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인민군에게 퍼주는 파렴치한 좌익단체.
Korea, Republic o Garry1 0 447 2010-07-02 16:32:47
장래에 인민군이 되어 남을 향해 총부리를 겨냥할 북의 아이들에게 병원도 지어주고 콩 우유도 주는 좌익단체 동영상이네요.

병원에 오는 아이들의 주된 병이 설사와 영양실조라니 평양도 먹는 문제는 별수 없군요.

이 좌익 단체의 이름이 '어린이 어깨동무'인데, 그렇게 이름 지은 이유는 '나중에 통일이 되었을 때에 남과 북의 어린이들의 키가 비슷해서 어께동무를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취지라는군요.

그러나 인민군이 키가 커지면 안보에 불안이 옵니다, 못 먹고 지금처럼 키가 작아져야죠. 북의 청년층은 남보다 평균 15cm가 키가 작다는 군요. 같은 민족이 아니라 난쟁이 족이죠.

이명박이 참 잘하는 겁니다. 곳곳에서 굶어 죽는 사람들이 늘고 있고 두벌 농사로 6월에는 곡물이 좀 나오지만 7, 8월 이후에는 답이 없을거라고 합니다.

어린이 어깨동무
http://www.youtube.com/watch?v=aiuGfkFyvR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ㅠ트브 2010-07-02 19:09:57
    뷰웅~신^^ 네가 설곳은 어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행복 2010-07-03 03:13:00
    EU 에서 4천만달러, 짱깨들이 2천만 달러 퍼주는데 무슨 밥타령이냐고. 그리고 저런거 세워줘 봐야 강냉이도 분배가 안되는 인민들에게 무슨 혜택이 돌아간다고 떠드는지 모르겠다. 강냉이가 없어서 영양실조가 걸렸는데 영양실조 치료를 위한 병원을 세운다? 정치범 수용소에서 창궐하고 있는 '펠라그라' 라는 질병도 잘 먹으면 싸그리 치료가 되는 것인데 이거 순서가 바뀐거 아니냐? 결국 인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의미. 기득권 자식들을 위한 그들만의 병원일 뿐이다. 인민들은 분배가 안돼 굶어 죽어 가는데 정일이와 그 기득권 잔당들을 위해 유치원 세워주고 병원 세워주고 좋군하. 에헤라디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영양실조라 2010-07-03 16:12:37
    게리님께 물어보겠습니다. 김정일위원장이 게리동무께 북조선의 인민들에게 베풀 식량을 안가지고 와도 좋으니, 북조선의 어린 인민들에게 남조선까는 얘기만 들려줘도 좋다고 한다면 기꺼이 월북할 자신이 있습니까?
    만약 있다고 본 게시판에 선언하신다면 우리는 님의 진정성을 믿고 북한식량보내기 운동을 적극 전개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가부를 공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Garry1 2010-07-03 20:04:27
    정부가 당연히 헌법상 대한민국 국민의 자격을 갖춘 북에 퍼주는데 왜 내가 북에 가야할까요? 꺼떡하면 너 북에 가라는데 북에서 초청장 오고 평양 양각도 호텔의 호텔비 좀 깍아 주고 비싼 비행기 말고 육로로 오라고 한다면 언제든지 갑니다. 물론 통일부도 허가를 해야겠지요.

    김정일은 평양을 거쳐서 백두산과 원산인지 함흥인지를 남의 관광객들에게 개방하려고 했습니다. 그걸 위해서 서울 평양 간 고속도로고 보수해 달라고 했었죠.

    그런데 이명박이가 그걸 없던 일로 만들어 버렸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스 2010-07-05 08:40:01
    중국새리들은 모한데????
    북조선 제1동맹국 아닌가?
    요즘 짝퉁많이 만들어서 돈점 벌지 않았나??
    왜 우리가 퍼주어야 하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김정일 주구들, 그 붉은 뱀의 갈라진 혀를 잘라버리자.
다음글
통일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