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지금이다, 지금!
United States 남신우 1 371 2012-01-06 23:40:26

북한의 김가왕조 3 毒蛇들 김일성이나 김정일이나 김정은 하나도 다를 없다. 이들 3 살인狂들은 인간이 아니라 독사들이다. 독사 알에서는 독사들이 나오지, 사람이 나올 없다.

 

김일성은 스탈린 모택동을 등에 업고 6.25 남침을 강행하여 韓민족을 3백만 이상 살육했다. 김정일은 아비 毒蛇 김일성의 기념관을 짓겠다고, 그리고 아비독사 은덕으로 몇십년 일인수령 절대독재를 하겠다고, 1990년대 중후반, 북한주민들을 3백만 이상 굶겨죽였다. 독사가 생사람들을 물어뜯어 죽인 것이다. 이를 음으로 양으로 도운 살육 방조범들이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이란 대한민국 대통령들이었다. 김정일이 죽으면서 새끼독사들 제일 독해보이는 김정은을 주민학살 후계자로 임명하고 호금도 습근평으로부터 승계 윤허를 받았다. 김정은의 이맛박에는 나는 독사새끼다!’라고 쓰여있다.  김정일 난쟁이 독사가 살이 통통찐 김정은 새끼독사를 낳고 지옥으로 가버렸다.

 

새끼독사 김정은이 드러서자, 남한 빨갱이들은 물론, 바다 건너 미국 머저리들까지, ‘안정, 安定 무슨 염불이나 구호처럼 외우고 있다. 지난 10 가깝게 한국 미국 잡것들이 하면서 6갑을 떨다가 애비독사 김정일에게 진짜 핵을 선물하더니, 이제는 안정 안정하면서 새끼독사 김정은의 100 집권 살육을 소원하는 모양이다. 세상이 거꾸로 뒤집어져고 이렇게 한심할 수는 없다.

 

2012년이 밝았는지, 이미 졌는지, 2012 하고도 일주일이 지났다. 아직은 정은이 새끼독사가 남쪽을 향하여 혀로만 날름거리지, 연평도나 인천이나 서울에 폭탄을 퍼붓지는 않았다. ‘우리 아바이 장례식에 간나들이 조문도 ?’ ‘리명박 간나새끼와는 상종할 없다!’ 새끼독사 김정은의 투가 대체로 이렇다.

 

2012 초반에 새끼독사가 무슨 일이든 벌일 것이다. 가만 있으면 대장 체면이 말이 아니다. 김정은을 포함하여 가짜 수백 개들이 모여서, 언제? 어디를? 어떤 정도로! 지도들 펴놓고 열심히들 떠들고 있을 참이다. 연평도 반복 정도론 정은이 체면이 서질 않는다. 그럼, 인천? 서울? 새끼독사는 全面戰 직전까지 력도 리명박을 몰아부칠 수도 있다. 정은이가 헤까닥해서 핵을 쓰거나 전면전으로 휴전선을 까부술 확률은 전무하다.  왜냐고? 그래도 남한에는 아직까지는 28,000 미군이 버티고 있다. 애비 김일성이가 새끼 김정일이에게 가르쳤드시, 애비 김정일이도 새끼 김정은이에게 열심히 가르쳤을 것이다. 美제국주의 원쑤들이 남한에 있는 , 절대로 전면전은 된다!

 

땅굴? 끔찍한 괴뢰군 특수부대가 땅굴로 내려올 수도 있다. 내려와서 미군들 1 소대나 1 중대를 인질로 잡아놓고 미군철수를 주장할 지도 모른다. 남침땅굴은 분명히 있고, 땅굴을 통한 기습남침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그러나 이런 남침 선제공격보다 장거리 포를 십발 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정은이 새끼독사가 판단할 같다.

 

어제 오바마는 미국 방위예산을 깎아버려서 이제는 이란과 북한에서 동시에 전면전은 불가하다고 징징 운다. 오늘 아침에는 CIA 국장 마이클 헤이든이 나와서, 2012 제일 위험한 곳은 이란이라고 왕왕 댄다. 그걸 누가 모르시나?  오바마와 헤이든이 정은이에게 안정 안심하고 연평도를 까든지, 인천을 까든지, 아예 서울을 까시라고 초정하는 같아 보인다. 핵을 가지고 있는 북한이 아니라, 핵을 이제 만들겠다는 이란이 제일 위험하다고? 금년은 샛별대장님이 무슨 짓을 해도 미국이 돈도 없고 금년에는 대선도 있으니, 샛별대장님 마음대로 하시라?

 

할애비 독사 일성이가 3백만을 죽이고, 애비독사 정일이가 3백만을 죽였다. 이제 손주새끼 독사 정은이는 얼마나 많은 우리 韓민족을 살육할까?  30? 300? 3000?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한국 미국 일본은 지금 독사새끼를 흔들어 대어서 죽일 생각은 하고, 독사새끼 길러서 사람들 죽이라고 고사를 지낼 작정인가?

 

지금이다! 지금!

 

독사새끼 정은이가 크기 전에 독사들끼리 싸움을 부치든 평양 금수산 애비독사 자식독사 시체를 까부숴서 김정은 장성택 김경희 독사가족을 한꺼번에 죽일 있는 절호의 기회는 바로 지금이다.

 

2012 1 6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이민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이민복 ip1 2012-01-11 08:28:16
    새해에 인사드리며 건강하세요.
    여전한 반북투사이십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17억!
다음글
북한인권법제정에 소극적인 자들은 악마의 친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