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과그의장인
Korea, Republic o 노무현 0 409 2010-07-18 12:12:24
노무현 과 그의 장인 권오석
권양숙 과 그 애비 권오석

흔히 노무현 은 이웃집 아저끼 같은 부담 없는 서민적 풍모 와 미소에 이끌린다고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 부담 없는 서민적 풍모 와 미소 뒤에는 김대중 의 조종에 의한 대한민국을 통째 김정일 에게 조공(租貢)하게 하려는 흉계가 배경에 깔려 있슴을 어리석은 대중(군중-群衆,치중-痴衆)들은 잘 모른다.

권양숙 은 김대중 의 표현을 빌리면 후덕한 인상의 영부인이다. 로 극찬 했다. 과연 그럴까?
노무현이 궝양숙 과 함께 육로 로 군사 분계선 을 넘어 평양에 가서 김정일 과 내용알수 없는 회담을 했스며 김정일 이 요청 하는 일부 문제를 즉답 하지 못하자 “김정일 은 대통령 이 그것도 못합니까?” 라는 핀잔을 받은바도 있다.

그리 저리 회담에 이끌려 균형도 맞지 않는 10.4 선언을 마지못해 각본에 의한 서명을 하게 됐스며
6.15 선언과 쌍벽을 이룬 이 두개의 공동선언이 우리 사회를 시끄럽게 뒤집어 놓은 근원적 요인이라고 확신힌다.

김정일 은 평양을 방문한 권양숙 에게 허리를 90도로 굽혀 인사를 했다한다.
유례를 볼수 없는 기현상이 벌어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그 이면을 장식한 요인은 권양숙 의 애비 권오석 의 동상이 평양에 세워저 있다고 하는데 그 장소가 바로 평양 교외 주암산 에 자리 잡고있는 애국열사능(愛國烈士陵) 이라 하던가? 어쨌던 북괴집단에 공헌한자 들의 묘소인 모양이다.

6.25당시 북괴군에 적극 협조한 권오석 의 양민 학살이후 9.28 수복으로 북괴군이 지리멸열 패주할 때 지리산 빠르띠잔 으로 활약하다 북괴군을 따라 북으로 잠적해 행방이 묘연 해 찾을수 없섰는데 평양에 들어온 그의 빠르띠잔 활동 공로를 인정하여 그가 죽은후 평양 주암산 능에 동상을 세워주고 되살아나게 했다는 현지 방문한 인사들에 의해서 조심스럽게 새여 나오는 Big-News 다.

지금까지 장막에 가려 젔던 권오석 이가 북에가 놋쇠 부스러기가 되어 재등장 하기 시작 한것이다.

김정일 이 권양숙에게 90도 각도의 정중한 절을 하게한 줄거리다.

이러한 배경이 뒤에 도배질 되고 있는데 서민적 부담없는 풍모와 미소? 참으로 웃기는 군중들이다.
겉 모습만 후덕 한 풍모라고 과찬하는 김대중은 권양숙 의 애비 권오석 과 일맥 상통 하며 자기의 적화 흉계와 맞아 떠러지니 뇌깔린 미친 개짖소리 광견폐성(狂犬吠聲) 인것이다.

이런 두 악마들이 대통령을 5년씩 연거푸 10년세월동안 발효부패(醱酵腐敗) 하도록 해먹었스니 이나라가 깽판이 된것은 당연한 결과인 반면 김정일이 가 열망한 남조선 적화가 되지 않았던 것만도 천만 다행이였다.

사회도덕 과 윤리 를 파괴하고 사회전반 질서가 문란해지고 장유노소(長幼노소) 구분이 없서지고 권위주의 타파를 부르짖으며 권위를 무조건 폄훼 해서 국가 원수 자신의 권위마저 땅에 떠러지는 그야말로
전사회의 깽판화(깽판化) 을 만들고 말았다.

법을 준수해야할 입법자들이 법을 준수 하지 않으니 국민인들 그법을 왜 지키겠는가?
선거법 위반 을 누가 하는가? 선거법을 적용 받을수 있는 대상은 누구인가?

바로 국민들로부터 투표에 의해서 선출되는 지자체,지역 ,광역, 의원 나아가서 국회의원 들이 아닌가?
선거철이 왔다하면 여지없이 약방의 감초격으로 성거법 위반 금품 수수 향응 등 추한 짓거리 다하는데 이런자들이 정계 또는 행정중심에 뛰어들면 바로 깽판을 유도 한다는 등식이 나오지 않는다는 보장이 어디 있는가? 이 효과를 노린 것이 김-노 두 악마가 아닌가?

