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인권은 곧 국가안보튼튼인데 그것을 못하게 하는 세력이 곧 김정일의 주구이다. |
---|
[잠언 5:3-6대저 음녀의 입술은 꿀을 떨어뜨리며 그 입은 기름보다 미끄러우나 나중은 쑥 같이 쓰고 두 날 가진 칼같이 날카로우며 그 발은 사지로 내려가며 그 걸음은 음부로 나아가나니 그는 생명의 평탄한 길을 찾지 못하며 자기 길이 든든치 못하여도 그것을 깨닫지 못하느니라]
우선 속이고 보자는 것이 기만정치의 본색이다. 나중에 그것의 실체적인 진실이 드러날지라도 우선은 사회적인 사실을 만들어 세상을 미혹한다. 그것이 곧 사탄의 기만술이다. 그런 기만술은 악마의 진면목으로 구사할 수가 없다. 그것을 대행하는 거짓선지자 곧 음녀들이 필요하다. 성경에서 음녀는 하나님을 버리고 악마의 편에 선 교회와 그 지도자와 그 교인들을 말한다. 그들의 입에서 세상을 속이는 말이 나오고 그것으로 세상을 속이게 한다.
김일성은 교회 속에 그런 음녀들을 수도 없이 만든다. 그것을 통해 세상을 속이는 악마의 기만술을 구사하는 기반으로 삼는다. 그 때문에 그것들은 인간을 교육하는 학교와 평생교육을 담당하는 방송언론포털과 국민을 미혹으로 이끄는 정치가들과 각 종교에 기만술이 가능케 하도록 그런 기반을 구축하였다. 그것으로 세상을 현혹한다.
악마는 김정일과 그 종자들의 그런 것으로 세상을 속이는 것이다. 속이는 것은 인간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서로 사랑하라 하는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하게 함이다. 인간이 인간을 미워하게 되면 증오와 증오로 몰려가 가책 없이 약하고 힘없는 자들을 무차별 죽인다. 그런 식으로 유약한 이웃의 생명과 행복을 파괴하고 파멸케 하는 것이 악마의 도구들의 만행이다. 그것들은 그런 과정을 통해 살해당한 자들의 모든 것을 착취한다.
대한민국의 혜택을 받는 반역자들이 대한민국을 속이는 김정일의 주구들이다. 그것들의 입술은 꿀을 떨어뜨리며 그 입은 기름보다 미끄러우나 나중은 쑥같이 쓰고 두 날 가진 칼같이 날카롭게 대한민국의 심장과 급소를 찌르게 할 것이다. 그것들에게 속은 대한민국의 그 발은 사지 곧 죽음의 땅으로 내몰려 내려가며 그 걸음은 음부 곧 망국으로 나아가게 된다. 그것들에게 선동되는 세상은 생명의 평탄한 길을 찾지 못하게 되고, 대한민국의 길이 든든치 못하여도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다 망하기까지 무감각해진 대한민국이 된다면 어찌할 것인가? 이제라도 대한민국을 깨워야 한다.
악마의 기만술에 일단 속으면 이미 사망을 당해 지옥으로 가 있게 된다. 그것이 대한민국의 망국적인 미래가 된다면 안 되는 일이기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음녀의 거짓말을 이기는 대한민국으로 가자고 강조한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악마의 종자들이다. 그것들은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로 체제를 만들고 그 체제를 유지하려고 무수한 사람을 죽여 그 피와 살로 에너지를 삼는 자들이다. 그것들의 진면목을 세상에 밝혀 세상을 경고해야 한다. 그것들의 진면목을 드러내는 것은 곧 국가안보의 첫걸음이다.
자유의 주적이고 이웃사랑의 주적이고 우리헌법의 주적이고 우리 국가의 주적이고 기독교의 주적인 악마의 진면목인 김정일과 그 집단의 모든 것을 낱낱이 공개해야 한다.
거국적으로 국가적으로 이를 다뤄야 한다. 북한인권법을 만들고 북한인권청을 만들고 북한인권재단을 만들고 북한인권백서를 편찬하여 그 피해 상황과 내용과 그 모든 것을 다 궁구하여 증빙을 갖춰 찾아내고 그 가해자들을 지구 끝까지라도 추적하여 응징을 내려야 한다.
그것이 인간을 죽여야 만들어지는 체제와 인간을 죽여 유지되는 체제와 인간을 노예로 만들어 소수만 군림하는 세상을 막아내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과연 사람다운 사람이 지도자이고, 참된 사람이 사람의 지도자가 되었다면 결코 김정일과 그 집단이 오늘까지 준동치 못했을 것이다. 그것들은 두 전직의 망령된 지원을 힘입어 핵무장 수소폭탄으로 무장하고 각종 우라늄 계열의 탄으로 동시다발의 대규모 테러를 감행할 수 있고 또는 자살특공대 20만 명이 하시라도 명령을 기다리고 있고 휴전선 이남 깊숙이까지 땅굴을 파고 내려오고 있다.
대한민국 입법사법행정부 안에 깔려있는 수많은 간첩들과 부역자들이 있다. 이들이 대한민국의 지도층의 자리에 앉아 대한민국을 속이고 있고, 대통령의 귀와 눈과 입을 막고 판단을 흐린다. 대한민국은 이들을 모조리 제거해야 한다. 제거하지 못하면 그것들의 대국민기만책은 언제나 대한민국을 농락하고 대한민국은 여지없이 농락당하게 될 것이다.
때문에 북한인권을 다뤄 김정일과 그 집단의 악마적인 살인의 습성을 드러내야 한다. 그것이 국가 튼튼안보의 첩경이다. 국민을 각성시키지 못하면 그것들에게 속아서 망하게 된다. 따라서 이명박 대통령은 어서 속히 정신차려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북한인권은 곧 국가안보튼튼인데 그것을 못하게 하는 세력이 곧 김정일의 주구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