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리는 이제 政府(정부)가 북한주민해방을 위해 김정일과 對蹠(대척)하길 요구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29 2009-12-14 20:59:16
1. [악한 눈이 있는 자의 음식을 먹지 말며 그 진찬을 탐하지 말지어다] 악한 눈이라고 하는 [~an evil eye~]는 흉안(凶眼)을 말한다. 악마의 눈을 가진 사람, 이런 사람으로부터 응시당하면 재앙을 만난 것같이 불쾌하고, 하나님께 매우 기분 나쁜 또는 악의에 찬 눈초리를 말한다. 악한 눈은 악마의 눈으로 여겨도 무방할 것으로 보인다. 악마는 사람을 속여 죽이는 자이고, 사람을 지옥으로 가게 만들어 멸망을 받게 하여 하나님의 일을 대적하는 자이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함께 하지 아니하는 모든 자들은 다 하나님을 향한 악한 눈을 가지고 있다. 그들과 함께 하지 말라고 하신다. [고린도후서 6:14-16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같이 하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하며 빛과 어두움이 어찌 사귀며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악마의 가치관과 기준으로 세상을 사는 모든 자들이 다 악한 자들이다.

2. 악마의 눈을 가진 자들 중에 특심한 자들은 김정일과 그 집단이다. 그들의 눈이 참으로 악한 눈이다. 김정일의 음식을 먹으면 그 珍饌(진찬)을 탐하면 결국 그에게 당하게 되는 것이다. 이는 60년 동안 대남공작에 그런 것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북에 가서든 남한에서든 공작당한 자들 중에는 진찬과 고급술을 대접받는다. 거나하게 취하게 한 후 性(성)접대를 받고 사진이 찍히고, 하여 마침내 부역자가 된다. 가난한 학생들을 데려다가 진찬을 먹이고 등록금과 용돈을 주고 性(성)접대를 하고, 마침내 세뇌를 하고 김정일에게 충실된 주구를 만든다. 어쩌면 사람이 먹는 것에 매우 약하고 대접받는 것에 기탄없이 마음열기를 좋아한다. 융숭한 대접을 받은 그만큼 마음을 열기에 그것을 악한 자들이 자기들의 목적을 위해 이용한다. 때문에 성경의 지혜는 누가 무엇을 대접하려고 한다면 그가 악한 눈을 가진 자인지를 구분하고 악한 눈을 가진 자면 대접받기를 사리라고 한다. 모름지기 악마와 그 주구들은 사람을 속이는 틈과 사람을 죽이는 틈과 사람을 멸망시킬 틈을 찾는다.

3. 그 틈을 찾으려고 대접을 하는데, 그런 눈으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김정일의 눈은 심히 악하다. 전술한 바와 같이 많은 자들이 북으로 가서 악한 눈을 가진 자들의 저녁 만찬에 초대되고, 거기서 주는 뱀술에 김일성 비아그라에 흥겹다가 그 밤에 침투한 창녀들에게 고스란히 당하고, 비디오에 담겨지는 공작을 당하고 마침내 충실한 부역자로 전락하게 된다. 그들을 통해서 대한민국의 망함을 주는 急所(급소)를 찾아내려고 광분하고 상당한 성과를 거두게 된다. 이들이 그렇게 날고 기는 것은 나라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말씀 곧 지혜의 말씀을 무시한 연고이고, 김정일의 눈은 악한 눈이라고 하는 것에 정의를 내리지 못한 연고이다. 이는 진리의 빛을 곧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눈빛을 누리지 못한 연고이기도 하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마의 성품은 하나님께 나쁜 것이고 윤리 도덕적으로도 나뿐 것이고 그 나쁜 것은 악마의 불량한 품행이 나와 세상을 나쁜 것으로 가득하게 하고, 악질의 사람으로 부정한 사람으로 사악한 사람으로 가득하게 하다.

