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개리의 무한루프 헛소리 - 2
Korea, Republic o 과객 0 332 2009-12-05 22:37:53
자꾸 조선족 30만명을 들먹이는 개리의 정신상태가 의심스럽다. 최소한 그들은 합법적인 여권을 소지하고 정식으로 公路를 통해서 들어온 것이다. 물론 일부 조선족이 불법적으로 체류를 하지만 그렇다고 그들이 밀입국한 것은 아니다.

아무튼, 개리의 억지주장이 성립하려면, 최소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성립되어야 한다.;

1) 중국정부가 고의적으로 국경을 방치하여 월경이 가능하다. (이 경우 韓中 국경 사이의 밀수입이 엄청나게 발생해서 중국경제에 엄청난 혼란을 야기 할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한국정부가 고의적으로 중국국적북한인(=중국에 새로이 편입된 북한인)의 대량 밀입국을 허용한다. (이 경우 韓中간의 외교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다. 중국은 당연히 원인 제공국가가 되므로 국제적인 지탄의 대상이 된다.)


그러나, 중국국적북한인은 합법적으로 중국인이므로 관광 이외의 목적으로 남한에 입국할 수가 없으며 남한의 각종 사회복지대상이 아니다. 또한 불법장기체류자는 강제송환조치가 가능하다.

다시 말해서, 북한이 중국에 편입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그 즉시 중국에 새로이 편입된 북한주민들은 중국국적이 된다. 그러므로 아주 대단히 특별한 事由가 없다면 망명이 거의 불가능하다.


결론: 현재 남북간의 국경선을 넘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거의 모든 탈북루트가 중국을 거쳐 제3국으로 이어지는 이유를 이해한다면 개리와 같은 비상식적인 주장은 곧 무시하게 될 것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과객 2009-12-05 22:40:13
    혹시 개리가 영양실조로 불구가 된 사람을 동반하고 DMZ를 통해서 월경에 성공한다면, 그의 허황된 주장을 조금은 믿어 줄 수도 있을지 모르겠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국사랑 2009-12-05 23:32:13
    과객/

    몬 개풀 뜯든 말씀하시는지 이해하기 힘들군요.

    조선족 게시판에서 좀 보고 말을하세여.

    http://yanbianforum.com/board.html?gid=nb&lc=1000000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과객 2009-12-06 00:20:25
    한국사랑/

    당신이야 말로 뜬금없이 뭔 개풀 뜯어먹는 소린지?

    제목을 보고도 모르겠다면 찬찬히 문제의 글들을 살펴봐야 하는 것 아닌가?

    내용도 모르면서 뭔 참견인가?

    그리고 당신이 연결해 놓은 게시판은 온갖 얘기가 두서 없이 널려있는데 도대체 뭘 보라는건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국사랑 2009-12-05 23:40:56
    과객/

    북조선 인민들 위해서, 과거 햇볓정책 당시 아니더라도 식량좀 주자는데 몬 개거품 물고 그럽니까?

    님이 빨간완장 차고 그러면 북조선 인권이 개선 됩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과객 2009-12-06 00:24:53
    한국사랑/

    "식량 좀"이라했나?
    이거 쥐뿔도 모르면서 뛰어들어서 혼자 다 아는 체하네 하하하

    "식량 좀" 보내주면 뽀글이가 인권개선도 개선해 주고 배고픔도 없어지나?

    그 "식량 좀"이 도대체 얼마만큼인지 아나?


    당신이 '개리' 아니지?
    그러니 헛소리 그만하고 조용히 눈팅이나 하던가 아니면 먼저 개리와 나의 주장을 잘 읽어보시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음메 2009-12-05 23:44:22
    한국사랑님이 식량주면 북조선인권이 개선됩니까?
    정부에서 결정해서 주면 되는것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Garry 2009-12-06 04:35:44
    뭘 몰라도 한참 모르시네요. 북 주민들은 얼마든지 합법적으로 남에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조선족처럼 여권도 필요가 없고 훨씬 더 쉽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헌법 상 한국인들이기 때문이지요. 중국이 그들을 뭘로 규정하든지 그건 중국의 사정이고 남한 한법에 따르면 말이지요. 자국민의 자국 내의 이동일 뿐이니 정부는 막기는 커녕 입경을 도와야 할 의무가 있는 것이지요. 한번 들어오면 불법체류라는 개념이 있을 수가 없는 것이고, 의료보험, 고용보험, 기초생활보장, 국민연금도 똑 같이 적용해 줘야 하는게 외국인과 차이랍니다.

    서유럽, 미국 보세요. 불법 이민자돌로 넘쳐납니다. 남이 탈북자의 홍수 속에 빠지는 것은 시간의 문제일 뿐이고, 여태 단 2만명의 탈북자 박에 없는 것은, 지구 상에서 가장 강력한 통제 체제를 갖춘 김정일 체제가 북에 있어서입니다. 즉 지금 남북은 서로 미워하지만 그로인해서 공생하는 적대적 공생 상태입니다. 이게 깨지면 남에게도 엄청난 일이 나는 것이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과객 2009-12-06 05:25:48
    개리/

    또 다시 그 고장난 '무한루프'표 축음기를 돌리는 건가?

    자네의 주장은 유사시 북한이 붕괴하면 중국에 흡수된다는 억지고,

    그에 반해 나의 주장은, 자네의 주장대로라면 그런 상황이라면 북한주민들의 국적이 이미 중국국적으로 바뀐다는 것 아닌가?

    자넨 아무리봐도 난독증에 가까운 듯하네. 그러니 정상인들과 정반대 되는 주장만 하고 다니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설지나서 집빌려줄수있는분들 여기좀 보세요,,,
다음글
"인간이고 싶다" 를 보고 독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