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에덴을 잃어버린 하와가 아니라 대한민국을 지켜내는 여성유권자이길 강조한다.
구국기도 0 315 2012-03-31 20:06:21

 

[잠언24:8 악을 행하기를 꾀하는 자를 일컬어 사특한 자라 하느니라]

 

인간의 악은 악마에게서 악마로부터 나온다. 이를 결탁 또는 결합의 의미로 담아낸다. 악을 꾀한다는 말이 곧 결합과 결탁을 의미한다. 이는 하나님의 善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과의 연합을 거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인간의 타락한 성품 극한 이기심의 결과이다. 누구든지 극한 이기심으로 몰려가면 악마와 결합 결탁하게 되고 사특해진다.

 

사특함은 악마본질의 본색이다. 그런 성질과 동질이 되면 서로 간에 속고 속이는데 함몰된다. 사특함이란 곧 모든 진실을 인식치 못하게 하는 혼미 교란 착란의 의미기 때문이다. 이는 인간의 눈과 귀를 마비케 하여 마치도 등불을 끄듯이 하여 무지라는 캄캄함을 주고 패닉에 빠뜨려 파멸로 유도하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그것으로 극한 이기심의 충족을 만들어 간다.

 

김일성 김정일類의 인간들은 모든 악의 근원인 악마와 결속한 자들이다. 그것들은 악마와 악마가 요구하는 목적을 위해 그 방법으로 전대미문의 폭정을 구사한다. 그런 폭정으로 보다나은 주지육림 호의호식 부귀영화를 얻고자 한다. 또 그것을 세습한다. 그것들은 절대 권력만이 유일무이한 자유라고 등식하고 악마의 힘과 능력으로 그 방법으로 그런 권력을 확보한다.

 

그것들이 처음부터 폭정을 하는 것이 아니다. 처음에는 사취 갈취로 가다가 힘을 얻으면 탈취 강취하고 마침내 살인 탈취하는 것이다. 그 후부터는 살인으로 그 권력을 장악하고 유지한다. 마침내 인민의 생사여탈권을 장악하여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한다, 그것이 김일성 김정일의 수령주의다. 그 집단에서 그 일가만 초법적인 지위를 누린다.

 

만인이 평등한 자유를 모두 강탈해 그 일가만 독점한다. 그 수족들은 다만 계급 높은 노예일 뿐이다. 계급이 낮아질수록 그 노예들의 삶은 짐승이하로 치부된다. 모든 인간의 평등한 자유를 강탈하는 권력이 곧 악마의 정권이다. 그것이 남한 빨갱이들이 바라는 세상이다. 그것들이 정치사찰이라는 빌미로 대통령 하야라는 초강수를 들고 선거침공을 한다고 한다.

 

빨갱이들은 악마의 종자들이기에 선동 짓을 잘하고 그것으로 국민을 속인다. 에덴에서 가장 간교한 뱀은 악마의 보금자리고 수법이다. 악마와 근접 및 접신 憑依는 악이고 악의 본질이고 이를 사특함의 시작이라고 한다. 이 사특한 자들의 지령을 받는 자들도 역시 사특하다. 그것들의 노예로 대한민국의 자유를 궁극적으로 강탈해 김정은 발밑에 두려한다.

 

그것들의 준동을 막아내야 대한민국이 산다. 이번 선거에 사특한 방법으로 다수당이 되어 그 힘으로 대한민국 국체를 바꾸려고 한다. 하와가 뱀의 사특함에 속아 에덴을 빼앗긴다. 이는 그녀가 뱀의 탈을 쓴 악마에게 속았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이 그것들의 정체를 간파해야 한다. 그것을 위한 사찰은 잘한 것인데 도둑이 제발 저려 저 난리치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젊은 여자 유권자들의 귀와 눈이 어리숙어 또는 심사가 극한 이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이는 악으로 가는 고속열차를 탄 셈이다. 결국 그것들의 사특함을 간파치 못하고 나라를 망치는 선택을 할 것이다. 주기도문에 악에서 건져달라는 구절이 있는데 악은 곧 파멸이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선거 때마다 일으키는 선동짓거리에 놀아나면 안 된다.

 

악마가 세상을 속여 착취하는 기반을 만들려고 사특한 세월을 만든다, 그 세월의 인간들은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善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과의 연합을 거부하는 물신숭배와 인본주의로 흐르는 경향이 강하다. 인간이 하나님의 본질인 그 사랑과 거기서 나오는 지혜를 거부하면 극한 이기심으로만 달려갈 뿐이다.

 

하나님의 선의 빛이 없으면 악마의 악의 어둠이 온다. 악의 어둠이 오면 나라가 망하고 국민은 노예가 된다. 이런 전개는 악마의 사특에 함께하는 극한 이기심의 자업자득이다. 악을 버리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을 따름이다. 아가페사랑은 자유를 수호케 하나 이기심은 자유를 망케 한다. 자유를 망케 하는 여성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이 에덴의 하와가 아니라 대한민국수호와 북한해방을 이루는 여성유권자이길 강조한다. 이제는 더 이상 민주와 진보의 탈을 쓴 악마의 종자들의 고혹한 소리에 속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제는 반드시 그것들을 잡초 제초하듯이 제초하고 진정으로 대한민국의 자유가 북한을 해방하고 세계를 복되게 하는 선택을 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에선 아버지란 어떤 존재입니까?
다음글
꼭, 하고 싶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