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통령은 국가반역자들의 모든 실체적 진실과 북한인권의 실체적인 진실을 국민에게 밝힐 의무가 있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64 2011-01-02 18:47:20

[잠언 8:6내가 가장 선한 것을 말하리라 내 입술을 열어 정직을 내리라]

 

국민을 속이는 자들이 있다.

정보를 차단하고 있거나 국민을 속이는 자들을 그냥 방치하는 것도 그와 같은 행위라 아니할 수가 없다. 모든 것을 다 밝혀 국민으로 하여금 완전한 진실에 접근하게 하는 빛의 정치, 곧 정오의 태양빛과 같은 정치를 해야 한다.

 

실체적인 眞實의 힘을 국민과 공유하는 것이 곧 국력이기 때문이다. 완전한 진실은 核무기보다 더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고 거기서 국가의 위기를 극복하게 하는 모든 최선을 추출한다. 때문에 대통령은 정오의 태양빛과 같은 정치를 해야 할 것이다.

 

대통령은 오늘날 김대중 노무현이 벌인 짓들이 다 反逆이었다는 것을 맑히고 밝혀야 한다. 그것을 숨기고 그것을 감춰주되 國葬과 國民葬으로 대접을 했다. 이는 스스로 실체적인 진실의 힘을 애써 廢棄處分한 것이기도 하다.

 

 특히 6.15선언의 막후의 실체적인 진실을 10.4선언의 막후의 실체적인 진실을 그대로 세상에 국민에 밝혀야 한다. 김대중 노무현의 반역적인 행적을 그대로 밝히고 그것을 조사할 것을 명해야 한다. 특히 김정일에게 갖다 준 돈의 출처와 그 내역을 모두 다 밝혀야 한다.

 

 그것이 국가의 헌법에 형법에 문제가 되는지의 여부를 맑혀 다 밝혀야 할 것이다. 민주당과 민노당의 헌법파괴성의 의미와 현재 김정일의 走狗들이 그 反逆자들이 대한민국 곳곳에서 어떤 직책에서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를 다 밝혀야 한다.

 

그것이 대통령의 책무이다. 그것을 하지 않고 어떻게 국론통일을 가능케 할 수 있겠는가? 또 통일을 이룬다면 그것이 실체적인 진실이어야 한다. 김정일 주구들이 퍼트린 사회적인 사실을 그냥 放置하고 국론을 하나로 묶는다는 것은 성립될 수 없는 것이다.

 

또 그런 사회적인 사실에 묶는다면 나라가 망하게 된다. 때문에 대통령은 진실을 위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힘으로 강하고 담대해야 한다. 그런 담대함으로 앞장서야 북한해방도 가능케 할 수 있다. 북한주민도 본을 받게 된다.

 

대통령의 자리는 모든 자들보다 더 많은 완전한 정보에 가까이할 수가 있다. 완전한 정보를 숨기는 대통령은 진실에 대한 責務를 스스로 抛棄하는 것이든지 팔아먹는 것에 해당된다. 특히 헌법파괴자들의 범죄적인 행위를 감춰주는 것은 대한민국을 배신한 대통령이 되게 한다.

 

만일 대통령이 국가반역에 관한 實體的인 진실을 파괴하는데 앞장선다면, 진실의 파괴는 진실을 지켜야 할 權府에서 주도하는 현행범죄인 것이다. 그것은 곧 반역에 가담하는 짓이고 방치하는 짓이고 대한민국의 국제 경쟁력을 파괴하는 짓이다.

 

하나님도 인간에게 正直하신데, 그런 정직을 말하는 본질에서 최선을 내셔서 인간을 복되게 하시는 것이다. 악마의 欺瞞은 결국 最惡이 나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름지기 인간이 인간을 속이는 짓을 하는 것은 참으로 큰 죄악임을 알아야 한다.

 

완전한 진실이 나온 입에서 最善이 나오고 그것에서 문제해결을 하는 善 곧 국가적인 위기관리능력이 생기는 것이다. 대한민국을 구출하려면 대통령과 권부는 반드시 실체적인 진실의 편에 서야 한다. 진실을 팔아 정권의 안정을 사는 야바위 짓을 해서는 아니 된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언제든지 기만으로 세상을 농락한다. 그 집단은 북한주민의 눈과 귀와 입과 생각을 통제한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대한민국 전체를 자기들이 만든 사회적 사실 속으로 몰아넣고 가두려고 한다.

 

막강한 권력을 가진 대통령이 그 실체적인 진실을 밝히지 못하고 있다면 이는 그것들에게 눈과 귀와 입과 마음이 통제당하고 있다는 말이 된다. 따라서 대통령은 반드시 그것을 파괴시켜야 한다. 국민에게 정오의 태양빛 같은 진실로 대접해야 한다. 

 

대한민국 대통령은 국민의 눈과 귀와 입과 생각에 진실해야 한다. 특히 북한인권에 대한 眞實을 다함없이 고해야 한다. 대통령은 북한인권에 관한 실체적인 진실에 대한 책무를 다해야 한다. 북한인권의 실체적인 진실을 밝혀야 한다.

 

그것에서 국가의 위기를 극복하는 모든 最善을 抽出할 수가 있게 된다. 하나님의 진실의 힘은 인류의 구원을 가져온다. 김대중과 노무현에 대한 진실 때문에 民亂이 일어난다고 해도 진실의 힘은 그것을 능히 극복한다.

 

인터넷 상에 허위사실을 유포해도 죄가 성립을 할 수 없다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모든 방송 언론인이 국민에게 진실에 대한 책무를 지는데, 社會的인 事實에 충실한 저것들은 김정일의 주구들이 아닌가 한다.

 

완전한 진실 실체적인 진실을 추구하는 방송 언론인이 아니라, 방송언론의 권력으로 국민을 선동하고 惑世誣民하여 극한 패닉에 빠지게 한다. 국민을 속이는 모든 방송언론인을 처벌하는 것도 국민에게 정직한 것이다.

 

중도실용하의 안보에 관한 전시행정의 모든 것은 다 기만이다. 그것들을 다 제거하고 모든 것에 진실하기를 위해 대통령직을 걸어야 한다. 韓半島 안에 있는 모든 조직 곧 헌법을 蹂躪하는 모든 조직을 다 적발하고 그것들을 다 무너지게 해야 한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과의 연합을 강조한다. 그 본질이 인 간 속으로 임하면 인간은 언제나 실체적인 진실에 충실하고 그 진실 안에서 하나님의 최선을 내어 세상을 구출하기 때문이다.

 

국민은 이제 다 일어나 대통령은 반역자들의 실체적인 진실을 국민에게 밝히는 편에 서야 할 것을 요구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은 반드시 하나님의 최선과 하나님의 진실의 본질에 참여하는 은총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받아 누리기를 강조한다.

 

그런 권리가 국민에게 있기 때문이다. 국민에게 국제경쟁력을 갖게 하려면 정오의 태양빛과 같은 실체적인 진실의 빛으로 정치해야 한다. 국민을 속이는 정치인은 국민의 국제경쟁력을 앗아가는 자들이다. 국민을 가난 속으로 몰아넣는 악한 지도자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수기 북한군 탈출(13) 마지막
다음글
북한통일하는 방법은 흡수통일로는 절대 성공할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