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제 우리도 자유와 헌법 3조와 4조를 위해 할 일을 해야 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31 2010-01-07 21:29:49
1. [재앙이 뉘게 있느뇨 근심이 뉘게 있느뇨 분쟁이 뉘게 있느뇨 원망이 뉘게 있느뇨 까닭 없는 창상이 뉘게 있느뇨 붉은 눈이 뉘게 있느뇨] 자기 자신을 과하게 믿고 사는 發揚妄想에 젖거나 誇大妄想에 젖어 사는 자들은 언제가 같은 패턴을 구사하여 산다. 그들의 고정패턴은 언제나 자기우월적인 능력으로 選民意識을 가지고 살게 한다. 그것은 자신들을 언제나 높이고, 그것으로 국가를 경영하는 자리에 나아간다. 거기서 그들이 가진 능력을 시험하는데 현실은 과대망상을 따라 사람을 속이지 못하게 한다. 때문에 저들이 가진 모든 능력이 금방 드러나게 한다. 특히 자기사랑이 극심한 자들이기에 실패를 인정하지 못하는 완고함이 가진 경우가 허다하다. 그들은 특히 잘한 일은 다 자기가 한 일이고, 못한 일을 다 남의 탓으로 돌리는 것으로 사는 자들이다. 인생은 꿈같은 세상에서 산다. 자기의 허상 속으로 국민을 이끌어 들이는 것은 그들 나름대로 능하다.

2. 그들은 언제나 실패하면 그 실패를 인정하지 않는다. 그들은 수령무오설과 같은 씨나락 까먹는 소리만 하는 자들이다. 자신들은 결코 실패할 수 없는데 저들이 잘못을 해서 누가 무슨 짓을 해서 그럴 수밖에 없다고 강변한다. 그 원망을 그 질책을 피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그 책임을 전적으로 지우도록 군중을 속이는 자들이 있다. 그런 생리를 가진 자들은 김정일과 그 집단 곧 그 주구들의 고정패턴이다. 그들이 남침을 하고도 아니 했다고 하는 오리발을 60년 동안 사용하였다. 그들은 모든 잘못은 미국에 있고 자기들은 잘못이 없는 것으로 말한다. 그들은 모든 잘못을 타인에게 떠넘기고 자기들은 언제나 그 자리를 獨食한다. 무수한 사람을 죽이는 방법을 통해 공포로 그런 거짓말을 억지로 믿게 만드는 자들이다. Who hath woe? who hath sorrow? who hath contentions? who hath babbling? who hath wounds without cause? who hath redness of eyes?

3. 본문 [Who hath woe?~]은『'owy(o'-ee)』라 읽는다.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님과 사람들에 대한 怨恨어린 탓을 돌리기 위해 스스럼없이 소리치는 woe! alas! oh! 자기들의 논리대로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고 소리치는 것은 하나님께 대한 불평의 비탄 원망어린 절망의 소리침을 내다 passionate cry of grief or despair를 담고 있다. 마음에 기만을 품고 사람들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게 하는 재주가 능한 자들이다. 언제나 교묘하게 말을 하여 사람들을 환장하게 하고, 도대체가 자기들의 행동에 인센티브를 거부하는 자들이다. 그런 것으로 인해 사람들은 말한다. 빨갱이는 거짓말쟁이들이라고. 그들의 woe! alas! oh!는 자책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이 그것을 했더라면 해냈을 것이라고 하는 것에 사용한다. 또는 타인이 성공한 것을 폄하하여 아주 나쁜 의미로 견강부회하기를 좋아 한다. 그들은 결코 타인을 칭찬하거나 높일 수 없는 뇌구조를 가진 자들이다.

4. 본문 [~who hath sorrow?~]은『'abowy(ab-o'ee)』라고 읽고 그 안에는 자기들의 모든 허구를 감추기 위해 일부러 타인에게 그 탓을 돌리기 위해 내뱉는 수법에서 나오는 기가 찬 표현들과 군중을 선전 선동하는 모습에서 우리는 참으로 악마의 기만과 그 더럽고 유치한 가증스러움을 언제나 느끼게 된다. 이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무시하는 자들이고, 언제나 자기들만이 세상을 잘 살게 하는 낙원으로 인도할 자라고 집단최면을 거는 자들이다. 자기 과대망상에 젖어 사는 자들은 언제가 같은 패턴을 구사하여 산다. 잘하는 일은 다 자기가 한 일이고 못하는 일은 다 남의 탓으로 돌리기 때문이다. 꿈같은 세상에서 자기의 허상 속에서 국민의 모든 것을 털어놓고 실패하면 자기만 실패하는 것은 아니기에 그 원망을 그 질책을 피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그 책임을 전적으로 지우도록 군중을 속이는 자들이 있다. 그런 생리를 가진 자들은 김정일과 그 집단 곧 그 주구들의 고정패턴이다.

