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싸움이 잦은집구서ㅛ
Korea, Republic o 깡패형님 0 314 2010-12-02 17:14:58
살인이 잦은 집구석
북괴집단은 싸움이 잦은 집구석 망한다고 우리에게 독설을 퍼대고 있다.
최근(11월 30일) 우연히 북괴집단의 중파 라디오 방송 655Khz 를 들어보니 위와 같은 독설이 오염된 하천의 걸죽한 시국창 같은 흐름이 끈적거리며 줄줄 흐르는 것은 보았다.

지놈들의 조상 김일성 인간백정 두목이 살인 Champion 특급이니 정권을 휘어 잡기 위해 정적(政敵)이라는 정적은 모조리 키를 낮추어주고 영구집권을 완성 했다.

이런 과정을 지켜보며 성장한 김정일도 부전 자전이지만 자식보고 살인 하라고 가르치는 부모가 있겠는가? 그러나 태여나서부터 그런 환경에서 성장 하다보니 애비 몸에 묻어온 피 냄새를 맡고 자라서 그런지 자연적으로 동물적인 먹이 사냥기술인 살인기술을 터득하게 된 것이 당연지사(當然之事)가 아니겠는가?

일인독재 의 북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의 살벌한 분위기에서 해가 뜨고 지는 생활을 하다보니 민주주의를 해보지도 못한 무식한 것 들이여서 정쟁(政爭) 과 집안 싸움을 분별 할줄도 모르는 유치한 것들이며 저질스럽기는 비교대상이 없다.

지놈들의 소행머리는 선반위에 얹어놓고 악취진동 하는 X묻은 개놈이 재묻은 사람보고 더럽다고 하는것과 다를바 없다. 코메디 치고 최상급이며 이이상 더 웃길수 있겠나?

광복 이후 65년동안 줄곧 칼을 갈아대던 “인간 백당놈의 새끼”{백정(白丁)을 평안도 사투리로 백당 이라고 함}들이 칼질 하는 버르장머리가 체질화 고착화 되어 칼을 휘두르고 싶어 근질 근질 한것도 당연 하다.

이런한 백당 놈의새끼 들이니 움직였다 하면 칼질이요 피로 물든 옷을 입기가 다반사이다.

지금까지 우리에게 도발해 온것 이미 다알고 있기에 제외하겠다.
이번 연평도 도발사건도 우리해군의 서해 평시 작전 훈련사격 연습을 대북 도발이라
기정사실화(旣定事實化)로 몰아 세우며 극악무도한 포격을 서슴지 않은 결과로 우리 연평도는 부지부식간(不知不識間)에 피습을 당했다.

세계 2차대전 당시 독일 총통 히틀러 는 독,쏘 전쟁을 이르키고 싶었으나 폴랜드 가 거슬려 전쟁 발발의 원인을 폴랜드 에서 먼저 찾기로 하는 흉계를 가지고 전쟁을 이르켰다.

그것은 폴랜두 와 독일과 접하고 있는 독일 국내 라디오방송 송신소를 독일군으로 하여금 폴랜드 군복으로 위장하여 송신소를 기습침입 하여 종사하는 직원들을 다 살해하고 송신장치 에 Mike 를 연결하여 히틀러 에게 욕을 퍼붓게 했다.

이에 히틀러는 노발 대발하여 폴랜드 같은 나라도 나라같지 않은 놈들이 감히 나를 욕해? 괘씸하다 폴랜드 를 처라!!! 3주야 를 계속 폭격을 한 결과 백기를 들게 만든 전사(戰史)가 있다.

이것이 히틀러 의 전쟁음모 였고 이로 인해 독쏘 전쟁이 약 3개월 늦추어저 쏘련 특유의 동장군(冬將軍)작전에 말려 들어 모스크바 를 촌전에 두고 보급이 끊겨 패퇴의 고배를 들었다.

이것은 당시로서는 확기적인 모략전술 이였겠지만 그후 전쟁의 ABC 로 되었다.전쟁의 원인을 상대로부터 찾겠다는 욕심이 비극으로 끝나는것도 의식 하지 못한 가운데 실패를 감수 할 수밖에 별도리가 없었다.

연평도 기습포격을 하게 한 김정은 은 철따구니 없이 인민들로부터 인정 받으려고 천인 공노할 만행을 저질렀스며 이를 배후에서 조종한 김정일 은 비리먹은 당나귀 같이 피골이 상접 한데다 중풍이요 좌반신 불수에 병균이 몸에 확산 되어 털이 다빠고 죽기전에 정권 세습을 획책했다.

