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글이 삭제된 이유? |
---|
어제 우리 탈북자들이 언제까지 이 사회의 약자로 살아가야하는가에 대해서 짤막하지만 서툴게 몇줄 안되는 글을 올렸는데 삭제 되였네요. 화려한 미사려구와 문장을 구사못해서 글을 삭제했는가요? 우리 탈북자들도 이제는 이 나라에 떳덧하게 당당하게 자리매김하자는 뜻이였는데 그만에야 삭제당했네요. 이 나라를 위해 땀 한방울, 흙 한삽 떠보지못한 우리들이 이 대한민국에서 진정한 인간의 자유와 인권을 찾았으면 되였지 그 이상 뭘 또 바라는가고 좀 열심히 살아가는 탈북자들의 모습이 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쓴 글인데 삭제당했습니다. 악풀도 아닌데 제가 올린 글이 삭제되였으니 그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여기관라자 살짝 맛이 간사람이랍니다
진심을 말하는데는 화려한문장이 필요없습니다.
관리자들도 바보가 아니거든요.
당신말대로 흙 한삽도떠보지못하고 대접을 마니 받앗다는데 그렇게 진심이면 정착금과 당신이 번돈을 다 복지에 바쳐보시죠.
그랫으면 탈북자들이 진실로 당신(올라서려면님)을 존경할건데요...
탈북자중에서도 같은 동요들을 좃나게 비하하는 너같은 우월감에 빠져있는 거지들이 더 문제거든,
탈북자들도 한국에서 땀 훌리고 흙떠본사람 많거든,
너나 잘하세요!?
이사회에와서 일만하면돈인데 돈이싫어일안 하겠냐? 부득하게 몸이아프거나 이사회에덜되먹은 사장놈팽이들때문에 간혹 일자리를 얻지못해서겠지!
당당하문 저나 벌어처먹고 잘하문되는거고 누구를 감암히 훈시하려고...별난 멕장구새끼가 다떼들어와 진정한인간이 어떻고 자유가어떻고.....
야임마 네가선생이야? 네누깔에는 우리가 다 생도로 보이냐! 미치구창빠진새끼야!
그러지않아도 이사회의 곱지않은 누깔들때매 짜증이 날까하는데 이런 비러먹을 새끼까지 쫄닥 나서서 탈북자들이 마치나 일안하는것처럼 악새가리질하고있어??
이새꺄 난 북한에서 흘려보지못한피를 여기와서 돈벌려고 숟한 피와 땀을 흘리며산다.
자유와 인권이 좋다는걸 여기어느탈북자가 모르고있느냐? 그래그걸 니혼자만 알고있는것 같애서 여기다 글이라고썼냐?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