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씨! 만약 당신이 조선일보를 본다면...
물망초 26 526 2004-12-22 09:58:25
노무현씨! 당신이 만약 지금까지 조선일보를 보았다면 자신의 임기가 끝날때에는 한국에서 가장 훌륭한 대통령으로 바뀔지 모르겠다는 한독자의 말이 생각나서 한마디 하렵니다.
과거 군부독재 시기 정신적 피해로 세상을 바꾸어 보겠다는 당신을 유심히 지켜보느라면 당신은 일국의 대통령이라기 보다 철없는 어린애 같이 보입니다.
당신이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파란만장하였던 대한민국 역사를 어쩔수 없는 현실로 받아 들이고 쓴물, 단물 다삼키며 세상의 정도를 올바르게 선택하여 우리국민이 잘살게 하는 것이 대통령의 최선의 의무일것입니다.
오늘 아침 조선일보 기사를 보십시오 .
당신이 북한에 퍼준 식량은 어디에 갔기에 위해 불쌍한 저들이 생사를 넘나드는 파란만장한 8000리 노정을 저토록 사생결단을 무릅쓰고 탈북행열에 합류하고 있습니까?
저러다 잘못하여 북송되기만 하면 저들은 두만강변에 새로 증설된 탈북자 수용소에서 인간이하의 고초를 겪어야 하고 때로는 공개처형의 운명에 처하게 된다고합니다.
그런데도 당신에게 붙어사는 기생충같은 수구좌익무리들은 가장참혹한 북한인권을 외면한채 자기밥통을 챙기기 위해 자신들의 보잘것 없는 공적을 인권투사 민주투사로 둔갑시키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35세의 가장이 살길이 막혀 어린자식을 목졸라 죽이고 목매자살하는 참혹한 현실이 우리가 사는땅 당신이 집권한 이나라에서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데 당신은 현실을 외면한채 우리경제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허튼소리만 해대고 있습니다.
대기업의 귀족노조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성장보다 분배를 외치는 노무현- 당신의 정권은 마치 해방후 김일성사회주의 독재정치를 보는것만같습니다.
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줄 모르고 제만 제노라하는 당신은 마치 민충이가 쑥대에 기어오른것처럼 기고만장해 아직까지도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가 대한민국 공산주인것처럼 착각하고 있습니다.
노무현씨! 제발 자가당책에 빠져 우리 국민을 더이상 괴롭히지 마시오. 그리고 날이 갈수록 원성이 높아가는 우리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시오,
자기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줄 모르면서 왜 북한 살인자의 목소리에는 그토록 혼신의 힘을 모아 귀를 기울이는지 알수 없구려.
지금은 당신의 권력앞에 굴종하는 방송3사가 더없이 좋아 보일지는 몰라도 그들은 권력이 바뀌면 제일먼저 당신을 배신합니다.
어려움속에서도 당신에게 대바른 소리를 하는 조중동이야 말로 당신의 더없이 큰 벗이며 은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픈채직질을 받아들이는 진정한 국민의 대통령, 진정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라면 아부와 굴종으로 길들여진 방송3사를 선택하기 전에 당신을 채직질하는 조중동에 목소리를 기울이시오.
그러면 진정한 객관적 세계가 보입니다.
당신이 진정한 정치적 앞날이 보입니다.
그리고 진정한 대한민국의 통일의 길이 보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26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전세계에서 최고의 악질은 김정일 (이코노미스트 지)
다음글
자유시민대학 2005년 입학 안내서 (파일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