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동포들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 김정일
Korea, Republic o 김진철 0 406 2010-09-06 15:44:25
세계에서 가장 부자로 대접을 받고 있는 >씨도 이렇게 살지 않습니다.

김정일이가 1300억이상 투입해서 건설한 별장만해도 다섯채가 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지구촌에서 호사스럽게 살고 있는 사람은 김정일밖에 없습니다.

또한,
김정일 별장안에는 요트가 떠다니는 호수와 수영장이 있고, 3만평이 넘는 승마장을 갖추고 있고, 기쁨조들이 항시 대기를 하고 있으며, 김정일이가 여흥을 즐기는 곳이 곧 하루밤 음란한 파티장소가 된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유럽 이탈리아에서 약 2천억달러 호화 요트를 2대나 구입했다는 뉴스가 전세계인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는데, 이러한 김정일을 한번만 이라도 만나고 싶어하는 친북좌익 정치지도자들과 종교지도자들과 언론인들과 예술인들이 수없이 많다는 것이 대한민국 역사에서 또하나의 아픔일
것입니다.

북한전지역에 김일성 동상만 약4만개 이상 세워져 있고, 소위 한국기독교 지도자들이 성도들의 피눈물나는 선교헌금을 거두어서 평양시내에 과학기술대학교를 세워 개교를 했다고 하는데 그 안에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는 김일성영생탑과 소위 김일성 임마누엘이란 또하나의 우상을 세워놓고 북한선교라고 교회안에서 설교하고 계시는 한국교회 지도자들의 모습이 구약시대 선지자 이사야가 외친, 시대를 분별하지 못한

하나님께서 우리인간을 흙으로 만들었고, 인간들이 죽으면 흙으로 돌아가리라고 말씀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간들은 죽어서 흙이 되는 것이 인간의 진리중에 진리가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죽은 김일성 시신까지 지금까지 북한동포들에게 영원한 신으로 둔갑해서 김일성 시신을 썩지 않게 보관하기 위해 세운 것이 금수산 기념궁전인데 금수산기념궁전에 투입된 돈이 약 1조68억이고 매년 관리비용만 68억이란 돈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뿐입니까? 매년 4월15일 김일성 생일날 쓰는 생일잔치 비용만 해도 약360억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미친놈이 아니라 사이비교주가 아니고서는 결코 할수 없고 북한은 국가가 아닌 김일성주체사상을 가진 사이비교주요, 사이비교주가 권력을 가진 가장 못된 집단이란 사실을 우리는 기억해야 할것입니다.

북한은 공식적인 재판이 없는 나라인데 대한민국 사법부는 3심제로 재판을하는 나라가 아닙니까? 재판보다는 공개총살을 하는 나라가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이며, 하루에도 수백명이상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죽어나가는 곳이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이며,약30만명의 정치범들이 최악의 조건에서 갇혀 짐승보다 더 못한 대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요덕스토리라는 뮤지컬을 통하여 우리는 생생히 목격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친북좌파들의 공통적인 면이 있는데, 는 그들만의 영원한 구호인데 이러한 면이 소위 김정일공산정권 통치철학과 동일하다는 점을 우리 국민들은 확신하면서 그들 세상이 곧, 대한민국이 김정일공산정권에게 적화통일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또한,
세계 최대 양귀비 꽃을 재배해서 세계최악의 마약수출국가가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이란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알아야 하며, 이들은 매년 마약(히로뽕)국제 범죄집단에 팔아서 벌어들이는 더러운 돈이 약 3천-7천억달러를 벌어들여서 육의 욕정이란 만족을 위해 기쁨조와 하루종일 먹고 마시는 놈이 인간말종 김정일이라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알고 김정일공산정권에 강력히 분노를 해야 할 때입니다.

왜냐하면,
북한동포들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 김정일의 만행을 규탄하고 북한동포들을 자유의 세계로 인도하기 위한 최소한의 국민적 예의라고 저는 생각을 하는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합니까?

또한,
김정일공산정권은 슈퍼컴퓨터를 이용해서 위조달러를 만들어 세계시장에유통을 시켜 약 3천억달러를 수금해간다고 하는데 이것은 깡패중에도 인정도 못받는 양아치 깡패집단이 김정일공산정권이란 사실을 기억합시다.

지금까지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이 1차,2차 핵무기 실험을 했고, 천문학적인 돈이 들어가는 핵무기 개발비용으로, 북한 주민들의 생활고를 책임질수 있는 돈을 오직 대한민국 적화통일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거리 미사일 발사를 위한 한번의 실험으로 들어가는 돈을 가지고 세계곡물시장에서 밀과 옥수수를 사면 북한주민 일년치 양식이 된다고 하는데 북한동포들의 생활고에 전혀 관심이 없고 오직 김일성,김정일 주체사상에 추종하는 100만명이란 핵심공산당원들만 존재하는 곳이 북한 이란 사실을 우리국민들은 기억해야 할것입니다.

그래서,
북한동포 2100만명은 우리의 형제들이지만, 김정일공산정권을 추종하는 100만명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영원한 적이란 사실을 기억합시다.

마지막으로, 김일성, 김정일공산정권은 대한민국을 깃털하나 뽑지않고 한손에 넣기 위해 1954년부터 남침땅굴을 굴착 해왔고, 김대중정권과 노무현정권때 경기도 김포, 연천, 화성남침땅굴을 은폐 했지만, 당시 국정원직원인 김기삼씨는 김대중정권이 경기도 화성남침땅굴 은폐작전을 펼쳤다고 미국 망명을 통하여 양심고백한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대부분 알지 못하는 영구 미제사건을 지금 이시점에서 다시한번 더 기억해야 할때입니다.

그리고,
이명박정부 안에서도 국정원 교수겸, 해외첩보팀장이였던 김영환씨가 남침땅굴과 관련해서 양심고백을 했는데 그의 고백을 보면 북한 남침땅굴은 휴전선에서 약 250km 들어와 있다고 증언하고 있으면, 그 땅굴 심도는 약100m이상 깊히 대한민국땅에 들어와 있다고 증언한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봉황 2010-09-06 19:57:23
    별장은 공개된것만 5개지 그 이상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가 빨리 정신을 차려야 할텐데...
    북한의진정한 모습이 무엇인지를 들여다 바야 할텐데ㅠㅠ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청문회
다음글
女息에게 한자리 내준 者의 하루살이는 걸러(드러)내고 反逆者들의 약대는 삼키(숨겨주는)는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