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정신들 좀 차리세요! |
---|
제발 정신들 좀 차리세요! 북한주민들이 홍수 때문에 많이 굶어죽는다고? 북한주민들이 화폐개혁 때문에 쌀 한 되 살 돈이 없어서 굶어죽는다고? 북한주민들이 남한에서는 남아돌아가는 쌀을 안 보내줘서 굶어죽는다고? 우리와 같은 민족인 북한주민들을 그냥 굶어죽게 내버려 둘 수는 없다고? 북한에 홍수가 났다. 큰 일 났다. 쌀을 보내자! 북한주민들을 구하자! 이보세요, 안상수 씨, 이회창 씨, 정신들 좀 차리시지! 북한주민들을 돕겠다고 북한에 빵공장을 지어주고 밀가루를 보내준 재미교포 기독교인들이 있었다. 빵공장에서 만든 빵들이 배고픈 아이들에게 돌아가는가, 확인차 그 사람들이 북한을 방문했다. 그때 빵공장 옆에 있는 육아원을 들렸었는데, 육아원 아이들은 모두 앙상하게 말라 있었다. 그 분들이 육아원 보모에게 물었다. “아이들이 왜 이런가? 빵공장에서 나온 빵들을 먹고도 저리 말랐는가?” “선생님들, 우리 아이들은 장군님의 은혜로 잘 먹고 잘 지냅니다.” “잘 먹고 잘 지내는 아이들이 왜 저리 뼈만 앙상한가?” “선생님들, 한 번만 봐주세요. 말이 잘못 들어가면 내가 죽습니다.” 그 육실할 놈의 빵은 아이들에게 간 것이 아니라, 김정일의 개들이 잡수신 것이다. 재미교포들 보는 앞에서는 북한 어린아이들에게 과자를 논아준 후, 교포들이 떠나면, 주었던 과자를, 어린아이들 입에 들어갔던 과자들까지 모두 빼았아 버리는 것들이 김정일의 개들이다. 김정일의 개들은 인간이 아니라 악마들이다. 유엔을 통해서 북한주민들에게 식량을 지원하자고? 유엔 식량기구 WFP에서 북한에 식량을 지원하되 식량배급을 확인하겠다고 나서니까, WFP 지원을 차버린 놈들이 김정일의 개들이다. WFP에서 한국말 하는 직원을 북한에 드려보내니까, 한국말 하는 사람들은 필요없다고 다 내쫓아버린 놈들이 김정일의 개들이다. 북한주민들이 굶어죽는 것은 홍수 때문도 아니고, 식량지원이 없어서도 아니고, 화폐개혁 때문도 아니다. 북한주민들이 굶어죽는 것은 장군님과 장군님의 개들 때문이다. 북한주민들을 살리려면 식량지원이 아니라 장군님과 장군님의 개들을 때려잡는 것이다. 혼자서 인권 다 하는 지미 카터 영감이 북한에 납치억류된 아이잘론 곰즈 씨를 살리러 오늘 평양으로 떠난다는 소식이 떴다. 카터 영감택이가 1994년 김일성 김정일을 살려놓아서, 북한주민들 3백만이 굶어죽고, 남한이 빨갱이 세상이 되었는데, 또 혼자서만 인권 하고 곰즈 걱정을 하는 척 한다. 아이잘론 곰즈는 살려야 한다. 그러나 “前 美대통령 訪北”이란 랜섬 ransom을 내면서까지 살릴 수는 없다. 곰즈 씨도 그런 걸 바라지는 않을 것이다. 김정일 나쁜 놈아, 곰즈 씨 당장 돌려보내라! 북한인권 10년에 내 마음도 독해졌다. 남신우는 대북 식량지원 절대 반대다! 남신우는 지미 카터 북한방문 절대 반대다! 남한에서 대북 식량지원 떠드는 바보들은, 천안함 선체 시체 안에서 열흘간 굶겨야 한다! 제발 정신들 좀 차리세요. 2010년 8월 24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한상렬이 북한에가서 개 지랄을 하더니 그것이 온통 전염이된듯 싶군그래.
현정부가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들게 하는 정책이 대북 제재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집권여당 당수라는 사람이 정부의 정당한 대북정책을 흔들고 있으니 참으로 통분하지 않을 수 없다. 안상수와 이회창이 제 정신이 있는 줄 알았는데 이제보니 이상한 사람들 같구만 그래... 이재오는 원래 좌빨이라니까 그런말이 나올 요소가 있지만 어찌 이회창 입에서까지 대북지원에 대해 운운할수 있는지 참으로 이해할수 없군요.
천암함 폭침에대한 북한의 사과와 재발방지를 약속하지 않는 상황에서 그리고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북한 호전광들의 사과없이 북한에 지원 하겠다는 것은 지원이 아니라 조공을 바치겠다는 종북주의자들의 웨침에 불과한 것이다. 통일부와 현 정부는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이미 국민들에게 약속한 대북 정책의 원칙을 고수해 나가야한다. <비핵 개혁 개방 3000>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 현정부와 집권여당이 살길이다. 명심하기 바랍니다.
남신우 선생의 애국 충정에 감사합니다.
김정일 수하넘들과 군인들 배만 채울건데...... 기근에 허덕이는 백성은 안중에도 없는 김정일에게 쌀을 보내는 것은 자살 행위입니다.
수해났다고요? 암 지금도 물에 잠긴 신의주를 볼때 마음이 아픕니다.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재해로 인해 허덕이고 있을가? 이런생각에 맘이 편치 않습니다. 그러나 보내준 그 쌀이 그들 입에 들어갈가요? 재난민들의 손에 닿을가요? 어떤 미친놈 배때기만 살찌우는 거죠.
김정일 비자금이 40억달러를 넘는답니다. 그돈이면 자기 백성 살리고도 남을 돈입니다. 지돈은 외국은행에 꼬불쳐두고 남의 주머니만 바라보는 거지같은 놈! 그놈이 뒈져야 북한에도 햇볕이 비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