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주민도 신앙의 자유를 江같이 누려야 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37 2010-01-26 18:34:10
1. [내 아들아 꿀을 먹으라 이것이 좋으니라 송이 꿀을 먹으라 이것이 네 입에 다니라] 꿀을 많이 먹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다. [잠언서 25:16 너는 꿀을 만나거든 족하리만큼 먹으라 과식하므로 토할까 두려우니라] 하지만 그것을 적당히 섭취하면 풍성한 생명으로 나갈 수가 있다. 꿀은 인류와 생명과 행복을 주는 하나님의 본질을 比喩한다. 꿀은 꽃 속에서 만들어진다. 그 꽃이 그 가슴을 열면 비로소 벌과 나비가 날아든다. 그것들이 거기서 꿀을 딴다. 그처럼 하나님이 주신 꿀을 따서 곧 하나님의 생명과 행복을 따다가 인류를 섬기라는 말씀이다. 모름지기 꽃 속에 꿀에 있다. 그것을 比喩로 하자면 하나님이 만든 모든 존재 속에 인류에게 유익한 꿀이 있다는 말씀이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을 받아 만물 속에 있는 꿀을 따다가 곧 인류의 생명과 행복을 따다가 인류를 복되게 하라는 말씀이다. 김정일 속에서는 악마의 꽃이 나오고 거기서 살인의 권능이 나와 세상의 것을 착취하고 파멸케 하고 황폐케 한다.

2. 때문에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김정일 악마꽃이 피는 것을 기필코 막아야 한다. 無窮花 꽃은 피어도 김정일의 꽃은 피도록 방치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꿀이 있는 것에는 香氣가 있고 그 향기는 꿀이 얼마나 있다는 정보를 세상에 준다.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가 나게 하시는 하나님은 예수의 꽃을 통해 하나님의 생명과 그 은총을 인간에게 내려 주셔서 구원에 이르게 하신다. [고린도후서 2:14-16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우리는 구원 얻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 좇아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것을 감당하리요] 우리가 사는 날 동안 이 지구에 악마를 불러들이는 꽃의 만발을 막아야 하는 것이다. 그것을 이기는 것이 곧 그리스도의 냄새로 나타나는 것이다. 그 냄새는 아들을 세상을 위해 내어주신 하나님의 거룩한 이웃사랑의 정신과 그 본질이다.

3. 하나님 속에도 인류의 영원한 생명과 은총을 꿀 품듯이 품고 계신다. 그 내려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의의 선물 속에 많은 꿀송이 꿀 곧 영원한 생명과 행복과 세상을 이기는 능력과 그 지혜와 하나님의 본질과 그 권능과 힘을 담아두셨다. 그것을 하나님과 동일한 믿음 곧 보배롭고 거룩한 믿음으로 따서 먹어야 하고, 그것을 송이꿀로 모아 세상을 인류를 악마의 손에서 사망과 파멸의 손에서 건져내는 자가 되라고 하신다. 본문에서 말하는 송이꿀은 다양성을 가진다. 종합적이다. 또는 집체적이다 등을 담아내는 비유이다. 그처럼 지구에 꽃이 많은 만큼 꿀의 내용도 다양하다. 여러 꽃에서 꿀을 따다 하나로 묶어 두면 송이꿀이 되는데, 그것도 역시 비유이다. 이는 하나님의 종합적인 집체적인 사고방식과 하나님의 모든 본질과 하나님을 공급받는 것을 비유한다. [에베소서 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모든 신령한 복의 의미는 하나님의 일부분이 아니라 전체를 말한다.

