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내일(30일), 북한인권 집회 2시 여의도 mbc앞.
Korea, Republic o beauty5 0 320 2009-12-29 13:42:35
**로버트 박이 소망하던, 전 세계인의 북한동포 인권 집회입니다.
**서울 집회는 내일 30일입니다.
**캐나다에서도 동참한다는 새 소식이 있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네이버카페 에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시: 2009년 12월 30일 (수)오후 2시 -오후 6시

(기자회견은 오후 2시 30분에 합니다)

장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방송국 앞 (지하철 9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 한국 거래소 방향 50 M)

문의: 010-2947-3799 (조성래)

참여단체:한미우호증진협의회,대한민국어버이연합,땅굴을 찾는사람들,불법체류자추방운동본부,기독시민연대,탈북자종합회관(탈북자단체및 기타 단체 업데이트 예정)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성 명 서


오늘 우리는 북한 동포의 자유와 생명을 위하여 전 세계의 양심들과 함께 우리 앞에 놓인 책무를 다하기 위하여 이 자리에 섰습니다.
한국,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유엔의 지도자들 및 전 세계인에게 호소합니다.
우리는 북녘 동포들의 대량학살이 지속되는 것을 더 이상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
1995년 이래로 3백만 명이 넘는 무고한 북녘 동포들이 김정일 체제에 의해 굶어 죽었으며,

약 25만 명의 북녘 동포들이 북한의 정치범수용소에서 노예 노동과 강간, 고문, 기아 및 처형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 졌습니다.
바로 이러한 정치범수용소의 존재야말로 북한이 세계 인권 선언문에 위반 하는 범죄 집단임에 분명 합니다.
또한 이를 방관하고 외면 하는 전 세계지도자들과 국가에 북한의 학살 행위가 중단 될 수 있도록 행동에 나서 주실 것을 강력하게 촉구합니다.
국제법과 세계인권선언문의 토대에 입각하여 우리들은 다음과 같이 요구 합니다.

1) 세계인권선언문과 국제법은 나치 독일의 아우슈비츠 학살과 같은 잔학한 행위가 이 세상에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북한의 모든 정치범수용소의 수감자들의 즉각적이고 완전한 해방과 자유를 촉구 합니다.

2) 전 세계는 북한에 대하여 지난 나치 정권 보다 더 극악 무도한 집단임에도 이를 방관하며 침묵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자유민주주의 국가 지도자들에게 북한 동포들의 상실과 고통을 방관한 책임으로 통일 이후 북한에 대한 국제적인 배상과 보상에 나설 것을 촉구합니다.

3)우리는 김정일정권과 북한 지도자들의 종말을 선포합니다.
이에 전 세계 지도자들은 인류 최악의 범죄자들을 즉각 체포하여 법정에 세워 줄 것을 촉구합니다.

4) 대한민국내에 기생하며 김정일 범죄 집단에 동조하는 친북좌익세력들에 대하여 공범자로서 법정에 세워 줄 것을 전 세계인의 이름으로 촉구합니다.
우리는 "6.25 전쟁 60 주년"인 2010 년 을 "대한민국 이념전쟁 종말 원년의 해"로 선포합니다.

5) 전 세계 지도자들은 세계인권선언문과 국제법에 따라 모든 북녘 사람들 개개인의 인권과 안전을 확실하게 찾아 주고 북한의 해방과 재건에 나서 줄 것을 촉구합니다.

위 사항은 이명박 대통령과 세계지도자들의 협력 가운데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것은 정치적 문제이기 이전에 양심의 문제입니다.
지구상 가장 소외된 그들을 위하여 즉각 행동에 나서 주실 것을 전 세계에 호소합니다.
지금 북한에서도 자신들의 권리를 찾기 위하여 두려움에 항거한 시위 운동이 일어 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양심들이여!
당신들의 행동이 독일 나치의 종말로 부터 대한민국 성공과 기적의 역사 토대를 만들었듯 북한 땅에도 기적의 토대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그들을 외면 하지 말고 영광 스러운 대장정에 동참하여 60년 동안 이어져 온 사슬을 끓어 주시기 바랍니다.


World Hegemony Great Korea!!

PAX KOREANA

[출처] [업데이트 캐나다 추가]자유를 위한 카운트다운: 북한의 학살을 끝내기 위한 전 세계적인 외침 (12월 27일부터 12월31일 까지) (팍스코리아나) |작성자 keyboard_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많은 내외신 기자들이 올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애국 청년, 시민들, 외국인들, 탈북자님들이 모여서 북한인권을 말하게 됩니다.

*참석하셰요. 여론을 환기시키고,, 전세계 정치인들에게 압력을 넣어야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합동 송년회 소식
다음글
주지육림으로 인민경제 말아 먹는 김정일과 그 집단을 응징할 마음조차 없는 舊態의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