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방전님 살려 주소서 |
---|
수선 처방전님에게 이런글을 올려드려 미안함을 금할길 없습니다 제가 워낙에 쓰잘데기없이 본인과 무관한 일이더라도 잘 끼어드는 편이라서요 여기를 알게 되면서 부터 많은 글들을 보아왓습니다 통일대업을 위한 갑을론박으로 부터 시작하여 악글로 심리적 만족을 느끼는 말종들의 글에 이르기까지... 전에 네임 두목이란분 참 명석하시면서도 입이 거치르셔서 많은 분들의 반감을 자아냇더랫는데,글귀들을 쭉 보니 혹 처방전님이 두목님이 아니신지요?? 거두절미하고, 처방전님의 많은 글들을 보아 왓습니다 님의 칼날처럼 파고드는 예리함에 때론 가슴섬찟함을 느껴 당신에게 매료되기도 햇습니다 북의 실태와 남한의 실태에 이르기까지 그 배경들에 대해 너무도 쟁쟁하게 적어 주셔서 찬사를 보내기도 햇구요 처방전님의 연박한 지식과 가끔 누구도 주의를 돌리지않는 면에서 허를 찌르는 남다를 견해에 깊이 감응하기도 했더랫습니다 그런면에서 보면 님의 네임 (처방전)은 참으로 명불허전이라고할수 있죠 악성종양치료에서 중요한 처방을 내리셧으니까요 그럼 님의 네임에 따라 우리 현실생활에 들어가 볼가요? 한개 병원을 단위로 할때 총 환자수의 몇프로나 악성종양치료를 받아야 하는지요? 결국 얼마 안됩니다.절대 대부분은 일반치료 환자이지요 ㅎㅎ 처방전님 제가 왜 굳이 이런말씀을 드리는지 이젠 아시겠죠? 서뿔리 말씀드린다면 님은 소수의 환자를 살리려고 다수의 환자를 죽음에로 내 모는 그런 명의중의 악명의 라는겁니다 제가 감히 당신을 비방한다고 하여 기 죽을 당신이 아님을 잘 알면서도 요놈의 주댕이가 간질거려 참을수가 없음을 어이하리까?ㅎㅎ 당신의 고귀한 처방의 한말씀을 들을려다 많은 분들이 마음을 다치고 잇음을 당신은 아시는지요?허긴 워낙에 아주 자고자대하시니... 진정한 명의라면, 하여 제대로된 처방을 내릴려면 의사본인의 심리 상태부터 제대로 자리를 잡아야 하지않을가요 편한 마음에서 안정된 정서속에서만이 옳바른 처방이 나올수가 있는법입니다 부디 처방전님께서 자신의 심리 수양부터 가다듬으시고 비로서 남을 치유하는 훌륭한 처방을 내리셧으면하는 이놈의 간절한 바램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극단적인 세력들이 사실왜곡과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논조만을 주구창창 웨쳐대는데 그런 자들에게 님의 새로운 처방을 내려주실수 없는지?
극단적 매국노들이 개똥같은 이론으로 사회를 병들게 할때 처방전님의 글을 새로운 각성을 준다는 의미에서 적극 장려를 하여야 한다고 봅니다.
그런데 환자 본인으로 볼때 한가지 병을 치료하려다 더 크게 마음을 다치는수도 있으니 본병을 안치료하기만 못한질도 모르지 않을가요?
꼬집어서 말씀드린다면 처방전님의 처방은 나무랄데없이 좋으나
부작용이 너무 커요,즉 심리적인 부담요
같은 처방이라도 분위기 살벌한 의사보다 살뜰하고 화기로운 의사의 처방이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내겠지요?
그런면에서 보면 처방전님은 심경이 너무 꼬여있는것이 탈이죠
그들은 현정권의 대북정책에 대해서만 부정하지 대한민국을 부정하는건 아니더구만요
야당과 여당의 이런 공방전은 김대중,노무현정권 시절에도 마찬가지였죠..그렇다면 당시 한나라당도 대한민국을 부정했던건가요?
