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내 조국 대한민국
United States 남신우 1 808 2011-05-21 13:46:47

북한의 똥개 김정일이 뙈놈상전 호금도에게 구걸하러 갔다 한다. 남조선 괴뢰 리명박 력도(逆徒)가 안 퍼주는 척 하니, 우리 대국상전께서 내 새끼 정은이 먹을 것 좀 보내주시라요. 이런데 남조선의 아침이슬은 똥개 위원장님과 만나지 못해 안달복달이다.

 

이스라엘 獅子 네타냐후는 오늘 오바마 안방에 앉아서 후세인 오바마에게 대놓고 설교를 했다. 무얼 좀 알고 지꺼려라! 하마스 테러리스트 팔레스타인 깡패들과 6갑회담하라고? 67년 국경으로 돌아가라고? 엊그제도 하마스 개()들이 우리 아이들을 죽였는데? 자네가 미국 대통령이면 다냐? 무얼 좀 알고 지꺼려라!

 

오바마 이명박 이바마 오명박

중도실용 극좌파 머저리들 바보마마

 

이스라엘은 死卽生

대한민국은 生卽死

잘 살아도 살아있는 것 같지 않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죽어가면서도 산 것 같은 먼나라 이스라엘.

 

얻어 맞으면 암말 않고 단호히 응징하는 이스라엘,

얻어 맞고도 주둥아리로만 단호히 응징하겠다는 아침이슬.

 

오바마: 희망과 변화, 상생, 화합, 공영! (남북한 빨갱이들의 합창 주제곡들)

이명박: 고소영, 고소영, 죽어도 고소영! 위원장님이 아니라 박근혜 때려잡자!

 

북한에서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굶다가 굶다가 몰죽음을 한다. 6월부터 굶어죽는 것이 아니라 어제도 오늘도 매일 굶어죽는다. 1995년이나 2011년 지금이나 생지옥 북한은 달라진 것 하나도 없다. 남한사람들은 1995년이나 2011년이나, 나 몰라라 한다. 북한은 커녕 천안함이 갈아앉아도 연평도가 불바다가 되어도, 나만 아니면 다 괜찮다. 남는 쌀 조금 보내줘! 요덕수용소 뮤지컬이 나와도, 탈북난민 영화 크로싱이 나와도, 열 명 정도가 십 분 정도 눈물짓고 끓다가 금방 잊고 식어버린다.

 

미국의 폭스뉴스는 후세인 오바마와 열나게 전쟁 중이다. 極左 후세인 오바마로부터 미국을 살리자! 이슬람 미친 개들로부터 미국을 구하자! 오바마 이슬람과 싸우다보니 개정일은 뉴스에 나오지도 않는다. 우리나라에는 그나마 폭스뉴스조차 없다. 오로지 죽은 개구리 노무현 만세! 분당을 뻐꾸기 손학규 만세! 김가조선 父子孫 위원장님들 만만세!

 

문자 그대로 진퇴유곡이요, 사면초가인 내 조국 대한민국이다.

 

2011520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학사대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남신우씨 ip1 2011-05-21 19:31:22
    당신은 이스라엘 문제를 왜 그렇게 평가하슈.
    1차대전의 종결과 함께 1923년 로잔조약의 체결로 터키의 국민영웅 무스타파 케말에 의해 이슬람제국의 종주국으로 600년간 자리매김했던 오스만제국이 멸망했소이다. 이로서 아랍세계는 이민족들의 독립이 기정사실로 도지 않았는가?
    하지만 영국과 프랑스를 비롯한 서부열강들에 의해 오늘 날, 아랍은 22개의 나라로 사분 오열되었고 팔레스타인 문제와 이스라엘 문제로 분쟁과 갈등을 일삼는 것이다.

    2차대전의 결과로 세력이 약해진 영국이 팔레스타인 문제를 미국에 넘겨줌으로서 땅 한 뙈기 없던 유대인들이 미국의 도움으로 국가를 창설하고 거의 60%이상을 해당하는 땅까지 차지 한 것이 아닌가?

    이슬람국가들이 반미 감정에 쌓인 결정적 요인이 바로 이것이었다. 9.11테러도 그 요인에 비롯되어 벌어진 유혈사태가 아니가?

    13억 4천여만명에 이르는 이슬람신자들인 무슬림들을 설득시키는 길은 오바바대통령이 제시한 67년 이전의 이스라엘 국경이 가장 적합한 것으로 생각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ㅊㅊㅊㅊ ip2 2011-05-22 22:09:12
    흠....
    이상하게 이스라엘의 막장 포지션에서 희열을 느끼시나 본데
    전 이스라엘의 시오니즘 깡패짓으로 고생이 심한 팔레스타인의 포지션 쪽에 더 동질감이 느껴지던데요.
    우리나라 일제강점기 생각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이스라엘은 피해자이기보다는 가해자 입장에 가까워진지 한참 됐다고 생각하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일아, 정은아! 김샌다 막아라!
다음글
북한정권의 리얼한 실체 - 김정일리아 국내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