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의 추악한 행동, 죄를 더 키우는 일!
Asia/Pacific Regi 와일드 0 312 2011-03-08 18:22:11

그동안 북한이 수시로 우리에게 도발을 감행해 왔지만 대다수의 국민들은 '그래도 북한은 한민족 아니냐', '인도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난해 3월 북한의 천안함 도발을 보고 우리 국민들은 충격을 금치 못 했다. 우리 국민들의 들끓던 동포애를 한 번에 짓밟아 버리며 천안함 46명 장병들의 목숨을 삼켜버렸고, 이후에도 용서를 구하기보단 철면피답게 모든 책임을 우리에게 미루고 있는 상황이다.

죄를 지었으면 용서를 빌어야 하는 것이 세상의 이치이거늘.. 북한의 이런 뻔뻔한 태도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더욱이 틈틈이 이들의 도우미를 자청하며 정부와 우리 군을 흔들어 대는 예외적인 사람들까지 있어 1주기를 맞는 지금의 시점까지 우리의 아픈 상처를 계속 꺼내 보여야 한다는 것에 마음이 아프다.

북한 정권이 아무리 천안함 사건을 인정하지 않고 용서를 구하지 않는다고 해도 이미 모든 증거와 상황이 북한의 소행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주지 않는가? 북한, 추악한 행동을 부끄러이 여기어 감추고 싶겠지만 계속해서 죄를 회피하기만 하는 것은 오히려 자신들의 죄를 더 키우는 일이 될 뿐임을 알았으면 좋겠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무아 ip1 2011-03-08 20:03:07
    더이상 말하면 뭐해요?^^;입아프죠..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보안법을 死文化시킨 세상에서는 빨갱이 대통령이 나올 수 있다.
다음글
"풍선삐라 계속 날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