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독사의 새끼는 독사다
United States 남신우 1 372 2012-01-12 04:34:50
毒蛇의 새끼는 毒蛇다 북한에서 김정일이 죽고 김정은이 드러섰다고, 미주 동부에서도 TV 방송 토론들이 이곳저곳에서 계속되고 있다. 

세기의 자국민 학살범 김정일이 죽고 서른도 안 된 그의 아들 김정은이 북한의 최고권력자가 되었으니 앞으로 북한은 어떻게 될 것이며 남한은 어떻게 될 것인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필자가 한 마디로 즉답하자면, “북한에서는 바뀐 것 바뀌는 것 바뀔 것 하나도 없고, 정은이 때문에 북한에서만 아니라 남한에서도 금년에 사람들이 많이 희생될 것 같다.”

너무나 어이가 없다. 남한의 빨갱이들은 이제 치지도외하더라도 美국무부 힐러리 클린던조차 북한체재가 빨리 안정되어야 한다고 안달이다. 김정은의 세습권력이 안정되어야, 또 당분간, 핵 걱정, 미사일 걱정, 마약밀매 걱정, 위조지폐 걱정, 이런저런 걱정들이 모두 유보될거란 말씀들이신 모양이다. 북한에서 사람들 맞아죽고 굶어죽는 건 아예 상관들 없다. 남한에서 천안함 연평도로 젊은 군인들, 사람들이 죽어도, 단호한 응징! 하루이틀 웅얼대다가 다들 상관이 없다.

毒을 품었는지 볼까지 통통한 毒蛇의 새끼 정은이가 천안함 연평도 참사를 기획 작전지휘까지 했다는 얘기가 있다. 목숨을 걸고 먹을 걸 찾아 중국으로 도망치는 탈북난민들을 3代에 걸쳐 잡아죽이라고, 그 자리에서 쏘아죽여도 괜찮다고, 이 볼이 통통한 어린 毒蛇가 명령을 내렸다 한다. 김일성도 毒蛇였고 김정일도 毒蛇였으니까, 그 씨에서 나온 새끼는 분명 毒蛇이지, 딴 동물일 수가 없다.

정은이가 개혁개방을 해? 그 애비 정이리가 정은이에게, 너 개혁개방하면 열흘도 못가서 발병이 아니라 몽둥이에 맞아죽을 것이라고 죽기 직전까지 계속 읊어대었을텐데, 정은이가 왜 개혁개방을 하나? 정은이 애송이가 아직 앞길이 구만리인데, 왜 개혁개방을 해서 자멸할 것인가? 정은이는 대문 뒷문 옆문 샛문들을 몽땅 꽁꽁 잠궈놓고, 보기싫은 사람들은 전부 잡아서 죽이든지 요덕으로 보내고, 가끔 남한 어느 곳에든 포탄 수십 발씩만 쏘아대면 된다. 남한의 대통령이란 자가 단호한 응징은 커녕, ransom(몸값)을 선박, 추럭, 비행기로 실어 보낼텐데, 개혁개방한다고?

정은이가 核을 포기해? 핵포기했다가 총에 맞아죽은 카다피를 봤는데, 왜 핵을 포기하나? 미국이 이제는 북한을 핵보유국 nuclear power라고 공공연히 인정하는데, 왜 핵을 포기하나? 중공 王서방이 아뭇 소리 안 하는데, 왜 핵무기를 포기하나? 미국무부 국방부 높은 관리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기를, 이란이 급하지 북한은 내버려 두어야 한다고 떠드는데, 왜 핵을 포기해? 새끼 毒蛇독사 정은이는 절대로 핵 포기 안 한다.

남한이 북한을 자유민주주의로 흡수통일하기 전에는 김정은이란 새끼독사도 제 애비나 할애비 닮아서 70살, 80살까지 살 거고, 300만 무고한 사람들을 또 독살할 것이다. 그러나 남한에도 빨갱이 독사들이 득시글거리고 하도 설쳐대니, 북진통일은 커녕 이제 곧 南進 적화통일 당하게 생겼다. 북한의 독사들을 죽이든지, 남한의 빨갱이 독사들을 죽이든지, 우리가 죽임을 당하기 전에 저 독사들을 어떻게든 처단해야 한다.

毒蛇 내버려 둔다고 毒蛇가 가만 있나?
毒蛇는 사람을 물어뜯게 되어있다.
그리고 毒蛇의 새끼는 毒蛇일 뿐이지, 사람도 아니고 대장님도 아니다.

2012년 1월 11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이민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ㅎㅎㅎ ip1 2012-01-12 14:08:23
    한가지만 알고 둘은 모르네요
    승양이 새끼 길들이면 개 됨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카리스머 ip2 2012-01-12 17:39:05
    백번 천번 지지 찬동합니다.
    끝까지 외칩시다!
    수령님은 독사의 새끼라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한의 대북지원에 장군님 만세를 불렀습니다."
다음글
개 고생만하는 북한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