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의 기만선전선동을 단숨에 제압하여 국가의 승리로 만드는 지도자는 누군가?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01 2010-06-15 20:22:59
1. [어리석은 자는 그 노를 다 드러내어도 지혜로운 자는 그 노를 억제하느니라] 김정일 주구들은 우리 국민을 어리석은 자로 대한다. 언제나 기만선동하면 움직이는 그런 류로 대한다. 이는 지도자들이 우민화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문제는 각자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로 실체적인 진실을 알고자 하는 노력을 게을리 하는 우매함에 있기 때문이다. 인간은 하나님의 지혜에 노출되어 그 안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김정일 주구들의 그 사악한 모습을 볼 수 있어야 하는데, 악마의 기만으로 세상을 농락해도 분노를 가지지 못한 자들이 너무나 많다. 그런 자들이 지도자라면 그 나라는 정말 큰일이다. 분노가 일어나야 할 때 불감증에 걸려있다면 이는 기만충동에 노출된 것이다. 이는 그 60년 동안 이 나라에 침투한 적들이 국민을 가르치는 자리에서 암암리에 국민을 교묘하게 속여 왔기 때문이다. A fool uttereth all his mind: but a wise man keepeth it in till afterwards.

2. 때문에 지도자는 적의 기만충동에 잘 노출되고 선동되지 못하도록 국민을 치유해야 한다. 모름지기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 하나님의 統制力(통제력)은 인간이 가지는 분노를 經營(경영)하여 승리를 삼아낸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의 통제력을 누리는 대한민국이기를 강조한다. 오늘 本文(본문)의 의미는 하나님의 통제 곧 하나님의 지혜로 분노를 다루지 못하는 자들은 어리석은 자들이라고 하신다. 반면에 하나님의 지혜로 노를 다스리고 그것을 유리하도록 운영하는 자들은 智慧(지혜)로운 자들이라 하신다. 그들이 다스리는 나라는 적이 가져다주는 모든 분노를 效率的(효율적)으로 활용한다.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통제를 무한히 누리는 은총을 입는 은혜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해야 한다. 그것으로 武裝(무장)하여 날이 갈수록 나라를 드세게 망쳐먹고 있는 이 세력에게서 대한민국을 건져내야 한다.

3. 본문 A fool은『keciyl(kes-eel')』라 읽는다. 그 안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시는 하나님의 지혜의 통제를 거부하고 적이 주는 모든 분노로 승리를 삼아 내지 못하고 그것을 그대로 방출하는 자들을 바보 멍청이라 하다 fool, 적이 가져다주는 분노는 하나님의 지혜로 승리를 삼아내는 것인데, 그것을 삼아내는 능력이 없는 그들은 바보 같은 녀석이다 stupid fellow, 얼간이 멍청이 길은 작은 분노하나마저 경영할 지혜가 없다. 마치도 누에가 뽕잎으로 비단실을 내듯이 분노에서 승리를 삼아낼 수 없는 자들이다 dullard, simpleton, 함에도 한 시대를 지도한다고 거들먹거리는 자들이다. 그들은 대개 하나의 거만한 類(류)들이기도 하다 arrogant one을 담고 있다. 李(이)정부는 국민을 우민화한 자들의 행태를 반드시 찾아내어 제거해야 한다. 조갑제 닷컴의 보도에, 국민을 아주 현저하게 무지몽매하게 대하는 자들을 보게 된다.

4.「‘1번 찍으면 전쟁난다. 6월2일 투표하자’ 6·2 지방선거 선거운동기간 중 뿌려진 전단지에 쓰인 문구다. 자극적인 문구 아래, 마치 전쟁으로 파괴된 것처럼 보이는 서울 시내를 뒤로하고 李明博(이명박) 대통령이 팔짱을 낀 채 웃고 있다. 왼쪽 아래로 이런 문구도 보인다. ‘최근 들어 교전 앞두고 전방의 군인들 영정사진 촬영 급증.’ 이와 관련해 MBC는 ‘국방부가 유사시 영정으로 활용하기 위한 군 장병의 증명사진 촬영으로 장병들의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다(6월7일)’, ‘국방부가 全軍의 사진촬영 작업을 중단하기로 했다(6월9일)’고 보도했으나 조갑제닷컴 취재 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었다.」매사에 국민을 속여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반정부 운동으로 나라를 망쳐먹으려는 이들이 존재하는 한에는 대한민국은 늘 위기에 몰리게 되는 것이다. 이를 보고도 대통령이 침묵한다면 이는 방조하는 것이다. 참으로 거짓말을 두호하는 자들이 그들이라면, 대한민국을 무지몽매케 하는 이들이 그들이다.

