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강건씨를 구출하자!
박인애 5 376 2005-10-06 15:27:50
여러분들이 다 아시다 시피 얼마전 강건씨 외에 6명정도의 탈북자들이 어디론가 행방불명이
되었습니다. 강건씨의 부인에 따르면 중국에서 있던 남편이 갑자기 사라져 중국 감옥에 갇혀 있을 줄 알고 중국감옥의 다 조사해 봤지만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인은 북한에 잡혀갔다고 생각합니다.강건씨는 탈북해서 우리나라 시민권을 가지고 북한의 여러 인권을 침해하는 것들을 비디오로 찍기도 하고 그 것을 우리나라에 알려주는 역활을 해왔었습니다. 그 것을 북한은 좋지 않은 눈으로 보고있던 와 중 강건씨가 없어진 것입니다.그래서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이 그가 북한에 잡혀갔다고 확신해 왔습니다.
그래서 한때 강건씨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습니다.그런데 이제는 아예 신경조차 쓰지않고 강건씨에 관해서는 잊혀져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다 인권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런데 지금 북한에 잡혀가 인권을 짓밟히면서 고생하고 있을 강건씨을 생각하니 가슴이 답답합니다.
국민 한 사람 한사람이 다 중요합니다.그렇듯 강건씨도 우리 나라 국민의 한명입니다.그런 강건씨를 구했으면 합니다.그래서 저는 국가가 이 일에 좀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강건씨를 구했으면 합니다. 그렇게 강건씨를 먼저 구하면 그 일이 씨앗이 되어 북한에서 고생당하고 있을 여러 탈북자들과 국민들을 살릴 수 있으리라 봅니다.
지금 국가가 이 일에 상관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들이라도 먼저 강건씨를 구할 방안과 방책을 토론해 보고 그 결과로 나온 방안과 방책을 국가에 알려 강건씨를 구했으면 합니다.
저와 함께 북한의 인권침해의 심각성을 깨닫고 강건씨를 구하고자 하시는 분은 inae711@hanmail.net 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단지 저의 호기심으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한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고 그를 구하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신 분은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5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2005-10-06 15:39:08
    강건씨가 어디 있는지 정확한 소재파악이나..
    그의 편지 한통이나..
    적어도 강건씨를 본 사람의 제보나..(신빙성있는)
    이 있다면..
    언론은 앞다투어.. 기사를 쓸것 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사기군 목사 2005-10-09 21:04:07
    정말 정치하는 새끼들도 좃같은 새끼들이 많습니다...그사람도 남한사람이고 북한사람이고 떠나서 어데까지나 우리 한반도 국민인데 어쩜 그렇게 아무렇지도 않은듯 지나버립니까....만약 지들 자식이나 친형제라고 생각했으면 최소한 노력은 기울였을 것입니다.....참 안타까울 나름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쓰잘데기 없는 소리 하지 마라....이곳은 탈북자들을 위한 공간이다.
다음글
새깔투사 목사님 읽어주세요.. 여기에 들어오시는 분들 도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