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남한은 북한 살인교살행위의 가장 철저한 방조자!
자유 4 485 2005-09-28 04:41:03
파쇼들의 횡포를 남한이 부추긴다.
이미 자유방송을 통해 알려진 북한 야만들의 천인공노할 만행으로 온세계가 분노하고 있다.
다만 친북좌익의 노무현정부와 그와 결탁한 MBC, 연합뉴스를 비롯한 친북좌파 언론들만 이것을 조작이라느니, 믿지 못하겠다느니 하면서 앙탈을 부리기에 여념이 없다.
그러나 북한에서 북한 야만들의 천인공노할 만행을 직접 체험한 탈북자들과 수많은 네티즌들은 한결같이 너무도 생동한 자유북한방송 사진과 음성녹음을 듣고는 북한야만들이 치떨리는 행패에 분노를 금치못해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나라 친북좌파 언론들은 살인백정의 괴수 김정일을 찬양하고 북한의 모든역사와 현실을 날조하여 하나의 사이비 예술체에 집합해 놓은 북한의 집단체조 아리랑공연에 대해서는 찬양일색으로 일관하면서 남한의 피와땀을 고스란히 북한에 쏟아넣을 것을 독려하고 있다.
이들 무리들은 먹지못해 이미 굶어죽은 300만의 북한주민과, 정치범수용소들에서 파리목숨처럼 참혹한 죽음을 당한 정치범인들, 그리고 굶어죽지 않기 위해 중국으로 넘나들다 붙잡힌 수많은 북한주민들이 바로 이처럼 야수들의 손에 의해 무참히 맞아죽었는데도 이나라 정치사기꾼들과 유수언론은 이와같은 현실에 눈썹하나 까딱하지 않는다.
그래서 북한의 동토의 땅은 온강토가 총에맞자죽고 몽둥이에 맞아죽고 얼어죽고 굶어죽은 인민들의 피로 더욱 붉게 물들어 있다.
특히 참을수 없는 것은 눈만뜨면 민주주의를 제창하고 국민을 거들먹 거리는 남한의 위정자들과 친북언론들만이 북한의 야만들의 살인행위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키고 있다.
심지어는 자유묵한방송을 비롯한 진정한 민주언론, 인권언론이 보도한 북한야만들의 살인적 행위에 대해서는 항변으로까지 일관하고 있다.
누가 이나라을 이지경으로 만들었는가? 그리고 누가 북한의 살인적 인권유린행위를 외면하고 있는가?
이는 다름아닌 북한과 야합한 남한의 정치사기꾼들과 사이비 언론들이다.
때문에 노무현 집권이래 유엔에 상정된 북한인권문제에 대해 세번이나 반대한 나라는 남한당국밖에 없다. 한마디로 북한의 인권유린행위를 정면에서 옹호하고 이를 비호하는 남한당국이야 말로 수백만 북한 주민들을 학살한 북한 살인교살행위의 철저한 방조자들이다.
역사는 이미 인권을 뒤로한 민주주의는 더 이상 존재할수 없다는 것을 보여줬다.
따라서 눈만뜨면 민주주의를 제창하면서도 동족의 인권유린행위를 외면하는 노무현정권이야 말로 더 이상 존재할 가치가 없다.
이미 남한은 민주주의를 거세하며 국민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사기와 협잡으로 정권을 잡은 위정자들이 북한식 독재에 발을 맞추어 김빠진 개나발을 불기 시작한지 오래다.
김대중이 불던 김빠진 개나발이 오늘은 노무현의 더러운 입으로 이어져 8년째 썩어문드러지기 시작했다.
따라서 이제는 정의를 불의로, 불의를 정의로 둔갑시키며 개나발을 불고있는 노무현이와 그에 추종하는 정치사기꾼들과 또 그무리의 앞장에 서서 썩은 개나발에 힘을 부추기는 친북좌익 수구언론을 갈아 엎고 우리의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진정한 자유민주주의를 되찾아야 한다,
그길은 국민의 의사와 진리를 거역하는 노무현 일당을 타도하는 길 밖에 없다.
북한의 살인인권유린행위를 외면한채 대한민국을 망국으로 치닫게 한 노무현을 타도하라!
좋아하는 회원 : 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대한국민 2005-09-28 06:56:37
    밑에 게시판 글들을 읽어보니 당신은 자꾸 남한정부 및 대통령을 친북세력으로 몰아붙이는군. 그럼 그를 뽑은 우리 국민들은 모조리 김정일 추종세력들인가?
    북한을 맹비난하는 것보니까 탈북자같은데 정말 배가 불렀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당신은 이곳땅에 제발 발이라도 닿아봤으면 좋겠다고 소원하던 사람중의 하나였다는걸 잊지말았으면 한다.
    자유는 그 행동에 책임을 질때 주어지는 것이지 당신처럼 입에서 나오는대로 지껄이는 것은 자유가 아니다. 당신의 행동하나로 모든 탈북자가 오해를 받을 수 있다는걸 좀 알았으면 좋겠다.
    나도 현재 대통령과 정부의 정책들이 서민들에게 부담만 가중시키고 있는것 같아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내가 살고 있는 나라의 대통령과 정부를 친북세력으로 몰아붙이는건 열받는 일이다. 더이상 책임감이 상실된 글을 올린다면 사이버경찰에 신고 해버리겠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경호 2005-09-28 09:39:34
    정동영 통일부 장관 에게 따지세요 <a href=http://www.cdy21.net/
    target=_blank>http://www.cdy21.net/
    </a>

    <a href=http://cyworld.nate.com/cdy21 target=_blank>http://cyworld.nate.com/cdy21</a> 정동영 홈페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오경록 2005-09-28 16:17:00
    대한국민님 탈북자분들에게 왜 그러십니까?
    이분들은 정말 우리가 따스하게 맞이해야할분들입니다.

    저는 노대통령 좋아합니다.
    그러나 분명 김정일은 인류최악의 독재자입니다.
    이분들이 김정일을 증오하는건 당연합니다.

    북한과의 전쟁은 절대반대지만 북한의 침혹한 인권실상에
    반드시 현정부도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너무 무심했습니다.
    암튼 이분들의 분노를 이해해줍시다.
    이분들 입장에선 너무나 당연한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전주에서 훈훈한 소식..
다음글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