를 받고 궁핍한 자를 팔며 가난한 자의 머리에 있는 티끌을 탐내며 겸손한 자의 길을 굽게 하며 부자가 한 젊은 여인에게 다녀서 나의 거룩한 이름을 더럽히며 모든 단 옆에서 전당 잡은 옷 위에 누우며 저희 신의 전에서 벌금으로 얻은 포도주를 마심이니라] tear off, pull off, rob, 김정일 집단이 그 군대를 동원하여 강탈하는 것 메뚜기 재앙을 겪는 것 take away by force를 담고 있다. 그것은 이 세상을 荒漠(황막)하게 한다. 너무나 힘든 세상을 만든다. 몇 사람의 부요를 위해 많은 인간들을 고통 속에 몰아넣는 이 일에 동참자들을 모조리 의법조처해야 한다. 북한의 이 실상을 숨기는 것은 하나님이 기뻐하지 않으신다.

7. 본문 [~not the poor~]는 『dal (dal)』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세상에서 천민으로 여겨지는 위치에 있는 low, 모든 것이 절대 가난한 빈곤한 곤궁한poor, 자기보호능력이 전무하여 심약한 가냘픈 병약한 weak, 자기를 보호하는 보호막이 얇은 thin을 담고 있다. 이들을 사회적인 약자라고 하는데, 이들의 것을 지키고 아울러 더 보조해주어야 할 판에 오히려 이들의 것을 갈취하는 세상이다. 그것이 곧 북한주민에게 행하는 김정일 집단의 蠻行이다. 이번의 貨幣改革은 바로 그런 것을 의미한다. 오늘 자 조선닷컴 헤드라인뉴스에 「북한 내부소식통은 이날 "내일(1일)부터 옛날 돈과 새 돈의 교환 비율을 100대 1로 하는 화폐 교환이 시작된다는 내용이 북한 전역에 갑자기 통보됐다"며 "북한 내부에 큰 혼란이 빚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식통은 "인민들의 부익부 빈익빈이 심화됐고 이런 경제적 불평등을 없애기 위해 화폐 교환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한다"고 했다.」개방을 통한 화폐개혁이어야 하는데 폐쇄 속에 화폐개혁은 또 하나의 인민학대에 불과하다.

8. 그것은 사실상 체제강화를 위한 것이다. [이번 화폐교환은 구권대 신권의 비율이 '100대 1' 비율로 각 세대당 교환 가능한 최고한도 북한 돈 1000원이며 이는 기존 북한의 구화폐 10만원에 해당되는 돈이다. 10만원 이상 되는 액수는 신권으로 교환이 불가능하다.]고 데일리엔케이는 보도했다. 때문에 인민을 완전한 가난 속으로 몰아넣어 처절하게 울부짖게 하려는 것이다. 본문 [~ neither oppress~]는 『daka' (daw-kaw')』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oppress, 국민 등을 권력 세금 따위로 압박하다 학대하다 박해하다 탄압하다 크게 차별하다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 원어에는 눌러 부수고 밟아 으깨고 찌부러뜨리기 위하여 to crush, 이미 눌러 부셨고 밟아 으깼고 찌부러뜨렸고 be crushed, 이미 짓밟혀 부서진 be broken, 강력한 힘에 산산이 부서져버린 be shattered 상태에 있게 하는 것을 말한다. (참고로 하나님께 회개하려면 산산이 마음을 찢어야 하는 데 참회하는 be contrite, 참회하기 위하여 to be made contrite)

9. 본문 [~the afflicted~]는 『`aniy (aw-nee')』라 읽고 그 안에는 모든 것이 없어 자신의 힘으로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절대적인 가난에 빠진 가난한 자 poor, 처참한 질곡이 우환질고가 그의 심신을 괴롭히다 들볶기는 자 afflicted, 하나님의 지배 아래 스스로 가난한 자가 되도록 순종하는 겸손한 교만하지 않은 겸허한 자 humble, 경쟁력이 없어 처절한 가난에 떨어지고 거기서 구제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가엾은 불쌍한 불행한 참혹한 비참한자 wretched, 몹시 가난한 빈곤한 빈궁한 자 needy, 가난하고 그리고 약한 자 poor and weak, 초라하고 보잘것없는 자 lowly를 압제하는 것은 합당치 않은 것이다. 하나님을 찾도록 길을 막는 것은 압제하는 것이다. 부자가 될 수 없게 만드는 것은 압제하는 것이다. 그런 압제는 자유를 막는 것이다. 개혁개방이란 중요한 것이다. 개방은 성문을 여는 것인데, 성문을 열고 나가서 큰 것을 얻어야 하는데. 그것을 못하게 한다.

10. 본문 [~in the gate]는 『sha`ar (shah'-ar)』라 읽고 그 안에는 국경 폐쇄나 거주 이전의 자유를 막는 문 대문 gate, 출입구를 봉쇄한 gate(of entrance), 문을 닫고 그 안에서 발생하는 압제와 그 학대 gate(of space inside gate, ie marketplace, public meeting place), 학대와 강포로 통제된 도시입구 city, 군사로 에워싼 읍 입구 town을 담고 있다. 성문에서 학대하는 것은 중국 정부도 마찬가지다. 탈북민들의 생명 건 탈출을 보면서 이 세대의 지성인의 의미와 인도주의의 허상을 보게 한다. 인간이 인간을 사랑하지 못한다면 이는 짐승이나 악마일 것이다. 인간의 몸을 이용한 이 짐승들의 모습과 악마에게 시달리는 탈북민들의 혹독하고 참혹한 아픔을 보게 된다. 세계인권선언제 3조 모든 사람은 생명과 신체의 자유와 안정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제4조 어느 누구도 노예상태 또는 예속상태에 놓여 지지 아니한다. 모든 형태의 노예제도와 노예매매는 금지된다. 제5조 어느 누구도 고문, 또는 잔혹하거나 비인도적이거나 굴욕적인 처우 또는 형벌을 받지 아니한다.


세계 인권선언 제2조
모든 사람은 인종, 피부색, 성, 언어, 종교, 정치적 또는 기타의 견해, 민족적 또는 사회적 출신, 재산, 출생 또는 기타의 신분과 같은 어떠한 종류의 차별이 없이, 이 선언에 규정된 모든 권리와 자유를 향유할 자격이 있다. 더 나아가 개인이 속한 국가 또는 영토가 독립국, 신탁통치지역, 비자치지역이거나 또는 주권에 대한 여타의 제약을 받느냐와 관계없이, 그 국가 또는 영토의 정치적, 법적 또는 국제적 지위에 근거하여 차별이 있어서는 아니 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세계인권 선언 제4조 어느 누구도 노예상태 또는 예속상태에 놓여지지 아니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일 과로사로 지옥행
다음글
집 필요하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