제말은 여기 환자들은 여러 유형인데 처방전님의 처방은 꼭 같은 차겁고
살벌한 기운이 감도는 처방이니 말이죠
그럼 나도 정신질환자인 감,
처방님의 마음을 깊이 이해해 보세요. 살벌해야 님과 햇빛주장자들을 구할수 있다는 ,,
저도 햇볓정책을 반대하는 사람중의 한사람입니다
거의 모든 탈북자분들이 어찌하여 햇볓을 그렇게도 결사 반대하는지 그 실상도 알구있구요
여기 적지않은 남한분들이 햇볓에 대해 주의주장을 많이 펼치시는데 그에 대응하여 처방님이 날카로운 지적을 주심은 저도 손바닥이 터져라 응원을 보냅니다
그런데 처방님은 성격이 너무 과격하셔요
하여 예기의 목적에 도달하는데 스스로 장애를 조성하고 잇죠
또한 햇볓과 관계없는 발언에서도 과격한 언행을 서슴치않고 계시니까요
전 이런부분을 말씀드리는겁니다
정의로운 사람이라면..또한 해볓정책을 제대로 이해한 사람이라면 해볓정책을 반대안할겁니다.
이곳의 흐름이 해볓정책을 반대하는것 같아서 그런 발언을 한건 아니겠죠? ㅎㅎ
님의 글을 봤는데 아주 논리가 정연한 사람같은데... 그럼 해볓을 반대하면 ..현상황은 남북관계가 날로 악화되고 대립으로 가고있는데.. 무슨 방법으로 한반도정세를 온정시킬수 있습니까? 전쟁으로요? 제생각엔 해볓정책 포기는 곧 대립과 전쟁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문제죠... 아니라면 어떤 방법으로? 논리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여기는 대한민국사이트야. 야 임마 너도 공산당이냐?
오줌 똥 못가리는게 누굴 가르치려고 드네..
너는 병주고 약주는 요사한 인간이다. 똥떼놈이 새끼가 남이 나라에 간섭하면서 지랄이군.
병신아 지랄까지 말구 돈이나 벌어 알았지. 앞잡이야.
똥떼국기를 내려라. 이따위 병신들이 중국에 얼마나 많은지 원....
'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하루삼식 너 똥만 처 먹냐?
너같은 똥걸레 쓰레기들하고는 말을 엮고싶지 않으니께
너 스스로 알아서 슬슬 비키시지?안그려?ㅉㅉㅉ
중국놈이 남의 나라 싸이트에 기여들어와서 감놔라 배놔라 하면서 지랄떨고있네
중국의 후진따워 공산당 독재나 타도하고 진정한 민주주의를 이루는데나 동참해라
신처방님이 당신과 같은 탈북자일수도 있으니 말 좀 조심하거라~
너참 여유롭지 못한 사람이군...자판기만 두드리면 욕이냐?ㅎㅎ
후진타오인지. 전진타오인지 하는 사람을 교양해라. 중국 개세끼들아.
미개한 너희들이 감히 선진국인 대한민국을 엿보고 있어?
남북관계에 찬물을 끼는것은 중국떼놈들이다. 빨갱이 깃발은 보기만 해도 실물이 난다.
아,맞네,
선진이니까 열살도 안된 여자아이들을 상대로 하루건너 성폭행이 일어나는건가?
선진국이니까 변태 김길태를 영웅처럼 숭배하는 싸이트까지 생겻는가?
음...알겟다,
남과북의 통일을 방해하는 중국 떼놈들아
내가 남을 욕하든 뭔상관이냐?
욕먹을 일 했으면 욕을 달게받아야지 떼놈애새기가 어디서 반항이냐
너네 중국싸이트에서 피터지게 놀아라
일인독재 공산당 욕이랑하면서 알았재~~~짜식 ~~어떤땐 귀엽게놀면서 ~~~확~~밣아주기싶거들랑
그러니 아무때나 나서서 호들갑떨지말어
아무때나 나서는게 아니라 니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도 욕을 그렇게 막무가내로 하면 말좀 들어야해~~
머리통에 물이 들어갔어? 그렇게 욕만 잘하는 인간이 뭔 일을 해내겠어?
이젠알았재~~~~~~
미게한 똥데놈~~~~애야~~~중국의골목골목을 한번둘러봐라 강도 .강간 . 마약 .살인..땅이넓어그런가... 인구가많아그런가... 세계에서 살인 강도가 제일많은 나라가 중국이란다
선진국인 대한민국을 많이 따라배워라
너같은 미개인은 언제면 선진국을 이해할려나~~~~~ㅉㅉㅉㅉㅉ
당시 북괴 남한이 타격했으면 바로 자유통일 될 상황에 있었다. 이 못난 남한 사람들아~~~
제가 이창을 참 복잡하게 만들었다면 참으로 미안 합니다.
머나먼 중국에서 까지 이 창에 관심 가져 주신 <신처방>님 감사합니다.
