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자유 3 465 2005-09-28 08:05:43
대한민국 국민의 민주적 선거를 통해 뽑은 대통령을 욕한다고 해서 그처럼 분노하는 당신의 심정을 이해합니다. 국민은 대통령으로 준비되지 못한 노무현이와 같은 사람에게 홀리워 표를 찍어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의 감투를 쓴다음의 대통령은 자신의 의사와 결단보다는 자기를 지지해준 국민의 의사를 존중하고 그를 따라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의 노무현씨는 어떻습니까? 국민의 지지율이 20%대로 추락했습니다.
그만큼 국민의 의사를 거역했던거지요. 얼마전에 아세아 국제경제유력조사기관이 조사한데 따르면 노무현씨가 대통령이 된 다음 아세아 나라들중 대한민국이 유일하게 경제성장률이 최하위를 기록했더군요. 북한을 감싸안는 그의 사상성향은 그렇다 칩시다. 그러면 자기 국민을 잘먹고 살살게 한다음 북한도 살려야 할것 아닙니까? 북한을 도와주는데 대해서는 의견 없습니다.
그러나 살인괴수에게 입김을 불어넣으며 그 의 주머니에 돈을 채워주는것은 곧 이나라를 망국으로 추락시키는 길이 아닙니까?! 역시 저도 해외에서 자유대한민국의 품을 그리며 대한민국입국을 갈망하다가 입국했습니다. 당시 제가 오고 싶었던 나라 대한민국이 지금과 같이 북한의 인권을 외면한채 김정일에게 사정없이 끌려다니는 그러한 얼간이 같은 나라였다면 들어오지도 않았습니다. 국민이 경제위기를 걱정하고 세계가 한국의 좌경화를 우려하고 있는데 유독 노무현씨만은 동문서답을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자리는 어린아이의 실습장소가 아닙니다.
대통령이 실수를 연발하면 나라가 거덜이 나고 국민이 괴로움을 당합니다.
이제 위정자들도 얼간이처럼 김정일이 농락물이 아니라 버쩍 정신을 차리고 제정신으로 살아야 합니다. 앞에 조언의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다만 위정자의 행태에 대해 가슴을 쥐여짜며 안타까와 하는 당신의 모습이 몹시도 처량합니다. 대통령도 국민의 쓴말을 보약으로 받아들일때 비로서 대한민국이 바로 선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자유님 2005-09-28 16:19:57
    좋은말씀 잘들었습니다.
    북한문제..흠..전 햇볕정책이 합리적이라고 봤는데..
    다시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부모님덕에 큰 고생을 모르고 살아서 그런제 북한에
    대해 그냥 관념적인 생각만듭니다.

    민족이다 동포다..설마 수백만씩 굶어죽을까..
    반성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hiya 2005-09-28 18:21:35
    저도 김정일이 밉지만 전쟁은 피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마음같아서는 북에 아무것도 주고 싶지 않지만, 어쨌거나 핵문제를 해결해야 평화가 옵니다. 확실한 평화가 보장되기만 한다면 얼마를 쓰든 아깝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평화보장 이후에는 얼마든지 돈을 더 벌 수 있으니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 2005-09-28 23:53:55
    대통령이 자신의 의사와 결단보단 국민의 의견에 따라야 한다?? 그럼 대통령 뭐하러 뽑습니까..대통령을 모든 국민의 합의하에 뽑는 이유는 중요한 사안에 대해 결단을 내릴 누군가가 필요해섭니다...국가의 모든 사정을 속속들이 알지 못하는 국민들의 의견에만 따른다면 누가 대통령 못하겠어요..설마 대통령이 님보다 모르겠어요?? 님이보기엔 마땅치 않아도 나라는 잘 돌아가고 있잖아요..증시는 날로 치솟고 수출은 최고 호황입니다..성장률이 낮아졌다지만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는 한국이 중국처럼 8,9%씩 성장하긴 힘들죠..물론 탈북자 분들 맘도 이해할거 같습니다...북한에 가족분들이 계실테니까요...그치만 지금으로선 북한을 구슬리는 수밖에 없죠...많은 사람이 굶어죽을 지경에 이른 독재국가에 쌀도 안주고 돈도 안줘보세요...어떻게 되겠어요...걔들은 악밖에 안남겠죠...전쟁나서 좋을게 뭐 있겠어요?? 님이야 고향 생각 가족생각하다보면 그것도 좋다 여기실지 모르겠지만, 제 입장에선 집생각 가족생각 친구생각 거기다 나라생각까지 보태면 햇볕정책이 옳다 싶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오경록 2005-09-29 12:12:07
    김정일 집단에 대한 분노가 느껴집니다..

    냉정한 시각을 가지고 봐야겠습니다..
    물론 김정일 나쁜거 잘알고 있었지만..
    북한은 같은 민족이란 생각때문에..
    비판하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반성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한은 북한 살인교살행위의 가장 철저한 방조자!
다음글
"한심해"라는 아뒤쓰는 탈북자가 있긴 있는 모양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