법령을 공포 한 국가원수 자신이 헌법을 “그놈의 헌법”이라는 정도로 표현 하니 이놈의 법을 어떤 놈이 지키겠스며 그놈 이라고 표현한 그놈은 도대체 어떤 놈인지? 그놈이 알고 싶다. 그놈의 정체는 무엇이며 어디 가 있는지 불러다 곤장 에 냉수 적셔가면서 천대,만대를 내리처도 시원치 않을 놈이 아닌가?

국민에게 지대한 영향력을 끼칠수 있는 각종 Mass-com 들은 사회윤리가 파괴된 것을 대서특필하고 특히
방송이라는 Hot-media 는 Drama 를 통해서 불륜 관게를 Close-up 시켜 삼각관계도 남남 간의 삼각관계가 아니고 혈육간인 친남매간 또는 이,고종(姨,姑從)간 자매가 한 남성을 사랑하며 각축전을 벌이는 모습,등 추잡한 관계를 아무렇지 않게 마구 송출하고 있스며 성인들의 불륜도 부지기수로 공중파 와 Cable TV 로 송출되어 자라는 청소년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끼칠 것은 틀림 없슬 것 아닌가?.

Drama 에 등장 하는 장면중 특히 부유한 집안의 식탁인데 이는 가족간의 즐거운 식사가 아니고 모여 앉았다 하면 밥상머리에 구름이 끼고 천둥 번개 치니 이무슨 가정 Drama 이며 위에 들어간 음식이 소화인들 제대로 되겠는지 의심 스럽다.

밥상머리의 즐거운 장면이란 도저히 보기 힘드니 우리 사회는 밥상머리에서 싸우는 그런 사회인가?

필자는 좀 모자라게 태여난 관계로 정상적인 현상도 두뇌가 삐뚤어저서 그런지 또는 차원이 낮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감히 우수한 작가들의 Drama 를 운위하며 파괴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사회전반의 질서를 파괴로 유도 하려는 불순한 생각을 바탕으로 이나라를 붕괴 시키려는 암흑작가 세력들의 흑심이 작용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마저 드는형편이다.

이것이 김대중 과 노무현이 노린 우리사회를 만성적으로 서서히 붕괴 시켜 무질서 하고 그야말로 깽판 으로 만들려는 획책과 결과 로서 질서가 무너진 사회는 그야말로 사상루각(沙上樓閣)이며 기초가 모래이니 붕괴를 가져올 것은 정한 이치로 Sign 을 보내서 김정일 로 하여금 질서가 무너진 대한민국을 점령군 으로 진주케 하려는 것 이라고 밖에 달리 해석 할수 없다. 틀린 말인가?

정신 못차린 대중(大衆) 들이여! 우중(愚衆)들이여! 치중(痴衆) 들이여!
부담없는 이웃 아저씨 의 미소! 뒤에는 김정일 이라는 날카로운 비수 가 숨겨저 있고
후덕한 인상의 영부인 권양숙 여사 의 선친 권오석 은 지금 평양 교외 주암산 애국 열사 능에 동상이 되어 북괴집단의 숭앙(崇仰)을 받으며 서있다.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이 비밀시항이 그곳을 방문한 인사들에 의해 들통나기 시작했다. 비밀 이란 두사람 이상이 알면 이미 비밀이 아닌 것이다. 노무현-권양숙 이라는 사람들의 이면을 알고나면 생각을 바꿔야 할것이다.
그리고 특별히 중요한 것은 공산 사회주의자들의 면모는 목적을 위해 필요하면 적과도 동침할수 있는
추잡하고 더러운 작자들이라는 것을 새겨두어야 한다.

공산주의자들이 아무리 아름다운 미소를 지어 보여도 그것은 한낱 똑 같은 틀에서 찍어낸 복각물에 지나지 않는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내생각 2010-07-18 12:24:50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7-18 14:57:51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옳다 2010-07-18 13:35:51
    김대중, 노무현 집단은 매국집단이지.. 서민정치. 진보정치, 듣기좋은 꿀발림... 인젠 더 이상 속을 사람 없다. 진정한 민주는 애국이다.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적대적 2010-07-18 19:45:41
    고인이된 분들의 지난업적을 비방 하는사람들 그속을 도대체 모르겠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 2010-07-19 10:10:59
    더러운 똥되넘이 어찌 위대한 뜻을 알수가 있겠는가?
    김대중 노무현이 북한의 개혁 개방을 얼마나 막아 왔는지를 너같은 인간들이 어찌 알겠는가?
    김대중 노무현이 북한 민중을 얼마나 무서운 무권리와 굶주림속에 처 박았는지를 늬들이 어찌 알겠는가?