이에 지 아들놈인지 아닌지 하는소문이 파다한 살오른돼지 같이 뒤뚱거리는 체구의 아들놈김정은 을 권좌에 앉히기 전에 한건 하라고 사주 함으로서 북한 인민들의 인정을 받게 하고 숭상을 하도록 짜낸 1940년대 모략전 의 Classic 을 감상케 하는 유치한 발상에서 비롯된 사건이였다.

섣뿔리 재도발 해오면 우리군의 작전에 말려들어 독일군 꼴같이 비참한 꼴이 될것이다.

그리고 북괴집단의 방송송출 채널의 감소추세를 보면 그놈들의 경제 사정이 궁핍하기는 궁핍한 모양이다.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주간에 여러 채널의 중파 라디오 방송을 들을수 있었는데 지금은 단하나 655 Khz 한 채널밖에 들리지않는 것 보면 이것이 반증되고 있다.

이러니 연평도 포격을 해 놓고도 궁상스런 내부 사정을 말할수 없고 그저 죽어라 하고 금강산 관광에 매달려 관광 회담을 하자고 자다가 남의 다리긁는 얼빠진 제의를 해 오는 것이 아니갔습네까??

오른 손에 언제나 싯퍼렇게 갈아놓은 비수를 들고 등뒤에 숨기며 대화를 하자고 하는 그놈들 태도에서 진심 이라는 단어 를 찾아보기란 양귀비 씨에 홈을 파기보다 더 어렵고 그들에게서 선량한 인간성을 기대 하기에는 너무나 불가능하다.

이런 악질 집단을 동경하고 종북,친북,하는 잡 사회단체 들이여 맹목으로 추종하는 젊은 무리들이여 생각해보라 이런놈들 하고 무슨 대화가 가능할 것인가?
이런놈들 과 어떻게 평화통일 을 논위 할수 있다는 말인가?

우리민족끼리 민족자주 평화통일 이라는 말은 남쪽에 심어 놓은 불순 사회단체 들을 우리 민족으로 호칭 하며 통일은 그놈들이 생각하는 적화통일 인것이다.

불길한 예를 들지만 만일 적화통일 되면 우리는 아시아 에서 캄보디아 의 재판(再版)이 되어 대한민국 에서 이루어 놓은 풍요 속에서 자양분을 빨아 처머먹던 붉은 기생층 덩어리들이 설처 댈것이니 이사실을 캄보디아 의 역사를 통해서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

따라서 캄보디아 처름 비참한 인간 사냥터 한국판 Killing-Field 에서 다죽어 갈것이고 일부는 생지옥에서 벗어나려고 해상으로 탈출 하는 Boat-People 이 되어 폭풍우 몰아치는 거칠은 바다위에서 받아줄곳 없는 해상 고아가 되어 식량 떠러지고 전염병이 만연하는 선박에서 죽어 갈것이 뻔 하다.

위에서 언급한 Killing-Field 는 북괴집단과 좌익 악질분자들의 사주에 의해 왼팔에 붉은 완장 두르고 생참나무 몽둥이 하나씩 들고 지식계급을 몰살 시킬 악역은 철없는 소년병(한국판 홍위병-紅衛兵)들인 붉은 악마가 맡고 나설 것은 예상된 약관화(明若觀火) 이다.

우리는 보았다.
일시적 동원령에 서울 광장과 “길거리 스포-츠 중계방송 응원” 에서 서울 광장 과 길거리는 “붉은 악마”들의 Be-The-Reds 라는 글씨가 새겨진 붉은 T-Shirts 를 입고 응원 하는 붉은 군상들의 연출하는 붉은 바탕을 보았다. 이 섬찟한 붉은 바탕-피바다 를 이루게 되는 꼴을 다시 볼지도 모른다.

자신들은 배후에 불순 좌경분자 들이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문제는 누가 지령하는지도 모르면서

그 불순집단 의 동원령에 움직이는 붉은 악마들이여 경거망동 하지 말것을 당부한다.

붉은 악마! 당신들은 지금까지 불순 세력들에게 철저히 이용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 하라!!!

당신들은 다름 아닌 애국열사 들의 피와 땀으로 이루어놓은 경제적 풍요 속에서 보이지 않으며 철없이 느끼지 못하는 은혜(恩惠)로 성장 하였음을 철저히 명심 하기 바란다.

선량 하고 세파(世波) 의 때가 묻지 않은 당신들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이글을 보내는데

후회 에는 약이 없다는 진리(眞理)도 꼼꼼히 되새겨 보기를 진심으로 당부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窮餘之策으로 空砲連發 對國民 欺瞞策에 依存하지 마라.
다음글
빨간 오리 리명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