5. 本文 [Who hath woe?~]은『'owy(o'-ee)』라 읽는다.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woe! alas! oh! 비탄 절망의 열렬한 외침 passionate cry of grief or despair를 담고 있다. 本文 [~who hath sorrow?~]은『'abowy(ab-o'ee)』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하나님이 정하신 한계와 인간들이 막는 그 한계에 대한 여지없는 노골적인 불만의 표출과 그 속에 욕망 또는 불안과 고통의 외침으로 나타내다 Oh!, Woe!, (exclamation of pain indicates desire or uneasiness)을 담고 있다. 본문 [~who hath contentions?~]은『midyan(mid-yawn')』은 자기들의 실패를 타인에게 넘기기 위해 상투적 수법으로 내지르는 투쟁 다툼 싸움 strife, 교묘한 교언영색으로 자기들의 실패를 호도하려고 일으키는 말다툼 논쟁 주장 contention을 담고 있다. 혹세무민의 세월을 열어야 살 수 있는 그들의 이름은 김정일과 그 집단의 캐릭터이기도 하다.

6. 본문 [~who hath babbling?~]은『siyach(see'-akh)』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영광을 무색하게 하는 발언을 하고 오히려 자기들의 지도자의 영광을 神의 자리에 앉혀 인간의 무능과 어리석은 것 곧 한계를 모르는 인간으로 만들어낸다. 거기서부터 나오는 망상 곧 誇大妄想과 發揚妄想에 빠지게 한다. 그 빠짐은 술과 같아서 결국 만취상태에 빠진 자와 같은 행동을 하게 된다. 스스로 신이 되고자 하는 김가 집단의 主論은 이러하다. 인간은 아직 개발되지 못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을 개발하는 자들만이 세상에서 초능력자가 되고, 그런 초능력자는 위대한 지도자가 되는데, 그들이 곧 김일성 김정일이라고 강변한다. 그들은 김정일과 김일성지도자만이 그런 잠재력을 풀어내어 쓸 수 있는 자들이라고 높이 평가한다. 또는 그 잠재력을 풀어내는 자들만이 곧 마인드 컨트롤로 군중이 가진 잠재적인 능력을 풀어낼 수 있다고 강조한다.

7. 김정일만이 군중의 잠재력과 그 無意識의 보고와 그 가치를 끄집어낼 수가 있고, 그것으로 전무한 한민족으로 만들어갈 수 있다고 스스로 높이 평가한다. 자세히 보면 할 수 있다는 것에 집중하여 窮하면 通한다고 하는 심리와 등등을 합하여 念力의 의미로 진행한다. 그에 따라 深思熟考 瞑想 熟廬 考察을 한다. 그것으로 자신을 하나님등급으로 높이는 기회와 능력을 삼아낸다. 그것을 삼는 것이 곧 欺瞞이고 惑世誣民인데, 사람들은 그런 거짓말에 약한 모습을 보여 왔다 meditation, musing, 그 發揚妄想에 빠진 자들은 언제나 자기들을 너무나 信賴해서 자기들이 하는 일마다 안 된 것이 없다고 여겨 자신들이 잘못을 타인에게 넘기는 일을 위해 적절한 불평불만푸념하다 complaint, plaint, 사실 김일성귀신과 그 아들은 북한 전역의 모든 피조물을 극심하게 괴롭히는 악마로 드러나고 있다. 붉어진 민둥산의 의미 禿山은 곧 치산치수도 제대로 못해내는 자들임을 말하는 것인데,

8. 그 탓도 역시 미군이나 미국에 두려고 發狂한다. 그들은 언제나 자기에게 유리한 말만 접수하고, 그 나머지는 늘 반신반의하는 태도를 취한다. 먼저 미국이 자기 체제를 지켜주는 것을 행동으로 보이라고 하는데, 그것은 들어줄 수 없는 요구들이다. 이 반신반의하는 태도와 말은 저들이 즐겨 사용하는 투쟁의 방법이고, 그 방법에 따라주면 그들이 이겼다고 정치 선전해댄다. 저들은 늘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하는 半信半疑태도와 언행을 하다 following are dubious, 저들은 자기들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근심 걱정 불안을 이용하여 권력을 유지한다. 때문에 저들은 국민에게 늘 근심거리를 조장하고 불안거리를 만들고 걱정거리를 만들어 시달리게 하는 것으로 덕을 보려하다 anxiety, trouble, 말하다, 자기들이 유리할 때는 기습적으로 공격하고 자기들이 불리할 때는 언제나 대화를 유도한다. 이야기하자고 하다 상의하자고 하다 talk를 담고 있다. 참으로 상종할 수 없는 자들인데 대통령은 또 간단다.