    고인??? 이눔아 고인이라구? 뒈진놈들이다. 하늘의 벌을 받은 놈들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애국자 2010-07-19 10:15:25
    이 dogbirdkki들아 감히 신을 욕해 김대중노무현은 신들이야 대한민국의 온 국민이 받들어모셔야할 신들이람말이다 이놈들아 네놈들도 이제부터 집집마다 김대중노무현님의 초상화를 걸어놓고 매일매일소원을 빌어봐라 그리고 김대중노무현 배쥐를만들어서 옷에 달구다니며 김노교를 대한민국에 널리널리 퍼트리란말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매국노야 2010-07-19 10:33:10
    애국자??? ㅋㅋㅋㅋ 더러운 김대중의 똥개 한마리 미국 땅에 떴구나.
    매국노새키야 실컷 짖어 봐라.
    이제 김대중이 며칠 안으로 너를 데리려 저승 사자를 보낼테니...
    죽기전에 열심히 짖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매국노여 2010-07-19 10:36:09
    애국자야--- 김= 노가 신이라구?
    네눔 말이 옳다.
    김대중 놈현은 귀신이 옳다.
    김대중은 물귀신, 노무현은 빨찌산 귀신이다.
    그 귀신들이 7월달 안으로 너를 잡아 갈게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래서 2010-07-19 16:58:47
    그래서...

    한나라당 의원 중에 그렇게 범법자가 많은 것도 노무현 김대중 탓인가.

    의무병제인 우리나라에서 대통령, 국무총리, 당대표까지 모두 군미필자인 어딘지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이런 상황도 노무현 김대중 탓인가.

    예전 천문학적 뇌물을 뒷돈을 받아 챙겨 차떼기당이라 불리운 한나라당의 악행도 노무현 김대중 탓인가.

    멀쩡한 나라 경제 말아먹어 IMF금융구제를 받게 하고 온 국민을 생고생시킨 것도 노무현 김대중 탓인가.

    그 고결하신 한나라당 의원님들이 술집가서 술병 던지고 종업원에게 폭언, 폭행하고 여기자에게 성추행하는 것도 모두 이 나라의 도덕성 회복을 위한 고육지책이며 이 또한 노무현 김대중 탓인가.

    대기업 빌딩 세워주기 위해, 그것에 반대하던 공군참모총장을 아직 임기가 남아 있슴에도 불구하고 전격 교체하고, 활주로 각도를 바꾸는 전대미문의 결정을 내린 것도 모자라, 지난 좌빨정부에서도 감히 하지 않았던 군예산 감축을 감행한 것도 노무현, 김대중 탓인가.


    욕하기 전에 먼저 자기들 지킬 것부터 좀 지켰으면 좋겠다.
    그리고 글쓴이는 그 준엄한 판단의 잣대를 가지고 당신의 좌측만 보지 말고 우측도 보면서 더도 덜도 말고 똑같이 판단해 보길 바란다.
    과연 제 정신이라면 지금 쓴 글보다 덜 비판적이고 호의적인 글이 나올 수 있을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7월이 2010-07-19 22:59:52
    7월 좋아 하시네? 엿장사 마음대로?
    차떼기 이전에 공천떼기도 있섰던거 모르니? 공천장사라는 말 못들어 보았서?
    유세장에서 연설도중 프락치 를 고용하여 손가락에 끼었던 금반지를 죽석 희사 하는 죽석 Show 를 모르니? 참웃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오늘이 2010-07-20 18:36:49
    허위비방글로 간주하고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하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뇌물현 2010-07-22 10:49:03
    아골라인들이 우리 탈동회까지 손을 뻗은 모양이군
    뇌물처먹구 부엉이 바위에서 자살한 노문현의 가문에 대해서 우리는 관심없으니 아고라에가서나 나불거리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윗넘 2010-07-22 10:53:06
    아고라의 글이나 제대로 읽어보고 그런 개소리하는거니? 오히려 개념과 진실을 바탕으로 글을쓰는곳이 아고라란다. 이곳에 너처럼 허접하고 개념없는 글을쓰면 수많은 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받는곳이지. 팩트에 입각한 정확한 근거 자료까지 모두 올려야된단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주민들 굶겨야 김정일정권이 유지된다!~ 김정일도 잘알고 있다
다음글
한상렬을 쫒아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