5.「전단 뒷면에는 ‘천안함 증거조작 지나가던 개가 웃는다’, ‘87년 칼기폭파에 속고 또 속을 줄 알았냐? 지방선거용 북풍조작 당장 중단하라!’는 문구가 써있다. ‘합조단 발표 너무 웃긴다 그걸 어떻게 믿냐? △개머리판에 총겨누는 군면제 대통령 △ 파란색 1번 매직 글씨가 증거라고? △ TOD 은폐 △제3부표 증거 은폐’ 라며 USA라고 쓰인 잠수정 사진을 사용해 마치 천안함 사건이 미국에 의해 일어난 것 같은 인상을 준다.」그러한 전단지를 누가 만들어 살포했는지를 조사할 것을 조갑제 닷컴은 관계당국에 공개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국민을 우롱하는 이들을 어서 속히 발본색원해야 한다. 이는 그것으로 선동되는 국민이 그 하나라도 있어서는 아니 되기 때문이다. 혹세무민에 약한 국민의 길을 만드는 것은 없어야 한다. 혹세무민이 자리 잡을 수 없는 길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요한계시록21:21 그 열 두 문은 열 두 진주니 문마다 한 진주요 성의 길은 맑은 유리 같은 정금이더라]

6. 본문 uttereth는『yatsa'(yaw-tsaw')』라 읽는다. 하나님의 지혜의 경영이 없이 그의 마음대로 나가다 to go out, 자기 마음대로 나오다 come out, 자기 식으로 출구를 삼다 exit, 무모하게 나가다 go forth, 하나님의 지혜로 나오기 위하여 또는 앞으로 가거나하는 것을 거부하고 그것은 통제될 수 없는 돌진을 가지다 to go or come out or forth, 무작정 출발하다 일단 떠나다 depart, 생각 없이 앞으로 어떤 장소로 가기 위하여 안달하다 to go forth(to a place), 통제 없는 분노는 진행하기 위하여 운동하다 to go forward, 통제 없는 분노는 또 그 무엇인가를 향해 진행하는 것을 목적하기에 어디로 튈지 아무도 모르다 proceed to(to or toward something), 통제되는 분노는 목적 또는 결과와 함께 이동하거나 앞뒤 이동하지만 통제되지 못하는 분노는 어디로 갈지 모르다 to come or go forth (with purpose or for result), 국민은 진실의 힘을 가져야 한다. 그것으로 무장시켜야 한다.

7. 분노를 통제하지 못하면 그것이 나오기 위하여 그 속에서 화를 돋우게 하다 to come out of, 선전선동으로 군중의 분노를 일으키려고 획책하는 것은 분노의 성질이 나가거나 오는 것을 원인이 되기 위하기 때문이다 to cause to go or come out, 분노는 마치도 그 사람을 데리고 무작정 거리로 나가게 하다 bring out, 지혜로 통제되는 분노는 마치도 춤 상대로 삼지만 통제되지 아니하는 분노는 망하게 하는 길로 뛰어나가게 하다 lead out, 선전선동으로 분노를 일으키는 자들은 그 분노를 다스리지 못하는 인간들을 밖으로 데리고 올 것을 기대하기 때문이다 to bring out of, 국민의 분노를 잘 경영하여 밝고 화창한 승리로 어둠의 밖으로 이끌어내게 하다 to lead out, 선전선동으로 오는 분노는 폭동을 배달하기 위하여 무모하게 돌진하다 to deliver, 무모하게 거리로 뛰쳐나가게 하는 분노는 통제 불능이나, 하나님의 지혜는 그것을 멈추게 하고 경영하는 능을 주시다 to be brought out or forth를 담고 있다.

8. 본문 all his mind는『ruwach(roo'-akh』라 읽는다. 하나님의 지혜로 통제되지 아니하는 바람은 광풍일 뿐이다 wind, 통제되지 못하는 숨 호흡은 모든 것을 망하게 하다 breath, 사탄의 마음 정신에 잡힌 자들은 통제될 수 없는 마음의 충동으로 직행하다 mind, 악령의 정신 마음에 충동되는 분노의 영은 악령을 대신하여 세상을 망하게 하다 spirit, 악마의 숨 호흡에 움직이는 자들은 의와 공평과 질서와 법도를 짓이기게 하다 breath, 천국의 길은 하나님의 통제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누리게 됨이다 of heaven, 땅의 네 바람 중 그 한 바람이라도 불면 재앙이 되다 하물며 네 바람이 분다면 그 재앙은 상상을 초월하다 quarter(of wind), [요한계시록 7:1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지도자는 능히 거짓으로 충동케 하는 바람을 통제 장악 경영해야 한다.