9. 본문 [~ who hath wounds~]는『petsa`(peh'-tsah)』라고 하고 사람이 술에 취해 곤드레만드레되도록 취하면 몸을 가눌 길이 없어 몸에 타박상이나 멍이 드는 경우나 심하면 상처 부상 손상 또는 물질적인 손해를 보게 된다. 그처럼 사람이 과대망상酒에 취하면 발양망상酒에 취하면 그것이 몸을 상하게 하고 타박상 또는 멍들게 하고 상처 주되 부상 또는 손상과 극심한 손해를 주게 되다 bruise, wound를 담고 있다. 그들과 함께해서 얻어진 것이 무엇인가? 지난 10년 동안 저들이 내건 슬로건 ‘우리민족끼리’에서 올라간 돈만 200억 달러이다. 그들은 그 돈으로 핵무장을 하였다. 신형전투기와 및 장기전인프라를 첨단으로 구축하고, 인공위성의 열감지센스에 걸리지 않게 하려고 모든 위장을 검토하고, 그것으로 전술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의 국방을 크게 아주 크게 타격을 가한 것이다. 그 체제가 핵무장을 하면 심각하게 고통이 가중되는 것은 북한주민의 삶이다.

10. 本文 [~without cause~]은『chinnam(khin-nawm')』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다. 과대망상酒 발양망상酒에 취한 자는 자신에게 그 과대망상의 전횡이 자유로이 마음대로 허물없이 거리낌 없이 다가와서 자신 또는 타인에게 극심한 상처를 입히다 freely, 소용없는 쓸모없는 자들이 스스로 과대망상酒에 취해 국가를 인민을 인류에 소용없는 쓸모없는 자로 만들어 내다 for nothing, 과대망상酒에 빠진 자들은 타인에게 원인 이유 없이 상해를 가하다 without cause, 과대망상酒에 절은 자들은 개인의 소유를 인정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지 무료로 무보수로 그 일을 할 수 있는 조건이나 근거 없이 일하게 하고, 결국 그들을 막심한 손해를 겪게 하고도, 그것에 책임을 타인에게 떠넘겨 여러 손해를 입히다 gratis, gratuitously, 헛되이 쓸모없이 인간들이 과대망상酒에 빠져 무의미한 헛되이 행동하므로 대접받을 자격 없는 그럴 가치도 없는 자들인데도 체제유지를 하고 있다. 그것이 오늘날 북한의 비극이고 한반도의 비극이다 for no purpose, in vain, undeservedly.

11. 본문 [~who hath redness~]는 『chakliluwth(khak-lee-looth')』라 읽고 그 안에는 과대망상酒와 발양망상酒에 취한 자들이 붉은 눈으로 쳐다보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눈빛을 의미하다 redness, 그들의 둔함 아둔함 멍청함을 알려면 하나님의 기준에서 봐야 하다 dullness를 담고 있는데, 빨갱이들의 눈에는 자신들만이 지상낙원을 줄 수 있다고 여겨 모든 것 곧 하나님의 영광과 세계강국의 모든 것을 무참하게 자기들 발밑에 두고 있다. 이들의 오만불손은 대한민국 그 자체를 언제나 먹을 수 있는 훈련으로 치달아 남한의 춘천과 부산에 진격하는 탱크부대훈련을 했다고 공공연히 떠벌리고 있다. 이는 자기들은 이제 이판사판이라고 하는 것을 암시하는 행동이다. 전쟁을 두려워하는 남한의 살진 돼지들에게 공포를 주어 김정일에게 조공하라는 협박에 불과하다. 참으로 더러운 족속들이다. 이제 자유를 위해 헌법3조, 4조를 위해 우리도 할 일을 해야 한다. 저들을 제압하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 아가페로 북한인권을 거국적으로 해결하려는 진정성에 있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김정일을 제압하는 길은 아가페로 북한인권을 거국적으로 해결하려는 진정성에 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나는 용감한 동포를 보았다. 3
다음글
새해 첫 정기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