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을 위한 변명 |
---|
좀 제대로 공부하시고 비판하세요. 1. 진중권은 독일 유학중에 현재의 부인을 만났습니다. 2. 진중권 만큼 '극우파'를 증오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꺼예요. 3. 그리고, 진중권 만큼 '주사파'와 '김씨정권'을 앞장서서 비난하는 사람은 드물어요. 그가 걱정하는 것은 일부 탈북자들이 극우성향을 보이는 거죠. 그는 '극우=극좌=주사파=김씨 3대정권' 곧 극우와 극좌는 결국 비슷하다는 거예요. 평화와 국민의 행복 보다는 갈등과 전쟁을 조장하죠. 4. 자기 애들이 성인이 된 후에 스스로 국적을 선택하게 하겠다는 게 뭐가 나빠요 ? 존경스럽습니다. ** '진중권'은 대부분의 탈북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되었지 탈북자의 적은 결코 아닙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국적은 자기 필요에 의해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개인의 자유입니다.
나는 결코 대한민국의 국적을 버릴 생각이 없습니다만, 다른 사람이 국적을 포기하는데 대해서는 비난할 생각 또한 없습니다.
많은 사람(조선족, 이민노동자,스포츠선수) 들이 기존의 국적을 버리고 한국의 국적을 취득하는 것을 비난하시겠습니까 ? 조선이나 한국의 국적을 버리고 일본의 국적을 취득한 재일교포들을 비난하겠습니까 ?
진중권이 박정희를 친일파라고 비판한 건 그의 이력때문입니다.
그는 일본육사 (!) 출신으로 만주에서 일본군 장교로 젊은 시절을 보냈죠.
일제말기 만주에서의 일본군 장교.....상상에 맞기겠습니다.
그리고, 한 말씀 더.
박정희는 해방후에, 공산주의자로 활동합니다. 여러분이 증오하는 공산주의자...
진중권 자녀가 일본 국적을 택할 경우 자위대에 입대 하거나 일본 정부가 한국과의 독도 분쟁 때문에 국민 총 동원령을 내린 다면 일본 국적을 택한 진중권 자녀도 일본 군인이 될 것 입니다. 박정희가 해방 후에 공산주의자로 활동한 것을 문제 삼는 다면 탈북자들이 탈북 하기 전 북한 에서 노동당 당원 이었기 때문에 탈북자 들도 공산주의자들이 되는 것 입니까 ?
1. 업무차 중국 남경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택시기사와 남경대학살에 대해서 얘기했는데, 한국사람도 나쁜 놈이라고 해요. 그 당시 일본군인들 속에 한국인도 많았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이들은 비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람들이 많았겠죠.
2. 그러나, 박정희는 자발적으로 일본육사를 선택했습니다. 일본육사에 입학하기 위해여 그가 어떻게 했는지 알아보세요. 그는 황국신민이 되기 위하여 매우 노력했습니다.
3. 박정희의 공산주의 전력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그렇게 생각하도록 하죠.
4. 제 주위에 일본국적을 취득한 재일교포가 있습니다. 이들에게 돌을 던질 수 있나요.
더욱이 진중권 자녀의 어머니는 일본인입니다.
성인이 된 자녀에게 한국국적을 강요하는 게 더 이상한 것 아녀요 ?
일본인 어머니를 둔 사람이 일본국적 취득하는 게 무슨 잘 못 된일인가요?
한국만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서운 발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