4. 「모든 신령한 복!」 하나님의 전체의 종합적인 은혜와 능력을 입어야 사람이 완전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생에 이르게 하고 하늘의 상을 크게 받게 하는 것을 말씀의 꿀 또는 송이꿀로 비유할 수 있다. [시편 19:9-10 여호와를 경외하는 도는 정결하여 영원까지 이르고 여호와의 규례는 확실하여 다 의로우니 금 곧 많은 정금보다 더 사모할 것이며 꿀과 송이 꿀보다 더 달도다] [에스겔 3:3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내가 네게 주는 이 두루마리로 네 배에 넣으며 네 창자에 채우라 하시기에 내가 먹으니 그것이 내 입에서 달기가 꿀 같더라] 하지만 그것을 먹고 소화할 수 있는 분량만을 먹으라고 하신다. [요한계시록 10:10 내가 천사의 손에서 작은 책을 갖다 먹어버리니 내 입에는 꿀같이 다나 먹은 후에 내 배에서는 쓰게 되더라] 그 쓴 것은 곧 그 말씀대로 사는 것을 가로 막는 악마의 공격을 말한다. 그만큼 힘들다고 하신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또는 그 모든 만물에서 또는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은혜와 의의 선물에서 또는 세월의 내용들 속에서 하나님의 본질공급이란 꿀이 있다.

5. 그것이 나오게 공급하는 것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되는 하나님과 그 본질 안으로 우리는 가야 한다. 더 많은 꿀을 찾아 먹으려면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이 있어야 하고, 그것으로 그 지혜와 총명 곧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의 분량만큼 따먹을 수 있다. 그것을 먹으면 곧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하기에 악마의 방해와 훼방이 일어나고, 그 때문에 심각한 고초를 당하게 되는데, 그것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을 먹고 거기서 힘을 얻어 漸進的으로 넓혀가야 한다. 그것을 믿음의 進步라고 한다. 꿀이란 종합적인 원리를 구성하는 集體원리를 의미한다면 그것을 실용화하는 과정을 통해 그 다음의 꿀로 곧 다음의 원리로 이어지게 하는 시간이 필요하게 된다. 그것을 소화하고 그것으로 응용하는 능력을 가질 때까지는 시간을 두고 먹어야 한다는 말씀을 담고 있다. 신앙의 자유란 곧 하나님 안에 모든 꿀을 따서 송이꿀을 만들고 그것으로 인류를 섬기는 것을 말한다. 그것이 원천적으로 봉쇄된 김정일 세계는 송이꿀을 얻기가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다고 한다.

6. 뉴데일리 인터넷 신문에서 [자유아시아방송은 21일 국제적인 기독교 선교단체인 ‘오픈 도어스(Open Doors)’가 북한 당국이 지난해 북한에서 활동하던 기독교인들을 처형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오픈 도어스’의 제리 다이크스트라 공보담당관은 “민감한 사안이기 때문에 정확한 순교자의 숫자를 공개할 수는 없지만, 북한이 지난해 지하교회에서 비밀리에 활동하는 기독교인에 대한 특별 검색을 벌였으며 이 기간 많은 기독교인이 실종됐고, 이 가운데 적어도 수십 명의 기독교인이 고문을 받다가 사망했거나 처형당했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다]고 온종림 기자가 보도했다. 이제 우리도 예수그리스도의 힘을 받아 신앙의 자유를 북한주민도 누리게 해야 한다. 그것도 역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되는 힘을 생명력을 지혜로 해야 한다고 우리는 강조한다. 그것은 곧 송이꿀을 먹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담아내는 비유가 되기 때문이다. 북한주민의 그 쓴맛의 세월, 송이꿀을 먹기 위해 생명을 버려야 하는 모든 불이익을 당하고 비밀수용소로 끌려가는 모든 것을 당하는 것을 쓰다고 한다.

7. 달다 쓰다는 이런 식으로 보면 어떨까 싶다. [야고보서 3:11-12 샘이 한 구멍으로 어찌 단 물과 쓴 물을 내겠느뇨 내 형제들아 어찌 무화과나무가 감람 열매를, 포도나무가 무화과를 맺겠느뇨 이와 같이 짠 물이 단 물을 내지 못하느니라] 꿀은 단것이고 쓴 것의 반대 물질이다. 고생과 죽음을 말하나 단 것은 생명을 말한다. 송이꿀, 곧 모든 만물 속에 감춰진 꿀 곧 인류의 생명과 행복이 되게 하는 원리를 또는 그것을 모아다가 집대성 및 종합적이고 집체적인 응용을 하는 것을 송이꿀로 비유할 수 있다. 하나님의 말씀 속에도 그 꿀이 송이꿀이 가득하고, 미구에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말씀인 요한 계시록에 나오는 작은 책에도 꿀이 담겨 있다. [요한계시록 10:9 내가 천사에게 나아가 작은 책을 달라 한즉 천사가 가로되 갖다 먹어버리라 네 배에는 쓰나 네 입에는 꿀 같이 달리라 하거늘] [잠언 16:24 선한 말은 꿀송이 같아서 마음에 달고 뼈에 양약이 되느니라 물론 다양한 꿀의 의미를 총체적으로 꿀이라고 한다.] My son, eat thou honey, because it is good; and the honeycomb, which is sweet to thy taste:

