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회인사청문회는 자유대한민국 지도자들을 파괴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15 2011-02-24 15:33:43
[잠언 10:18미워함을 감추는 자는 거짓의 입술을 가진 자요 참소하는 자는 미련한 자니라]
 
인간 속에 악마의 本質로 가득 차 있다면 인간에 대한 살인적인 憎惡로 가득한 자이다. 그런 본질의 증오는 악마의 邪慝함을 공유한다. 악마의 사특함은 奸巧하고 奸惡하다. 사람을 죽여야 하는 본질이기 때문에 마치도 사망의 잔인함과도 같다 하겠다. 김정일과 그 집단의 속내에 무엇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인가에 그 정체성이 있다. 우리는 그들이 인간에 대한 증오로 一貫하는 악마를 품고 있는 자들, 그런 본질로 가득한 자들이라고 본다. 그들은 살인악마를 본질로 삼아 共有하는 자들이다. 그것으로 착취하는 것이 그들의 진면목이다. 그러한 속내를 감추려고 가면을 쓴다. 도덕군자나 天使처럼 어필한다. 그 속을 모르는 자들은 언제나 속고 또 속는다.
 
민족을 위한다고 하나, 그들이 말하는 민족은 소위 말해 김일성민족이다. 김일성민족이란 그 속에 살인악마를 공유하는 자들을 通稱한다. 한민족을 죽여 김일성민족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 저들의 논리이다. 그들이 내거는 민족愛란 김정일과 그 집단을 위해 한민족 전체를 죽이는 것을 꾀하는 동질愛를 의미한다. 남한에 김정일과 그 집단이 가진 본질을 공유하는 자들이 있다. 또 그런 것들에게 指令받아 사는 자들이 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김정일 민족이고 그것들을 사랑한다. 그 본질을 감추려고 온갖 짓을 한다. 그들은 자칭 평화주의자 진보주의자 인권운동가 환경운동가 민주화 인사라는 등의 거창한 탈을 쓴다.
 
그들은 자기들의 악마의 본질을 숨기고 김정일을 적대하는 것 곧 자유를 위한 선한 싸움을 공격하고 이를 讒訴한다. 악마의 본질을 숨기는 그들은 김정일을 斗護하고 辯護하고 擁護하고 庇護하고 援護하고 掩護하고 美化하는 것이 진보라고 행동으로 웅변한다. 그것들은 김정일을 반대하는 자들을 참소하는데 주저치 않는다. 악마의 본질을 가진 그것들은 김정일의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 광범위한 학정에 언제나 침묵한다. 그것들은 언제나 자유 대한민국에서 어설픈 인권논쟁을 하며 대한민국을 참소한다. 그것들은 북한땅 전체 환경을 파괴하는 김정일과 그 집단의 核實驗과 그 核武裝을 두둔하고 있다.
 
반면에 미군이 자유를 지키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汚染에는 사정없이 참소한다. 그들은 김정일과 그 집단에게는 한없이 관용한다. 반면 자유대한민국과 미국엔 사정없이 증오와 참소한다. 그들이 곧 사이비 악마 숭배敎 살인착취종교의 狂信徒들인데, 스스로 지상낙원을 만드는 투쟁가로 세상에 어필한다. 자기들을 따르지 않는 모든 이들을 공공의 적으로 몰아세우고 참소한다. 자유를 적으로 삼는 그들의 본질, 이웃사랑을 적으로 삼는 그들의 본질, 아가페 사랑을 적으로 삼는 저들의 본질, 악마를 사랑하고 살인착취를 사랑하는 저들의 본질이 대한민국에서 지도자로 대접을 받고 있다.
 
그들은 때마다 일마다 나서서 가장 의롭고 도덕적인 체하면서 정적들을 참소한다. 국회에 있는 人事聽聞會가 바로 그들의 위선적인 모습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장소이고, 대한민국 지도자들을 讒訴하는 장소이다. 그들의 본질은 악마의 본질인데, 악마가 천사의 옷을 입고 대한민국 지도자들을 참소하는 것이다. 악마의 본질을 가진 자들은 기만폭력살인착취자들이고, 그들은 결국 拜金主義 黃金萬能思想에 묶인 자들이다. 그것들이 그 본질로 약한 자들의 것을 착취하고 사는 것이 그 전부일 뿐이다. 그들이 그런 것을 자손에게 세습하려고 한다. 국민을 백성으로 자유인을 노예로 만들어 두고두고 잡아먹으려는 짓을 하고 있다.
 
그것들로 인해 한반도는 진정 자유와 이웃사랑의 의미가 빛을 바래고 있다. 대한민국은 이들과 거리를 분명하게 두어야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빛의 옷을 입자고 강조한다. 악마의 본질로부터의 탈출 곧 인간다움의 진정한 자유는 하나님의 본질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입어야 한다. [로마서 13:12-14~ 어두움의 일을 벗고 빛의 갑옷을 입자 낮에와 같이 단정히 행하고 방탕과 술 취하지 말며 음란과 호색하지 말며 쟁투와 시기하지 말고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 우리는 김정일의 살인착취에서 벗어나게 하는 하나님의 힘을 가져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피흘리지 않고 싸우는 방법
다음글
사치품에 정신 못차리는 北 지도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