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개판인 대한민국!
United States 장학포 0 229 2012-02-02 01:11:43


개판인 대한민국!
글쓴이 장학포

참으로 눈뜨고 귀로 보자니 그렇고 듣자니 그렇다.

이 세상이 왜 이모양인가?

가면 갈수록 태산이다.



자고나면 부정 비리투성이가 터지고 안 해먹는 이 없는 세상이다.

자고나면 자동차사고를 비롯 안전사고로 죽어 나자빠지는 세상이다.



사회와의 약속이고 규범인 법치는 무너진지 오래고 법을 만지는 법원판사까지 법을 농단하니 이게 대체 뭔가?

어디 그뿐인가?법관이 " 뼜속까지 친미..." 운운하고 대통령에까지 "가카 쫄면..."어쩌고 하고있고 법의 일선 파수꾼인 경찰 수사과장이 때통령의 년두 일선 경찰에 보낸 격려트위터에 한심한 패륜적 용어까지 스스럼없이 보내는 이 현실을 뭘로 해석해야할까?



이 모두가 국민의 인성교육과 계도를 멀리한 좌파정권하에서 전교조를 통해 사육(?)된 꿈같은 미래를 이렇게 망처 놨다고 본다. 보수우익의 가치를 파괴하고 그 기둥뿌리를 허물기 위해서 말이다. 기업을 무너트려 ,돈많은 보수를 공격해 뜯어먹으라고 말이다. 그 한 예로 빨갱이 박원순이가 기업을 등쳐서 돈을 빼먹은 것이 있지 않는가?



2012년의 정치일정은 반듯이 좌파빨갱이가 점령할테니 두고 보시라! 강남 부자들 이민가야할것이다.

박근혜한나라당으로는 보수우익이 갈려 죽쒀서 개 주게 될테니 말이다.

우익의 모든이가 원성과 비판,질타만 무성하고 대안의 방법을 분석해 내놓아야할 학자, 교수 지식인층은 꿀먹은 벙어리가 아닌가?젊은이들은 개념도없이 좌파,전교조에 사육되어 이념은 아예 무시하고있다. "요즘 무슨 빨갱이 타령인가?"라고 되받아친다.휴전선을 머리위에 이고 사는 분명히 적대관계인데 안보의식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다. 전 국민 전반에,군,관,민 정부,정치인세력 요소 요소에 종북세력이 침투해 있어 마치 월남 패망 전야와 같다.

결국 공산주의의 진면목을 격어봐야 반등할 모양이다.수백만명 킬링필드의 피비린내를 맞아봐야 정신차릴건가?종북협조자 부터 처형된다는 사실을 월남에서 실증된것을 왜 모르는가?



분명히 말하지만 이나라는 좌파적 포풀리즘지향이 망국을 부를것이다!

법치를 세우고 종북좌파를 척결않는한 대한민국은 미래가없고 적화 뿐이다!



적화로 갈 고속도로만 보일뿐이다!!!!!!!!!!!



~~~~~~~~~~~~~***~~~~~~~~~~~~~~~***~~~~~~~~~~~~~~~~~***~~~~~~~~~~~~~

***아래는 이 대통령이 보낸 트위터 내용과 진해경찰서 수사과장이 대통령에 보낸 답글 트위터내용 이다.

이렇게 다른 사람도 아니고 군,경,검의 직속 상관이기도한 대통령에 종속기관의 하급자가 이랬다니 기가찬다.물론 우리 같은 자연인은 대통령을 욕할수있다. 더더욱이 이념이 없는, 좌파를 척결하지못한 이명박이야 말로 온갖 욕을 해도 좋다. 그러나 상명하복관계에있는 신분이 이렇게 한다는 것은 도져히 용납될수 없는것이다.***

~아 래~


“남들이 쉴 때 늘 쉬지 못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여러분에게 늘 고마운 마음”, “대한민국 국민은 여러분을 의지하고 또 신뢰한다”

그런데, 이 문자를 본 경남 진해경찰서의 양영진 수사과장이 아래와 같은 답신을 보냈다고 합니다.

“검찰 공화국을 검찰 제국으로 만드셔 놓고 무슨 염치로 이런 문자를 일선 경찰관에게 보내셨느냐”, “시대를 거꾸로 돌려놓으신 행보… 반드시 심판하겠습니다”


박명수 (2012-02-01 03:05:31)

현 대한민국 처처에 붉은 氣가 않도는 곳이 없다 할 정도로 처처에 빨갱이 들이 준동을 하고 있음을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더구나, 대통령에서 부터 한나라당 여기에 좌익4당 세끼들... 오로지 좌익 친북, 종북에 목을 메는 꼬락서니들 참으로 가관의 현 한국실정입니다... 4잡것들의 소위 문민정권 그놈들의 5년 대통령질 해 처먹자고 50년을 국민들에게 초절한 고통을 안기게 하는 못 난 놈들..여기에 50대 까지 이미 좌익화에 젖혀 빨갱이들을 선택하고 있으니 ..이들을 말살시키기 위해서 라도 내전이라도 벌려야 할 것같습니다. 참으로 통탄 할 일 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팩끼 ip1 2012-02-02 23:34:56
    그냥 지나치지 못하겠네요
    정말 할일도 없네요 이런글 쓸 시간 있으면 돈이나 벌어 너나 잘해 미친또라이 새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조갑제 기자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일본사람이 이야기 하는 한국에서의 일본사람으로 살아가기 중 '일본이름'에 대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