4. 악마에게 길들여진 김정일과 그 집단과 교제하는 것은 결국 하나님이 주신 자유를 잃게 되는 결과로 가게 되는데, 이를 위험하게 여기는 자들이 많지 않은 것 같다. Eat thou not the bread of him that hath an evil eye, neither desire thou his dainty meats: 本文(본문) [~ of him that hath an evil~]은『 ra` (rah)』로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악마의 주구 김정일은 인간을 노예로 삼아 멸망으로 끌어가기 때문이다 bad, 흉악자의 괴수의 눈을 본다면 진저리치게 되는데, 그것을 350만 명을 굶겨 죽인 김정일 집단의 눈에서 보게 된다. the Prince of evil, 악의 제왕인 악마가 흉악자의 괴수 사탄 악마의 우두머리가 이용하는 김정일 집단의 악마적인 만행을 반드시 응징해야 한다. 우리가 결코 김정일의 악의와 심술궂음 그 호색함 evil-mindedness의 응징을 해야 한다는 것에 반드시 찬성해야 한다. 전쟁을 두려워하여 그들을 그냥 둔다면 그 전쟁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그 자유를 다 앗아가서 못쓰게 할 것이다.

5.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시는 하나님의 모든 것을 누리며 살아야 하는 것이 인간에게 요구하는 하나님의 선이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선을 행하지 못하는 자들이 갖게 되는 파탄 곧 악마화의 진행되는 성격 파괴에 그 악한 눈이 있다. 악마의 자식들 특히 주구들인 김정일과 그 집단은 도덕적으로 나쁜 사악한 악질의 악 사악(邪惡) 악의 악행(sin) 드물게 나쁘게 ill을 쉬지 않고 내는 악성을 가지게 된다. 그것이 곧 악마의 악이다 evil, 그들은 반종교의 자유를 가지고 하나님의 교회와 그의 성도들을 파괴하고 죽이고 비밀수용소에 가둬두고 심각한 고통을 주고 있다. 이는 하나님이 불쾌하게 여기는 것이다. 그것은 인간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통로를 거부하는 것이고, 그것이 하나님의 심판으로 인해 단죄되는 악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길을 본질적으로 차단하는 그것이 하나님의 본질이 싫어하는 것 마음에 들지 않는 악이다 disagreeable, 모든 악의 종자들이 다 그러하고 특히 김정일과 그 집단의 눈에는 악마의 악의에 찬 적의가 있다.

6. 그들은 지독히 심술궂은 악마의 마음과 하나가 되어 행동하는 악이다 malignant, 하나님의 각양 아름다운 성품은 인간에게 사랑으로 행복한 것인데, 악마의 속성에 젖은 김정일과 그 집단은 하나님과 사람을 심히 불쾌한 마음을 갖게 하고 싫은 마음을 갖게 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게 하는데 그와 그 집단은 그것으로 심각한 인권유린 곧 북한인권에 아픔을 만들어 내다 unpleasant, 하나님과 사람에게 불행과 비참과 고통을 주는 것은 악마의 악이고 그 악을 전이 받은 자들을 통해서 세상에 나오는데, 그들의 눈에는 악이 넘실거리다 evil (giving pain, unhappiness, misery), 인간의 속성은 하나님의 눈에 불쾌한 싫은 마음에 들지 않는 악마의 악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 속성으로 가득한 눈을 보거든 같이 음식을 먹지도 말고 진찬을 원하지도 말아야 하다 displeasing, 그 모든 나쁜 것들 땅과 바다에 그 모든 나쁜 것 곧 악마의 손에 잡힌 모든 만물 bad (of its kind - land, water), 가치가 매우 나쁜 bad (of value),