그러나 님이 아직 잘못 이해 하시는 점들만을 간단히 설명드립니다
아랫 글은 님께서 쓰신 글 줄을 옮겼습니다.
<<<<<처방전님 제가 왜 굳이 이런말씀을 드리는지 이젠 아시겠죠?
서뿔리 말씀드린다면 님은 소수의 환자를 살리려고 다수의 환자를 죽음에로 내 모는 그런 명의중의 악명의 라는겁니다 .>>>>
신처방님 제가 소수의 환자를 살리려고 다수의 환자를 죽음에로 내몬다고 했죠?
이보세요... 실제로 의학계를 봅시다/
지금 많은 학자들이 얼마 걸리지 않지만은 걸리면 무조건 죽는 <암> 과 같은 악성 질병들을 치료 하기 위하여 많은 연구와 노력들을 합니다.
그렇다고 하여 그 연구사들과 학자들이 다른 질병을 앓는 환자들을 죽이는 일은 전혀 없습니다.
님은 내가 쓴 글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북한을 동조 하거나 햇볕정책을 지지하는 길로 돌아 서는 것 처럼 표현 하셨는데...
좀 현실과 맞지 않는 모자라는 표현입니다.
당신 말대로라면 나 같은 <악동의사> 하나 없어지면 악성 종양도 다 고치고 다른 질병을 앓는 환자도 다 살릴수 있다는 식입니까?
이 보세요.<<< 한마리 미꾸라지가 한강물을 흐린다.>> 라는 말을 압니까.
한마디로 악성종양이 많지는 않지만.... 사전 검진으로 발견하여 수술하지 않으면 온몸에 종양이 다 전이 되듯이....
이 창에 들어온 <정치 종양>들도 가만 놔두면 이 창을 아예 송두리채 먹어 버릴 것입니다.
나는 이 창에 들어 와서 김대중 추앙하는 선전하고...
햇볕정책 지지하는 인간들과 싸울뿐입니다.
왜?
탈북자들이 제일 싫어하고 반대 하는것을 그들은 실현시키려 하니까요.
그러면 내가 조용히 이론적으로 그들을 대하면 그들이 이해하고
물러선다구요?
천만에...
그들은 아예 작정을 하고 이창에 거주하는 민주당 알바생들이기 때문에
아무리 우리가 좋게 말해도 듣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탈북자들은 배우지 못해서 잘 모른다> 라고 인간을 무시하고 기어 들어 옵니다.
그리고 글을 쓰신걸 보면 <신처방> 님도 확고한 지식과 상식은 없이 어디서 한 두마디씩 주어 들은 것을 가지고 나서시는 것 같은데....
북한에대해서는 탈북자들이 이 남한의 그어떤 인간 보다도 선생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렇다고 하여 우리는 먼저 그 누구에게 우리의 의도를 내려 먹이려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우리를 공격할 때에만 타격을 줄 뿐입니다.
남을 가르치려면 그 사람보다 열배는 더 우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글을 쓰시길 바랍니다.
왜? 한국인들은 햇볕정책에 대해서 잘 모를 수도 있고 이해할수도 없습니다.
그들도 그들 나름대로 이것이 옳다라고 생각하고 글을 올렸을 따름입니다.
앞서의 류미연님도 역시 이런분들중의 한사람입니다.
그런데 왜서 한국인하면 그렇게 썩어져라 욕을 하는지 이해가 전혀 가지 않습니다.
한국인들이 북한인들에 대하여 잘못하는 점들이 참 많습니다.
그렇지만 모두다 그럴가요?
그건 아니지요.
그런데 무조건 한국인하면 나쁘다고 욕부터 퍼붓는 일부 소수사람들때문에 탈동회가 살벌해지고 통일에 대해서 자기 나름대로의 견해를 말하려는 한국인이나 중국의 조선족들에게 많은 악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탈북자외에 다른 이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할거면 왜서 이 사이트를 누구라도 다 볼수 있게끔 인터넷사이버에 내놓았겠습니까?
다른이들의 의견도 수렴할줄 알고 우리 생각도 그들에게 보여줌으로써 한걸음 한걸음 세계인으로 다가가지 않겠습니까?
오직 탈북제일주의만 부르짖으면 그것이 김정일정권밑에서 배운것과 무엇이 다르겠습니까?
그러니 이해못할 탈북인이란 욕을 먹는 것이 아닌가요?
오직 나만 제일이다라는 생각 버립시다.
하나하나의 생각을 모으고 합치면서 또 서로서로 이해해가면서,배워가면서 다같이 통일이라는 대업에 동참합시다.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