8. 본문 [~because it is good]은『owb (tobe)』라 읽고 미래를 복되게 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모든 것 곧 꿀의 의미를 우리는 깊이 생각하고 그것을 준비해야 한다. 그것이 死後에 천국에 가는 방법이고, 인생의 미구를 행복하게 생명 되게 만들어가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마음에 흡족하게 여길 만큼 좋은 충분한 만족할 만한 공급을 받아야 good, 하나님 속의 모든 것을 공급받는 것이 곧 하나님께는 유쾌한 것이고 기분이 좋은 것이다 pleasant, 하나님의 기분 좋은 것 쾌적한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약속하신 하나님의 모든 것을 공급받는데 있다 agreeable, 기분 좋은 감에 agreeable (to the senses), 하나님을 크게 유쾌하도록 하는 것은 성령의 인도를 받아 하나님의 것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받는 것이다 pleasant (to the higher nature), 하나님의 우수한 것으로 사는 것은 그와 같은 것을 예수 이름으로 공급받게 하시다 excellent (of its kind), 하나님의 것으로 가득 공급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기쁨이다.

9. 때문에 하나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받아먹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시편 136:1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하나님은 참으로 후한 은혜를 주신다. 그 후한 은혜를 늘 받아 섬기는 우리가 되어야 한다. [에베소서 3:8-9 모든 성도 중에 지극히 작은 자보다 더 작은 나에게 이 은혜를 주신 것은 측량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을 이방인에게 전하게 하시고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감취었던 비밀의 경륜이 어떠한 것을 드러내게 하려 하심이라] rich, [스바냐 3:1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여 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인하여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등을 담고 있다. 우리는 하나님을 기뻐해야 한다. [스가랴 2:10 여호와의 말씀에 시온의 딸아 노래하고 기뻐하라 이는 내가 임하여 네 가운데 거할 것임이니라] [시편 37:4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저가 네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리로다] 김정일을 악마 대하듯이 심히 혐오해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를 복되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10. 본문 [and the honeycomb]은『nopheth (no'-feth)』라 읽고 그 안에는 하나님의 공급하시는 모든 은혜가 십자가 나무에서 꿀처럼 떨어지다 화밀(花蜜)의 분비 flowing honey, 빗질하면 머릿결이 고르게 다듬어 지듯이 예수 우리의 머리로부터 생명의 꿀이 흘러 아론의 수염을 타고 옷깃까지 내리니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풍성으로 인해 인류가 구원을 받게 되다 honey from the comb, 하나님의 꿀은 아래로 떨어지도록 준비되고 겸손한 자들의 입으로 떨어지다 쏟아져 내리다 a dropping down, 하나님의 모든 것을 꿀이라고 하고 honey, 그 꿀을 가득 담는 전원의 벌집이 보이는 평화와 평안은 신앙의 자유가 강물같이 흐르기 때문이다 honeycomb, [이사야 66:12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보라 내가 그에게 평강을 강같이, 그에게 열방의 영광을 넘치는 시내같이 주리니 너희가 그 젖을 빨 것이며 너희가 옆에 안기며 그 무릎에서 놀 것이라] 우리 모두 하나님의 강 같은 평안을 통해 하나님이 흡족하실 만큼의 은총을 공급받는 나라를 위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북한인권을 내걸고 김정일과 그 주구들과 싸워 이기자.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김정일은 칼을 믿고 사는 자들이다. 그들에게서 그 칼을 빼앗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민취업박람회 1월 28일 진행
다음글
나라 망할 짓만 하는 <21세기의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