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국민이라면 민주당을 지지하지 말아야 할 이유 |
---|
지난 10년 좌파정권(민주당)이 햇볕정책이라는 구실로 북한 김정일에게 막대한 자금과 물품을 지원해준 사실을 전 국민이 다 알고있다. 허지만 김정일은 남한에서 인도적지원이라는 차원에서 보내준 지원금을 핵무기 개발에 이용함으로써 한반도에 핵위기를 조성하기에 이른다. 북한에서는 지금 노쇠한 김정일이 체제유지를 위해 김정운후계도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북한에 김정운체제가 수립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김정일에게 조공을 갖다 바치던 좌파들이 만약 정권을 잡으면 독재자의 아들 김정운에게 또다시 조공을 갖다 바치지 않는다는 담보는 어디에도 없다. 만약 좌파들이 또다시 정권을 장악함으로써 북한에 ,묻지마퍼주기, 행위를 감행한다면 우리가 보낸 물자들은 핵이 되어 한반도평화를 위협하게 되고 어뢰가 되어 제2, 제3의 천안함사태를 초래하게 될것이다. 한국의 애국적 국민들은 이점을 절대로 좌시하여서는 안된다고 강력히 주장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진짜 책임은 북한에 무기개발의 돈과 시간을 제공한 전정권의 해볕정책에 책임을 물어야 할것입니다. 다 무너진 북한 정권을 살리고 북한국민의 재활과 개방의 기회를 빼앗은 전정권은
잘못을 인정해야 할것입니다..
저도 절대적으로 찬성합니다. 민주와 진보로 위장한 좌파에게 정권이양이란 있을수 없습니다. 좌파세력에 정권을 넘겨주면 우리 민족의 역사, 한국사가 전진을 멈추게 됩니다.
민주주의라 함은 어느 한쪽에 편향되면 균형을 잃습니다.
지난 선거 때 너무 한나라당에 치우친 감이 있었고, 그 때는 그게 여론이었지만 저는 이명박 정권동안 언론을 친정부 성향으로 바꾸고 정치보복을 하는 것을 보면서 민주주의의 후퇴를 심각하게 우려했습니다.
한나라당이 딱 하나 마음에 드는건 대북정책입니다. 하지만 마음에 안든다고 사법부의 독립까지 훼손하려 하는 것을 보면서 역시 권력은 한쪽에 쏠리면 안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직 대북문제가 중요한 만큼 한나라당이 다수였으면 하지만 민주당도 한나라당을 충분히 견제할 수 있을 정도의 세력을 형성했으면 합니다.
김대중 때는 안기부와 군부 인사 완전히 대놓고 숙청했습니다. 언론과 시민사회도 자금 지원해서 자파로 만들고....
지금 이명박 정부는 너무 물탱이 수준입니다. 너무 생각이 많아요. 결단력이 없고...
반대를 위한 반대만 안 한다면 민주당을 지원하고 싶군요. 너무 발목만 잡고 건설적 대안이 없어요. 사회혼란과 국격만 떨어뜨리는 일을 골라하고 있지요. 제대로 정치하면 뽑아달라고 하지 않아도 적극적으로 뽑아줄테니 미래지향적인 정책을 제안하고 실천해보라고 해요.
그럼 저부터도 지원에 나설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