9. [다니엘 7:2다니엘이 진술하여 가로되 내가 밤에 이상을 보았는데 하늘의 네 바람이 큰 바다로 몰려 불더니] [스가랴 6:5천사가 대답하여 가로되 이는 하늘의 네 바람인데 온 세상의 주 앞에 모셨다가 나가는 것이라 하더라] [요한계시록9:14-15 나팔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하매 네 천사가 놓였으니 그들은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이더라] 통제 되지 아니한 마음 그 자체의 쪽 곁 옆 측면 면은 마치도 커다란 재앙을 만드는 도구이다 side, 하나님께 통제되는 마음은 광풍도 미풍으로 만들지만 통제되지 못하는 마음은 미풍도 광풍으로 여기거나 만드는 것이다 breath of air,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로 통제되는 마음은 공기 대기처럼 세상을 살리다 air, 통제되는 기체 가스는 에너지가 되지만 통제 불능에 빠지면 세상을 파괴하다 gas, 李정부의 중도실용이 김정일 주구들의 숙주라 본다.

10. 하나님의 통제를 거부한 인간의 마음은 헛된 무익한 헛수고의 결과만 양산하다 vain, 하나님의 지혜로 통제되지 못하는 마음은 세상을 빈 것으로 만들고 가난하게 하다 empty thing, 인간의 영적인 내용 곧 하나님의 생기 또는 동요에서 빨리 호흡하는 그것으로 나타나는 것은 만군의 하나님의 열심히 되어 인류와 세상을 살리지만 악마의 기운과 그 동요에서 헐떡이는 것은 인간을 파멸케 하고 인간의 세상을 파괴하는 것이다 spirit(as that which breathes quickly in animation or agitation), 하나님의 통제로 인간의 마음에 생기 활기 활발함을 가진 자들은 세상에 행복을 주다 animation, vivacity, 하나님의 새 힘으로 채워진 마음은 정력 힘 활력이 넘쳐나 인간을 섬기는데 부족함이 없게 되나, 악마의 힘으로 채워진 마음은 인간을 파괴하는데 지칠 줄 모르게 되다 vigour, 하나님의 지혜의 통제되는 마음에는 하나님의 용기 담력 배짱이 나오지만 악마가 그런 것을 주는 것은 무모하기 그지없는 것이다 courage,

11. 마음의 기질 천성 성질을 하나님의 지혜로 다스려야 하다 temper, 하나님의 마음으로 통제되지 않는 마음은 악마에게 노출되고 그것에 충동되기 십상이라 노여움 성 화에 절어 모든 악을 행하게 되다 anger, 하나님의 성급함 조급 안달 초조 조바심 impatience, 인간의 마음은 하나님의 인내 인내력 참을성으로 통제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면 patience, 문제로 배열배치하고 쓴 것으로 배열배치하고 불만을 품은 불만스러운 불평스러운 것으로 배열배치하게 되다 disposition(as troubled, bitter, discontented), 늘 분노하는 늘 분노에 빠지기 쉬운 다양한 종류의 기질 성벽 성질 습성 성향 disposition(of various kinds), 설명할 수없는 또는 통제할 수없는 충동을 인간이 겪게 되는데 그것은 악마적인 것이 있고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 있다 unaccountable or uncontrollable impulse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되는 국민이 되도록 교회지도자들은 부지런하게 이를 督勵(독려)해야 한다.

12. 본문 man keepeth는『shabach(shaw-bakh')』라 읽는다. 하나님의 지혜의 통제를 받는 자들은 분노를 진정시키는 성질을 지니다 to soothe, 하나님의 지혜로 통제 받는 자들은 모든 분노를 장악하여 조용한 고요한 소리 없는 묵묵한 가운데 그 분노를 경영하여 승리를 삼아내다 still, 자기 마음을 다스리는 인간은 없다. 있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제를 받는 자들은 있다. 그들은 하나님의 지혜로 그 마음을 다스림 받게 된다. 그런 마음에 타격 치기 일격 한 번 찌르기에 동요되는 일은 없다 stroke, 하나님의 절제력으로 절제를 능히 해내는 자들은 분노에서 승리를 삼아내다 to soothe, 하나님의 힘으로 분노를 삭이려는 자들은 감사와 찬양함을 선택하다 stilling to laud, praise, 누구든지 하나님의 지혜로 분노를 경영하여 승리를 삼아내면 사람들이 그를 기리다 칭찬하다 commend를 담고 있다. [잠언 16:32노하기를 더디 하는 자는 용사보다 낫고 자기의 마음을 다스리는 자는 성을 빼앗는 자보다 나으니라]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우리는 이 나라의 지도자들이 국민우민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본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부끄럽다.
다음글
값없는 북한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