7. 하나님을 거부하고 오히려 악마와 결합으로 더 나쁜 worse than, 하나님의 기름부음인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것을 거부하고 성격의 파탄으로 최악의 상태, 가장 심한 부패로 이른 상태, 가장 부적당한 행동을 하게 되는 상태 worst, 하나님의 슬픔이 아닌 악마의 슬픔을 눈에 가득가지고 있는 자 sad, 악마를 행복으로 여기고 하나님을 불행으로 여기는 자들의 가지고 있는 눈 unhappy, 악마는 불친절한 성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몰인정하여 세상을 인질로 삼고 대한민국을 핵 인질로 삼아 망하게 하는 눈이다 unkind, 그들의 눈에는 맹렬한 사악한, 부도덕한 악덕의 타락한 나쁜 일을 저지르기 쉬운 비난할 만한 발칙한 옳지 않은 말과 시선 행위 따위가 악의가 있는 심술궂은 기질 성벽 성질 습성 성향이 가득하다(vicious in disposition), 악마의 적개심으로 가득 차게 하는 생각들의 눈 of thoughts, 악마의 행위 행동을 진행하는 눈 deeds, 악의 요구를 들어주기 위해 활동 움직임 실행 actions, 하나님께 감사하고 예수의 주는 능력으로 살아야 하는데

8. 오히려 악마가 가져다주는 고민 걱정 비탄 distress, 악마가 갖게 하는 부상 상해 injury, 세상의 재앙 재난 재해 calamity, 불운 불행 역경 불우 adversity등을 담고 있다. 문제는 여기에 있다. 악마의 눈을 가진 자들이 스스로 평화의 사도처럼 민족의 위대한 지도자처럼 꾸미면서 가진 탐욕을 정당화하는데 당당한 모습을 보게 하는데 있다. [~eye~]은『`ayin (ah'-yin)』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악마가 점령한 눈 eye, 신체적인 눈이나 하나님의 눈빛을 거부한 눈 of physical eye, 그 속에 감춰진 본질을 세상에 드러내기 위한 눈 as showing mental qualities, 악마의 정신과 악마의 영적인 지적 頭腦(두뇌)적 재능 악마의 능력 재간 뛰어난 재능 솜씨 악마의 수완 악마로부터 오는 보조가 아니더라도 스스로 가진 資力(자력) 또는 재산 지불 능력을 담고 있는 눈이 있다 of mental and spiritual faculties를 담고 있다. 그런 눈을 가진 자들과 거래를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이 주는 진찬을 탐해서는 안 된다.

9. 本文(본문) [~Eat~]은 『lacham (law-kham')』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dog-eat-dog는 冷酷(냉혹)하게 私利私慾(사리사욕)을 추구하는 餓鬼(아귀)다툼하는 자제력 도의심을 잃은 의미로 또는 dóg eat dóg 냉혹한 사리사욕 추구 아귀다툼 철저하게 이기적인 행동을 의미하는데, 결국 사람을 먹는 것과 같다. man-eating 사람을 잡아먹는 인육(人肉)을 좋아하는 것이나 사람을 쾌락의 대상으로 삼는 lotus-eating, 곧 열락(悅樂)을 일삼는 것과 flesh-eating 육식성의 인간의 모습에서 인간의 강포함을 그 패괴함을 소름 goose flesh을 겪게 하며 보게 한다. 인육을 먹는 육식성의 인간들이 오늘날 弱肉强食(약육강식)의 세상으로 몰아간다. the law of the jungle 그 정글의 법칙은 싸우기에 능해야 한다는 원칙이고 그 능함은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것이다. 싸움을 통해서 적을 이기고 그것으로 자기의 밥을 삼기 때문이다 to fight, 악한 눈을 가진 자들은 전쟁을 걸어 싸움하기를 좋아하는데 그들의 습성은 먼저 탐색을 위해 정상 간의 회담을 선호한다.

