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법제정에 소극적인 자들은 악마의 친구들이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05 2012-01-07 11:48:02

[잠언21:7 악인의 강포는 자기를 소멸하나니 이는 공의 행하기를 싫어함이니라]

 

악마와 결탁한 자들은 언제든지 강포로 산다. 인간을 기만하고 폭행하고 살인하는 것으로 모든 것을 착취하고 군림하는 것을 강포라고 하는데, 그것을 행하는 것은 인간이 그것에 아주 취약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일 것이다. 그 때문에 김일성 김정일은 핵무기를 만들어 체제수호를 한다. 핵무기로 대한민국을 잡아먹을 수 있다고 여기기 때문이다.

 

김일성은 체제구축보다 더 시급한 것을 거부하였다. 다만 그것들은 3대에 걸쳐 강포와 강포를 더해 인민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을 몽땅 착취하고 그것으로 체제유지를 한다. 하나님이 요구하는 모든 권력은 곧 사람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의 증진에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도리어 북한주민 곧 사람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을 강탈한다.

 

그들만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을 위해 북한 전 주민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을 착취하는 강포가 가득한 곳이 곧 북한의 현실이다. 북한의 이 참담한 현실에 우리는 속수무책으로 있다. 이는 이 세대가 강포한 자들의 눈치를 보기 때문이다. 더욱 참담한 것은 그것들에 기대 온갖 악을 행하는 남한에 있는 빨갱이들이다.

 

그것들에 대해 미가2장 1-3절에서 다음과 같이 경고하고 있다. [침상에서 악을 꾀하며 간사를 경영하고 날이 밝으면 그 손에 힘이 있으므로 그것을 행하는 자는 화있을진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곧 악마의 종자들의 지령을 받고 사는 자들을 종북좌파세력이라고 한다. 그것들은 오로지 그 악마의 힘을 의지해서 부귀영화에 치중하려고 한다.

 

그것들은 이 악마의 힘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삼키려고 한다. [밭들을 탐하여 빼앗고 집들을 탐하여 취하니 그들이 사람과 그 집사람과 그 산업을 학대하도다] 이는 북한의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의 남한으로의 확대에 있다.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사람을 잡아먹는 이 사악한 집단에 대하여 하나님의 경고는 여전히 유효하다.

 

[그러므로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이 족속에게 재앙 내리기를 계획하나니 너희의 목이 이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요 또한 교만히 다니지 못할 것이라 이는 재앙의 때임이니라 하셨느니라] 오늘 본문에 강포가 강포한 자를 소멸(destroy)한다고 하였다. 결국 그들은 그 강포 때문에 그 강포에 파괴되는 곳으로 끌려가게 한다.

 

강포는 강포 속으로 끌어들여 소멸(to drag) 또는 강포는 강포한 자를 강포의 손으로 강포의 심연으로 끌고 가서 소제하는(drag away) 것이다. 북한주민의 인권을 유린하는 강포한 자들의 최후는 그렇게 掃除되는 것이다. 이런 자들을 소제하지 않는다면 掃滅로 몰아가지 않는다면 세상은 그것들의 판이 되어 인류는 망하고 말 것이고, 한반도는 그것들의 판이 될 것이다.

 

인류를 심판하시는 하나님의 정하신 때가 되면 그것들이 스스로 소멸되게 하실 것이라 하신다. 강포한 그것이 그 자신을 소제하게 한다고 하신다. 다만 그 때가 있게 하셨는데, 이는 그 때가 그것들의 재앙의 때라신다. 이런 재앙으로 그것들의 강포가 그것들 스스로를 소제하는 파괴하는 심판을 계획하시는 분, 그것을 지어 실행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하여 전 세계의 인류에게 강포함으로 군림하고 교만한 자들의 최후를 보게 하실 것이라 하신다. 강포의 끝은 패망인 것을 모든 인류가 다 보게 되는 것을 역사가 이미 증명하고 있다. 인간을 학대하는 정권은 결코 오래가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면, 인간을 사랑하는 정권들이 일어나서 이를 바로 잡도록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자천해야 할 것이다.

 

모름지기 자유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이러한 심판을 그것들에게 내리는 하나님의 손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의 강포가 무엇인지를 극명하게 드러내는 일을 하자고 강조한다. 북한인권법을 제정하고 북한인권청을 신설하고 북한인권백서를 편찬하여 저것들의 강포함의 내용을 낱낱이 기록 공개하여 단죄하자.

 

우리의 강조는 인간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공의로 자유대한민국 만세를 만들어 내자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 그 강포한 세력이 스스로 소멸케 하는 심판을 단행하시는 하나님을 힘입어 하나님과 동역하여 그것들을 망하게 하고 북한주민을 해방하는 자유대한민국이 되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지금이다, 지금!
다음글
[6&middot;25 61주년 기획] 1950.6.25~28 가장 길고 처절했던 역사의 나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