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군의 전술 |
---|
어제 오늘 뉴스에 북괴가 서북5도에 가까운 황해도에 공기부양상륙정시설을 건설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대화와 화해를 요구하면서 전쟁준비에는 변함없군요. 나는 공기부양상륙정 시설도 문제지만, 우리들 눈에 보이지 않는 땅굴이 더 문제라고 봅니다. 우리군과 정부가 북괴의 땅굴침공에 대비하고 있는지가 걱정입니다. 우리의 시선과 관심을 황해도 공기부양상륙정시설로 향하도록 해놓고 땅밑으로 쳐들어 오는 것이 주침공루트가 되지 않을까하고 생각해 봅니다. 성동격서(聲東擊西) 전술.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에서는 공기방석선이라고 일컫는 공기부양정은 기관총을 소멸할수가 없습니다.
공기부양정은 금속체로 된 선체와 치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치마는 수면과 닿는 부분에서 공기방울을 형성하여 조파저항을 줄여 높은 속도를 낼수 있게 하는것 입니다.
물의 비중이 공기의 비중보다 약 840배 정도 크며 큰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저항을 줄이기 위하여 사용하는것이 공기를 이용한 저항을 줄이는 방식이며 그것을 도입한것이 공기방석선(공기부양정) 입니다.
야음을 틈타 빠른속도로 상륙을 시도할 경우 현재 북한이 보유하고 있는 핵무기보다 더 큰 위협이 될수도 있습니다.
백령도로 접근하는데 약 29분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편히 발을 뻗고 잘수 없는것 입니다.
지난 10년간의 핵볏정책은 북한의 전쟁미치광이들에게 핵무기를 만들어 주었으며 90년대까지 상상도 못햇던 공기부양정을 실전배치하였다는것은 해안선이 길고 복잡한 우리들에게는 심각한 위협이 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