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액을 요구하는 탈북 브로커의 악행이 탈북자들을 경멸하게 합니다. |
---|
언론사 추천 0명 추천하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09-12-29 09:13:28 이번 로버트 박선생이 북한에 입국하기 직전에 기도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1억에 팔려고 한다는 탈북자가 있다는 언론의 기사를 보았습니다. 한분은 북한백성들을 위하여 죽음을 각오하고 행동하고,약샥빠른 x보다 더 더러운 자들은 그것을 기회로 돈벌이 하려고 한다는 글을 보고 정말 분노를 느꼈습니다. 살아서 돌아올지? 어떻게 될지 알지 못할 곳으로 가시는 분의 장면을 촬영하여 엄청난 돈을 요구하는 그 탈북자를 아시는 분들은 그놈의 정체를 밝혀내여 공개하며 그 어떤 언론사도 그런 자료를 돈으로 사는 일이 절대로 있어서는 아니 됩니다. 사람이 생명을 걸로 마지막 길을 걸어가는 모습을 담았다고 거액을 요구하는 그놈은 분명히 로버트박이 회령으로 들어가게 끔 유도한 브로커일것이며 돈에 눈먼 악당일것이다. 이런 자를 증오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사실이라면 문제점이 생길겁니다.
그 탈북자는 다른나라의 언론사에도 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어제 인터넷 뉴스에 나온거 봤는데요..
자료를 보고 싶으면 네이버 검색창이냐 야후 검색창에 입력하면
바로 화면 뜨죠..
인간에 탈을 쓴 탈북자 30대가 중국에서 조선족과 그런 장난을 치는 겁니다.
이 넘은 로버트 박이랑 중국에 함께 들어간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가명은 “은덕”이라는 더러운 이름으로 부르고 있답니다.
아시는 분 그 넘의 본명과 주소를 공개해주세요.
이눔아 중국에 오래 있든 안 있든 돈을 좋아 하는것은 인간의 공통심리야.
그 같은 심리를 인간의 도덕과 비교해서.... 도덕보다 돈을 앞에 놓으면 더러운 인간이 되고 ... 도덕을 돈보다 앞에 놓으면 좋은인간이 되는것 뿐이야.
그러는 너는 돈 싫어 하냐? 네가 저런 나쁜인간과 좀 다르다면 돈보다 도덕을 우선시 할때에만 다른거야.
그리고 죄를 지엇든 안지엇든 북한을 떠난사람은 새터민이 아니라 모두 탈북자일 뿐이야. 알아두라구.
무슨 서울서 여행사 다닌다구 하더구먼 사기꾼 같은 넘색히~
간신 오래비 같은 넘색히~
하나원 있을 때 부터 깽판치더구만
왜 하필 그런 그지 같은 넘을 통해서 거길 넘어갔지??
중국현지에 경찰을 파견하여서라도 장물로 압수하고 그놈을 북한 보위부에 넘겨주어 죽도록 개고생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기사 한편이 탈북자들의 이미지를 다 흐리게 만듭니다.
이젠 탈북인들을 위하여 스스로의 정화노력을 하였으면 좋겟습니다.
이런자들, 몇안되는자들 때문에 탈북지전체사회가 멍들어 가고 있으며 이런식이라면 우리는 얼마안가 발붙일 곳이 없어 집니다.
스스로 반성합시다.
우리가 자유가 좋은 것 만큼 그에 따른 책임도 본인들이 져야합니다.
탈북여성들이 지나치게 남자들을 바꿔동거하는것도 전체 탈북자들의 설자리를 없게만듭니다. 반성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