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쯔나미보다도 더 충격적인 여론조사
35 505 2004-12-31 10:00:35
>쯔나미보다도 더 충격적인 여론조사
>
>
>오늘 연합뉴스에 국민들의 62.2%가 북한주민에 대한 탈북 유도를 반대하고, 현 남한정부의 대북정책을 50%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여론조사가 나왔다. 나에게는 년말 최종 뉴스중에 제일 충격적인 뉴스이다. 나에게는 쯔나미보다도 더 충격적인 뉴스이다.
>
>쯔나미로 풍지박산이 난 아시아 국가들의 이재민들을 구하겠다고 세계가 서두르는데, 지난 몇 십년간 계속 크고 작은 쯔나미에 시달리고 죽어간 자신들의 형제자매들이 살려 달라는데, 국민들의 62%가 반대라.
>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
>통일부 놈들이 여론 조사와 결과를 조작했을 수 있다. 통일부 놈들은 탈북자들에 관한 한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가로 막고 방해하고 원천봉쇄하겠다는 놈들이니까 충분히 여론 조사까지 조작할 수 있다. 여론조사 조작해놓고 하는 말이, 국민들이 원하지 않는데, 우리가 왜 탈북자들을 받아들여!
>
>아니면 국민들이 KBS, MBC, 한걸레, 오마이에 완전히 쇄뇌을 받아, 진짜로 탈북자들을 경원시하고 귀찮아 해서, 북한주민들은 북한지옥에서 맞아죽고 굶어죽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지도 모른다. 말하자면 62% 여론 조사가 정말인지도 모른다.
>
>이유나 진실이 어떻든 간에 국민의 62%가 죽는 사람들을 버리자는 여론 조사결과는, 북한 사람들만 죽으라고 내버려두는 것이 아니라, 남북한 전체가 공멸하자는 자살 선택행위이다. 세상에서 이런 민족하고 상대할 나라는 하나도 없다. 중국 뙈놈들밖에는 없다.
>
>어떻게 하면 여론 조사를 바꿀 수 있나? 어떻게 하면 국민들의 90%가 탈북자들을 구하고 받아들이자고 나서게 할 수 있나?
>
>우선 통일부 놈들을 작살내야 한다. 기생 오래비같이 생긴 정동영이를 쫓아내야 한다. 입만 열면 방정을 떨고, 탈북자들 정착금을 3분지 1로 줄이고, 기획탈북을 원천적으로 봉쇄해서, 북한주민들이 아니라 김정일을 살리겠다는 통일부를 때려부숴야 한다. 통일부 없애버리자!
>
>국민들을 바보로 만들다 못해 이제는 집단 친족학살(fratricide)에 일조하겠다는 범인으로 만든, KBS, MBC를 빼았든지 없애야 한다. 정연주를 북한으로 추방해서, 네 놈이 그렇게도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정일 밑에서 살라고 추방해버리자! 그렇게 김정일이 좋으면 아예 미국에 있다는 네 놈 아이들까지 불러서 데리고 가라!
>
>어떻게들 이럴 수가 있나! 미국 국회에서는 [북한인권법안]을 통과시켜서, 탈북자 수용소를 만들고, 탈북난민들을 위해서 년간 2천4백만불을 배정하겠다는데, 남한 정권에서는 탈북자 정착금도 줄이고, 기획탈북들 돕는 인권운동가들 여권을 몰수하여 출국금지 시키고, 국민 여론에서는 62%가 탈북 유도를 반대한다?
>
>나라와 국민들에게 망조가 들었다. 북한 주민들은 대한민국 사람이 아니란 말인가? 형제 자매들이 3백만명 굶어 죽었다는데도, 탈북 유도를 반대해? 북한에서는 지옥같은 정치범 수용소에서 독가스 생체실험을 한다는데, 북한에서 낳았으니까, 거기에서 죽으라고?
>
>큰 일 났다. 큰 일도 보통 큰 일이 아니다. 우리가 사람들 죽는 것 보고도 아무렇지 않고, 형제들 죽이는 것을 보면서도 그냥 죽으라고 내버려두는 민족이라면, 우리 민족 이 세상에서 필요없는 민족이다. 불쌍하고 저주받은 민족이다.
>
>여론 조사 결과를 빨리 고치자! 국민들의 90%가 탈북자들을 살려주고 환영하고 끼어안는 여론 조사로 빨리 고치자. 이산가족 모이면 얼싸 안고 눈물을 흘리고, 텔레비로 그것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는 국민들이 어떻게 탈북자들을 내버리겠단 말인가!
>
>김정일 죽인다고 문제가 다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김대중 노무현이 십년동안 해먹은 것이 저들 잘못만이 아니다. 국민들 80%가 노무현 탄핵을 반대했다. 국민들 62%가 탈북자들 버리잔다. 국민들 50%가 김대중 노무현의 역적질을 찬성한단다. 이것이 고쳐지지 않는 한, 우리 나라 정말 가망없다.
>
>탈북자들이 모두 어여쁘고 착해서 무작정 구하자는 것도 아니다. 북한주민, 탈북자들을 버리면, 종국에는 우리에게 파멸이 오기 때문에, 북한 사람들 구하자는 것이다. 금년에 남한으로 온 탈북자들이 1,800 명이란다. 중국에서 죽지 못해 숨어사는 탈북자들이 20만 내지 40만이라고 한다. 간신히 1,800 명 받아들이고, 비명을 질러? 1,800 명이 아니라, 18만 명을 받아들이면, 우리 나라 살아난다. 남북한 7천만이 모두 살아난다. 이렇게 자명한 일을 우리 국민들은 왜 깨닫지 못하는가!
>
>
>


선생님의 변함없는 립장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여 북한의 민주화와 탈북자문제해결을 위하여 많은일 해주시기를
삼가 부탁드립니다.
좋아하는 회원 : 35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글
중국, 북한, 한국이 짜고서 탈북자들의 한국행을 막으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