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살인마 김정일과는 공존할 수 없다!
United States 남신우 0 301 2010-12-18 21:03:12

살인마 김정일과는 공존할 수 없다!

1861년 4월 12일, 남부노예州 반란군이 美연방 소유였던 자그마한 섬터 요새를 포격했을 때, 링컨이 싸우지 않고 요새를 포기했더라면 美남북전쟁이 일어나지 않았을까? 南캐롤라이나州 찰스턴 港 앞바다에 위치한 섬터 요새는 정말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자그마한 연방소속 군사기지였다. 그까짖 바위섬, 포기해버리고, 전쟁은 하지 말자! 사실상, 반란군이 이틀간 포탄을 퍼부었는데도, 전투로 인한 사상자는 한 명도 없었다. 軍馬 한 마리가 죽었을 뿐이다. 까짖 것, 섬터 포기하고 전쟁만은 피하자!

링컨은 차라리 전쟁을 택했다. 섬터 요새를 대포 한 방 안 쏘고 포기하면 미주 서부(캔자스부터 캘리포니아까지)를 노예主 세력에게 넘겨주는 것이고, 미주 전역이 노예주 나라가 되면 인류의 희망이 꺼진다는 것을 링컨은 알았다. The Last Best Hope of Earth! 가 사라져도 전쟁만은 피하자? 링컨은 차라리 전쟁을 택했다.

링컨을 引用하면서, 孫鶴圭같은 역적후배 얘기를 하기에는 자판을 두들기는 내 손이 부끄럽다. 학규야, “지금은 북한과 자존심 싸움할 때가 아니니까” 연평도 포격훈련은 하지 말자고? 누가 북괴와 자존심 싸움을 했단 말이냐! 이 쥑일 눔아! 김정일이 3백만 북한주민들을 굶겨죽이고, 수십만 정치범을 요덕 지옥에 가두고, 수십만 탈북자도 모자라서, 금강산 관광객 쏘아죽이고, 핵폭탄 만들고, 핵무기 팔아먹고, 천안함 폭침시키고, 연평도를 불바다로 만들었기 때문에, 연평도에서 훈련좀 하겠다는데, 뭐라고 그게 자존심 싸움이야?

연평도를 포기하면 대한민국을 포기하는 것이다. 대한민국을 포기하려면, 손학규 말이 맞다. 사람들 더 죽기 전에 전쟁없이 대한민국을 김정일에게 갖다 바치면 된다. 그 다음, 하루이틀이 아니라, 김정일 김정은 밑에서 60년간 매일 굶어봐야 제 정신들이 날 것이다. 하루이틀이 아니라, 석 달이나 한 해를 요덕수용소에서 지나봐야 제 정신들이 날 것이다. 나라없는 백성으로 뙈놈들 만주 땅에서 수십년간 노예처럼 살아봐야 제 정신들이 날 것이다.

손학규란 녀석은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공부까지 한 녀석이 영국수상 윈스턴 처칠의 연설은 읽지도 않고 정치학 박사를 한 모양이다. 박사는 무슨 박사, 영국에서 역적모의 박사를 한 모양이다. 처칠이 히틀러와 싸우지 않았으면, 유럽과 영국은 지금 나치 히틀러 아래에서 모두들 아우슈비츠 신세일 것이다. 히틀러가 유태인만 죽인 것이 아니다. 아우슈비츠에서는 남녀노소 유태인들 말고도 수많은 장애인들, 슬라브 족들, 정치범들이 죽어나갔다.

처칠은 일찍이 히틀러란 악마를 알아보고, 전쟁을 결심했다. “프랑스에서도 싸우고, 바닷가에서도 싸우고, 런던 시가지에서도 싸우고, 산에 올라가서도 싸우다가, 정 안 되면, 전세계의 대영제국을 동원하여 바다에서 싸우고, 공중에서 싸우고, 끝까지 싸우자! 우리에게 항복이란 있을 수 없다!”

우리의 섬터 요새, 연평도를 포기할 수 없다! 연평도를 포기하면 대한민국을 포기하는 것이다. 우리에게 항복이란 있을 수 없다! 대한민국이 요덕수용소로 바뀌는 것을 각오하지 않으면, 살인마 김정일과는 공존할 수 없다!

2010년 12월 18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악투루스 ip1 2010-12-19 11:36:12
    시원한 글.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일 김정은 거지색휘들 대체 무슨 속셈일까요?
다음글
핵공갈? 핵기지를 까부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