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총련 핵심 간부의 간첩활동
Japan 하수인 0 353 2010-11-11 13:09:54
한총련의 핵심 간부가 북한을 수십 차례 드나드는 등 간첩활동을 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고 한다. 예전 한총련의 활동을 생각해보니 그 모든 것이 북한의 지시에 의한 것이 아니었는지 의심스럽다.

이미 한총련은 범민련, 실천연대 등과 함께 대법원으로부터 이적 단체로 판결이 난 친북·종북 단체이다. 이 단체들은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고 북한을 이롭게 하는 이적행위를 이미 수없이 자행해 왔었다. 특히 지난 2008년 미국산 쇠고기 촛불시위를 주도하며 쇠고기 괴담을 만들어 냈으며 ‘청와대로 진격하자’는 등 국가체제 전복을 시도했었다. 또한 최근에는 천안함 사건과 관련하여 북한을 두둔하고 합조단의 조사는 엉터리라며 남한의 자작극으로 몰아갔다. 그때는 그들이 왜 이유 없이 천안함 사건과 같은 국가 안보와 관련된 사안은 물론 사소한 국가정책까지도 무조건 반대를 하며 국민들을 선동했는지 알 수 없었지만 이번 간첩 사건으로 그들의 목적을 확실히 알 수 있을 것만 같다.

특히 북한이 이번 간첩 김씨에게 요구한 자료(국내 운동권 조직 구성 현황, 남한 정치권에 대한 한총련 투쟁 계획, 반미 투쟁에 환호하는 남북 학생 교류사업의 정례화 방안, 한나라당 낙선 방안 등)를 보면 그 실상을 알 수 있다. 북한은 남한 내 한총련과 같은 친북·종북세력들을 뒤에서 지지하며 그들을 움직여 남남갈등 유발과 체제 전복을 위한 수단으로 삼고 있음을 말이다.

이번 간첩 사건으로 우리의 국가안보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봐야 할 것이다. 이 나라의 안보를 위협하는 이들을 언제까지 지켜봐야 할까? 이들과 같은 이적단체들이 활개 치는 한 우리나라의 남남갈등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번 기회에 우리 내부의 적을 쓸어버리자. 또한 현재 유명무실해진 국가보안법을 다시금 정비해 그들 이적단체들로부터 국가가 위태로워지는 일이 절대 없게 해야 할 것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밝은날 2010-11-11 14:44:56
    좋은 글 잘 봤읍니다.
    정례화는 이산가족 상봉은 안하고
    간첩들의 상봉쇼는 정례화 한다니....ㅉㅉㅉㅉ

    이런 불순자들을 엄벌로 처리 안하는 사법부 좌편향 일부 세력들을 일소해야합니다. 곳곳에 암 세포들이 달라붙어 있으니 ......어찌할꼬..ㅉㅉㅉㅉㅉㅉㅉㅉ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수인 2010-11-11 16:16:39
    그렇지요. 북한의 놀음에 놀아나는 단체들.. 도대체 어느 나라 사람들인지 모르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슬픈세대 2010-11-15 13:33:55
    북한을 미워하면 안되지만 북한의 똘마니가 되어서는 더욱 안될일입니다
    보통 대한민국 1%인생패배자가 나라에 책임을 돌리며 이적행위를 하는거입니다.. 저런 사람들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하며 대한민국이 법치국가라는 걸 가르쳐주어야 합니다 아님 북한으로 추방하던가 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박정희대통령은 이런 사람
다음글
평화재단 창립 6주년 심포지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