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요셉이에게.... |
---|
변절자라는 말로 전체탈북자들 아니 이나라 보수단체물론 정치권까지 들썩거리게 만든 당신에게 묻고쉽다... 어떻게 이나라에서 국민들의 피땀으로 받은세금으로 집도 주고 대학까지 보내주어는데 아직까지 그주둥이에서 우리북한이라는 말이 쉽게 나오는것이고 그년한테 무슨미련을 가지고 사진까지 찍으면서 희노애락을 누려는지 같은탈북자로서 이런머저리를 사무국장으로 모시고 있어다는자체가 심히 개탄스럽다 이런 쥐방울같은 머저리새끼한테는 변절자보다 더한말을 들어도 샘통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엄천난 사건을 일으켜놓고 많은 탈북자들이 항의와 시위를 하는데 이러한현장에는 이쥐방울같은또라이는 상판대기도 내밀지않고 집구석에 않아서 노닥거리고 있다니 세상에 이런머저리가 또있을가 이쥐방울같은 머저리새끼는 특히 새대가리당이나 보수단체노인들앞에서는 북한에서 반김북한인권운동을 혼자다하는것처럼 사기협잡으로 아가리질을 하다가는 돌아서면 택간이같은 이중적인 위선자로 변절하여 우리북한이라는말을 줴치면서 저런 인간들한테는 잘보이여서 돈한푼이라도 더받고 도움을 받기위해서는 임기웅변의 역할로 무슨짖이든지 다하여야 한다고 개나발을 줴치고 다니는 또라이중에서 상또라이입니다 이제 앞으로 이런또라이생활을 두고보세요 대학다니면서 가르치는 교수를 씹어서 언론에 공개하여으니 대학교에서 공부하기가 매우불편할것이고 설사가상으로 대학을 졸업하여도 취직하기가 매우 힘든생활로 항시적으로 이사회에대한 불평과 불만으로 저주하면서 인생을 종칠 더러운 쥐방울같은 또라이변절자로 살것입니다 너같은 또라이새끼는 변절자라는말을 들어도 백번 지당한말이라는것을 명심하길 바란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마누라한데서 좇겨난 거지새키..
감히 누굴 옹호해?
스레기새키
임수경이가 짤리게 생겼니
어머
저런 저런 우떡허~니~~~
아주 내가 이 사회에서 발딛을 곳을 못찾겠어요. 그리고 최소한 언론에 내비치는 정도이면 말을 좀 심사숙고해서 하세요. 여기 백요셉씨 탈북대학생 한 사람뿐입니까? 많은 탈북대학생들이 피해를 당해요~~백요셉씨 한 사람때문에...임의원 한 사람만 건드리면 끝날 것을 왜 여러사람 건드려가지고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지요??? 내가 어디가서 탈북자라는 말을 꺼내지 못하겠습니다. 그리고 채널 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나오는 분들도 모든 국민들이 다 보는 프로그램인만큼 좀 심사숙고해서 말씀해주세요. 당신들은 당신들만 생각하고 나가겠지만 당신들의 말 한마디에 탈북자의 이미지가 땅바닥으로 곤두박질치기도 합니다.
자신감이 없고 약간 본인이 푼수끼가 있어보이면 그냥 잠자코 조용히 사세요. 당신들은 부모도 생각안합니까? 북한에 친인척가족이 없어요? 이제 좀 조용히 삽시다. 우리사람들을 정신병자쓰레기취급하는 한국인들이 수두룩한데 얼마나 땅밑으로 꺼지려고 마구마구 행동하고 말하는지요~~여기 사람들은 대다수가 학식있고 똑똑한 사람들이기때문에 겉으로는 표현을 안하지만 말 한마디에서 여러가지를 추측해내며 북한 사람들의 성향을 대번에 파악해냅니다. 그리고 본인들끼리 늘 이야기하죠~~탈북자들 배울게 없다고...이사람들의 말 1%라도 좀 참작을 하면서 삽시다. 좀 심사숙고합시다.
아~니~~ 어떻게 거수기용 인형하나 처리못해서
이난리냐 이난리는
그냥 간단하게 일이 더커지기전에 자네가 총대를 매고 물러가주시게
하면 될걸
생각보다 임수경이 당서열이 꽤 높은가보네
니들까지 총 동원을 해서 호들갑을 떠는걸 보니
오~호~~ 그렇구나....
그러고보니 진짜 박지원이도 나무라는 시늉만 하지
어떻게 함부로 못하는것 같드라고
오~호~~ 그렇구나....
덕택에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
그리고 나서 남조선 간나새끼 만나서 맨날 올가즘에 ...하루밤에도 천국에 수십번은...
황홀경이 따로 없네요.
기래서 내래 사회생활에도 잘 응 할수 있었대요.
이맛 저맛 다 틀리 더라구요.
특히나 한국 사장님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사무실에서 야동보며 수련한 그 끈적함 ...ㅎㅎ
더불어 본산제 전동기구 아주그냥 ....탈북녀로써 당당히 말하건데...
정말 이런맛도 모르고 사시는 북한 여성동무들 안타깝습네다.
남성동무들은 알아서 사세요. 조루증 발기부전...좃도 그냥 새카맣고 쬐글쬐글한게 에잇..드러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