10. 거기서 자기들의 전쟁을 식사를 통해서 하는 것인데 그것은 자기들이 불리할 때에 하는 수법이다. 저들은 유리할 때는 전쟁을 하고 불리할 때는 회담을 하자고 한다. 그들이 주는 음식이란 결국 전투에서 사용하는 무기와도 같은 것이다. 때문에 그들이 주는 진찬을 탐하면 안 된다do battle make war 대한민국과 총을 든 전투보다는 밥상에서 술 따라 주는 진찬과 함께 核(핵)공갈하는 것이 더 효과적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고 그런 식의 和氣靄靄(화기애애) 웃으면서 저격한다고나 할까 to engage in battle, 김정일의 수법은 불러다가 식사를 하는 것도 전쟁하듯이 하다 wage war, 먹는 것은 무기이고 결코 먹기 위해 음식을 주는 것인데 to eat, 이는 대한민국과 그 자유와 부요를 음식으로 사용하고자 함이다 use as food. 本文(본문) [~thou his dainty meats:]는 mat`am (mat-am') or mat`ammah (mat-am-maw') 라 읽는다. 맛있거나 풍미 있는 음식이 가득 나오는 정상회담의 유화적인 제스처에서 숨겨진 기만 tasty or savory food,

11. 김정일의 매우 즐거운 음식 속에 담겨진 核(핵) 공갈과 朝貢(조공) 압력 delectable food, 김정일의 입에서 전쟁이 없는 평화 운운이 나와 고상한 우아한 섬세한 모습의 아름다움으로 다가오나 그것은 결국 공갈일 뿐이다 dainties. 때문에 정상회담의 미래는 언제나 김정일 체제가 강해지고 북한주민의 고통만을 가중케 한다. 따라서 대통령은 이제라도 정상회담에 대한 미련을 버려야 한다. 本文(본문) [~neither desire~]는 『'avah (aw-vaw')』라 읽는다. 대한민국을 결코 망하게 하는 중심으로 굳어진 자들과 가서 속아가지고 온다면 탄식하게 되고 한탄하게 되는데, 오히려 그것을 하고 싶어 한탄하고 탄식한다면 기가 막힌 일이다 sigh, want, 대통령은 성과에 임기 중 업적에 과잉된 마음을 버려야 한다. 그런 것에 욕심이 많은 것은 공명심에 잡힌 것이고 결국 적의 기만술에 이성을 잃고 나라 팔아먹고 오게 되니 결코 가지 말아야 be greedy, 우리 대통령은 김정일과 회담하기를 좋아하다 오히려 북한주민을 구출하려고 그와 대척하는 것보다는

12. 아주 쉬운 길 곧 김정일과 대화하기를 택하나 그것은 결국 자승자박의 결과만 가져오다prefer, 대통령이 자기구현능력을 過信(과신)하고 북한을 개혁개방으로 나오게 하고 핵문제를 완전히 매듭짓기를 몹시 원하고 갈망하지만 그것은 음식과 음료로 채워지는 회담일 뿐 하나님과 북한주민의 절박한 음식과 음료 같은 자유와 해방을 가져오지 못하게 될 뿐이다crave (food and drink), 대통령은 북한 주민의 해방을 갈망해야 하는데, 오히려 김정일 체제를 강화시켜주는 것을 갈망해서는 안 된다 long for, 욕정욕망을 느끼듯이 열의 열정 강한 흥미 곧 본능을 해결하는 것처럼 정상회담을 하는 것은 결국 망국 또는 개문납적이게 한다. 하나님의 의지와 상관이 없다면 그것은 결국 커다란 타격을 나라에 가져오게 하다. 마치도 미국 골프선수의 색정의 결과가 나쁜 것처럼 하나님의 적과 동침하는 것은 패역한 것이다lust after (of bodily appetites). 때문에 우리는 이제 대한민국 대통령이 북한주민의 해방을 위해 김정일과 對蹠(대척)하는 정책을 요구하게 된다. 그것이 하나님의 지혜를 따름이고 그 지혜를 따라 일할 자들을 전면 포진케 해야 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남북정상회담은 북한주민의 고통만 加重(가중)시킬 뿐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겨레신문기자가 본 북송재일교포실태
다음글
남은 북과 등돌리고 살 방법이 없다는 것을 왜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