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의 山河를 極度로 疲弊하게 한 김정일 집단을 반드시 膺懲(응징)해야 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71 2011-01-19 17:05:46

[잠언 8:26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塵土(진토)의 根源(근원)을 만들고, 그것으로 땅을 만들고, 그것으로 바위를 만들고, 그것으로 산을 만들고, 그것들을 연결하는 대지를 만들고, 그 사이에 골짜기를 만드는 시내와 내와 강을 만드는 지혜의 의미는 사람의 생존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게 된다. 인간이 그 땅에서 살도록 그 육체의 근원도 흙에서 나온다.
 
[창세기 2:7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창세기 1:28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흙에서 흙으로 돌아가는 인간이 大地(대지)를 경영하는 治山治水(치산치수)의 능력을 갖추지 못한다면 敗亡(패망)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인간은 그 일을 해낼 수 있는 지혜자들을 選定(선정) 選拔(선발)하고 그것을 관장하여 代身(대신) 다루게 한다. 생육 번성 땅에 충만 땅을 정복 모든 생물을 다스리는 것은 오로지 전문적 지혜가 필요하다.
 
성경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만이 완전하게 그 일을 완수한다고 강조한다. 인간은 생존을 위해 [~Be fruitful, and multiply, and replenish the earth, and subdue it: and have dominion over the fish of the sea~]라는 명령을 완수해야 한다. 하지만 악마는 그 일을 못하게 모든 짓으로 妨害(방해)한다.
 
특히 그의 사람들 곧 김정일과 그 집단 같은 종자들을 내세워 치산치수에 능력있는 자들을 모조리 비밀수용소로 보내고 도리어 치산치수의 능력이 전무한 것으로 專橫(전횡)한다. 전국토를 疲弊(피폐)하게 하고 모든 생물의 근거지를 파괴한다. 그것이 그것들의 체제를 유지하는 악마의 방법이다. 참으로 경악스런 자들이 아니라 할 수가 없다.
 
이는 그들에게 源泉的(원천적)으로 치산치수의 지혜가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目下(목하) 그것들의 친구들이 여의도에서 하는 짓을 보라. 대한민국의 4대강을 치료하는 것을 방해하는 자들을 보라. 그것들의 방해는 大地(대지)를 복되게 하고 맑은 강물을 만드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반증한다. 대한민국은 인류의 땅을 征服(정복)하되 생육이 중다하도록 정복해야 한다.
 
땅과 그 가운데 생물을 다스리는 인류의 충만을 위해 to bear fruit, be fruitful, branch off/ be or become great, be or become many, be or become much, be or become numerous/ to fill, be full/ to subject, subdue, force, keep under, bring into bondage/ to rule, have dominion, dominate, tread down 등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을 다 이뤄야 한다.
 
그것을 그 명령을 이루려면 하나님의 지혜가 필요하다. 하나님의 요구는 언제든지 하나님만이 만족케 하신다.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를 통해서만이 그 일을 완수할 수가 있는 것이다. 모든 생물과 더불어 살도록 땅과 물을 다스려야 한다. 그것이 인간 위에 나서는 지도자들의 해야 할 몫이다.
 
그것을 못하는 김정일정권은 스스로 물러나야 한다. 그것이 이웃사랑이다. 그것을 못하게 하고 안하고 또는 할 수 없는 자들이 그 자리에 앉아 북한주민을 노예로 삼아 永久執權(영구집권)을 이어가려고 한다면 마땅히 천벌을 받아야 할 짓이다. 태초에 인간에게 내린 명령을 어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반드시 바로잡을 사명을 가진다.
 
누구든지 구글어스로 북한산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나타나는 피폐함이란 상상을 초월한다. 어서 속히 대한민국은 김정일과 그 집단을 몰아내고 치산치수를 잘 해내는 하나님의 능력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무장해야 한다. 땅과 거기 충만한 만물을 제대로 경영하고 생물을 제대로 다스리려면 이를 만드신 하나님의 지혜가 제격이기 때문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베가 ip1 2011-01-19 20:28:58
    조갑제닷컴의 회원토론방에서 3,058번째로 올려진 글이다. 구국기도의 이름으로.
    현재시각으로 33명 조회에 7명 추천을 받고 있다.

    구국기도를 막무가내로 욕하는 사람들아.
    구국기도의 글이 당신을 이성을 잃고 반미쳐 날뛰게할 만큼의 글이었더냐?
    너의 근본을 부끄러워 하라.
    기독교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나같은 사람이 구국기도를 위한 변명을 해야 할 정도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행인 ip2 2011-01-21 03:26:17
    이름대로 행인입니다.
    곰곰 생각해보니, 이 사이트에 올라온 구국기도님의 글에대한 일부 알러지반응자들의 정체는 무엇일까라는 문제의식을 떠올리게 됩니다.
    탈북자를 위장한 어떤세력일 가능성이 과반일것으로 사료됩니다.
    그것은아마도 북의 간첩이기보다는 남한내의 진보를 자처하는 세력일 확율이 큽니다. 또는 북과 관련되었으나, 주로 남한 정세에 통달하고 정치적활동을 임무로 맡은 요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가능성은 크지않으나, 남은 가능성이 구국기도님의 인용한 성경구문에대한 무지와, 남한내의 문장체계에대한 빈약한 이해로 인한 오해가 있을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남한언어에 적응하였다해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생활상식만으로는 해독하기힘든, 수준높은 문학적, 철학적 사고구조를 이해의 기반으로 전제한 글쓰기입니다.

    본래 남한살마이면 나이가 좀있으면 이런류의 글을 해독할정도는 됩니다.
    그런데 북한출신으로서는 어려울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그 이유가, 북한은 철저한 사상통제가 이루어져서, 실제 인위적으로 검열된 문학과 사상의토대위에서는 오로지 한가지 설정된 목표를 위한 글쓰기외엔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자유로운 사상과 문학의 조화가 이루어내는 건강한 사고구조는, 북한내의 일부 특수지식인들의 일탈적 자유에서밖에는 만들어지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이곳에 회원분들중에서 구국기도님의 글에 알러지반응을 일으키는 사람은, 이러한 사고구조의 남북간 상이성이 매우컸던 사례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안타깝습니다. 이만큼 서로 많이 달라지게 된것입니다. 김정일의 사상통제로인하여 획일화된 말과 글만을 강요받아온 세뇌는 남북한 소통을 방해하는 암초가 되고있는것이겠지요.

    게다가 성경구절의 문법은 현대한국어의 문법과 다른것이 많아서 인용문만이 아니라, 그 부연글도 성경구문의 문법을 따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니, "도무지 무슨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다"는 표현도 나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최근 삐라 내용(1)
다음글
문수거리는 랭수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