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래도 북괴가 우리의 주적이 아니란 말입니까?
Korea, Republic o 수호자 0 290 2011-11-23 14:40:40

"대화는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야"

 
북한이 22일 연평도 포격 1주년을 언급하며 우리 정부가 남북관계 개선을 위해 행동으로 보여줄 때라고 밝혔다.

북한의 대남 선전용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이날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라는 기사를 통해 “조선 서해 일대에서 남조선 군부에 의한 군사적 충돌이 있은 지 1년이 되었다”며 “남조선 군부가 온 겨레의 평화 염원에 배치되게 행동한다”고 비난했다.

북한 매체가 연평도 포격사태를 언급하기는 처음이다.

이 매체는 “남조선 군부는 백령도와 연평도 등 서해 5개 섬 일대에 군무력과 각종 전쟁장비들을 집중적으로 배비(배치)한다”며 “조선 서해 일대에서 남조선군의 무장도발과 북침전쟁 연습들도 더욱 빈번해지고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것은 분명 서해상에서 연평도 사건과 같은 군사적 도발을 또다시 일으키고 그것을 기화로 북침 전면전쟁을 일으키려는 데 목적이 있다”며 “남조선 당국이 최근 북남관계의 ‘유연성’을 거론하는 견지에서 보아도 어울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한 손에 칼을 들고 입으로 대화를 아무리 역설해도 믿을 사람이 없다”며 “남조선 당국에 필요한 것은 말이 아니라 행동”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우리민족끼리는 이날 ’전쟁열을 식혀야 한다’는 논평을 통해 최근 국회에서 한 김관진 국방장관의 발언을 비난했다.

이 매체는 “얼마전 남조선 국방부 장관은 연평도 포격사건의 책임을 또다시 우리에게 넘기면서 ’기필코 되갚아야 할 책임’이니 ’도발에 대한 철저한 응징’이니를 역설했다”며 “김관진을 비롯한 군부당국은 저들의 도발행위를 정당화하고 정세를 계속 긴장으로 몰아간다”고 공격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매타도어 ip1 2011-11-24 12:48:28
    되 씌우기 명수
    세계2차 대전 당시 독일의 'Hitler" 는 Poland 를 침공 하기 위한 구실을 만들었는데
    Poland 와 독일 국경에 있는 독일어 방송 송신소를 Poland 군부대가 처들어 와 독일어로 Hitler 에게 욕을 퍼부었다. 이에 Hitler 는 노기(努氣)가 충천하여 괘씸한 놈들 감히 누구를 욕해!!!
    Poland 를 처라! 그래가지고 삼주야(三晝夜)에 걸처 폭격을 가하여 손들게 만들고
    독소 전쟁으로 넘어 갔다.
    그런데 독일 방송송신소에 침공한 그 Poland 군인들이란 독일군 병사에게 Poland 군복을 입혀 접경에 있는 독일측 송신소를 점거 하게한 모략전에 의한 전쟁이였다.
    지금은 모략전의 ABC 축에도 끼지 못히자만 북괴 집단은 뒤집어씌우기 를 하려는지 아무튼 고속 부양정 기지,장사포 기지를 남하 설치를 했다는것은 미묘한 움직임이 아닐수 없다.예의(銳意)주시 해 대책이 강구 되어야 함은 물론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자랑스런 한미FTA 비준을 환영합니다
다음글
북의 연평도 공격을 반드시 복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