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계획>의 황당함.. |
---|
이명박 정부가 작년 가을에 수립했다는 부흥계획 말인데, 정부 당국자의 설명으로는 북 급변사태시에 '전 정부들이 북을 자극한다고 넣지않은 한국군의 북한 진입을 포함시켰다'는 군요. 그게 단지 북을 자극해서 안 들어가 있던 내용인가? 한국군이 북에 들어가면 인민군이 환영 하나요? 교전이 발생하고 반드시 전쟁이니 포함이 안된 것이지. 한반도의 이라크화, 제 2의 6.25를 다시 하는 북진통일을 유사시 계획이랍시고 어디 치매 걸린 정신 나간 노친네 극우단체들도 아니고 이 나라의 정부가 내놓고 있으니, 자신들이 뭘 하는지 알고나 있는건지? 김정일 죽으면 바로 전쟁이군요. 전쟁으로 얻을게 없는 미국이 막아 주기야 하겠지만. 이명박 남은 임기 3년 이상은 그가 살아야 할테인데, 불안해서 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당신은 북한이 비유를 맞추면서 비굴하게 살바엔 차라리 죽는것이 낫지않을가 생각을 드리는봐입니다.
북을 자극하는것이 두려운게죠? 죄잔자 눈에는 모든 수풀이 형사처럼 보인다더니 당신을 두고 말함
북을 자극하면 전쟁 나니까 식량과 물자 상납하라고 포나 미사일 갈겨대면 즉시 바쳐야 하고 북이 하지 말란 짓을 하면 또 자극할 수 있으니까 미군과의 팀스피릿 훈련도 전면 중단해야 한단다. 작계 5027 의 내용 조차 우리가 공격하는 내용이 담겨 있으므로 바꿔야 한단다. 식민지도 아닌 독립국가가 말이다. 이화여대에서 북을 자극시키는 반공 강연을 했다며 통일부 장관을 해임하라고 연일 조선중앙방송이 엄포를 놓자 통일부 장관 몇개월 못가서 정말로 잘렸다. 그뿐아니다. 서해교전을 승리로 이끈 우리의 해군 제독 역시 남북 군사회담에서 북한 측이 연평해전의 남조선 책임자를 처벌하라고 요구 하자 대기발령 시키더니 옷 벗겨버렸다. 이는 지난 10년간 벌어진 좌파정권하에서 벌어진 만행중 극히 일부일 뿐이다.
결국 북을 자극하지 않으려면 미사일이 서울 한복판에 떨어지건 핵을 만들건 말건 상관하지 않아야 한다. 소위 좌익빨갱이라 불리는 이들 진보좌파들은 대한민국을 주권국가로 보는지 의문이다.
오늘날의 대한민국은 전쟁 날까 두려워 사사건건 굽실대야 할 만큼 군사력, 경제력으로 허약한 나라가 아니다. 적어도 정일 장군이 이끄는 북한 따위 앞에선 더욱 그렇다. 남조선내 좌익 빨갱이들은 하늘에 미사일이 붕붕 날아 다니고 코 앞에 포가 떨어져도 이런 것에 대한 강력한 응징을 절대 주장하지 않는다. 포 맞고 미사일 맞아 모두 가루가 돼도 명박이 탓일 뿐.
저학력 사회 부적응자를 위한, "미사일 맞거나 포 맞아 죽으면 10억 보상!" 이런 보험은 안나왔나?
북한이 우리를 자극하지 우리가 북한을 자극합니까...
게리님의 대부분 주장들을 보면 뭔가 그럴듯 하게 보이지만 가만히 들여다 보면 길을 잃고 헤매이다 결국은 기본전제도 분간을 못하고 본말이 전도된 주장만 하는양이 참 안스럽습니다..
이런경우는 자기의 주장을 합리화 시키기 위하여 여러가지의 상황을 논리에 맞게 끌어다 쓰다 보면 간혹 이런경우가 생기죠...
게리님뿐만 아니라 대다수 자칭 진보란 사람들의 주장들을 들여다 보면 이런경우가 아주 많죠...참 아이러니 하죠...
게리님 이런걸 두고 하는말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딱부리인데 가까이서 보면 개딱부리다..(대표적인 인간.진중권.유시민)
학교다닐때 보면 이런얘들 꼭있습니다..공부는 3등-5등사이 똑똑하다면 똑똑하다고 보겠지만 우선시 되는게 말발로 먹고사는얘들이죠..
화려한 미사여구 뒤에 찬찬히 따져보면 무언가 이가빠진 논리들로 채워져 있는경우가 대부분이죠...사람들이 참으로 속기쉽죠...
게리님 앞으로 이런사람들 얘기를 들을때는 말한마디 한마디 마다 체크하여 들으세요..무언가 느끼게 되는것이 있을겁니다..
아직 개정일 계획은 입수 못했니? 입수했는데 숨기는거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