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시 전면내전 각종테러도 3종류가 있다. 맥스웰 주장은 3번째를 말한건데. |
---|
1. 주성하란 사람 말마따나, '인간숭배가 아닌 종교적 광신' 때문에 벌어지는 전면내전과 자살테러'
= 이 경우는, 주성하 기자 '김정은의 북한 어디로' 내용 121 페이지 내용대로 '아프간 이라크 등 종교국가'에서나 벌어질 전면내전과 테러다. 이들은 '저희 하나님의 적 = 점령군'이라고 믿기에, 저들 자신이 절대선을 행하고 전사하거나 자살테러를 하면 천국에서 큰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믿기에 내세 이기주의를 부려 저러는 것이다. 그러니까 이런 테러는 계속적이고 끈질기다. 인간들이 제 욕심(내세의 욕심)을 바래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개인이나 군소단체가 자발적으로 저지르는 내전이자 테러기 때문이다. 이런 테러는 북한에선 물론 안 벌어진다.
2. 어떤 민족적 공감대가 강한 지도자에 의해 일어나는 전면내전과 테러
국민적으로 아주 존경을 받는 지도자가 악덕 꼭두각시를 내세우는 외국 강대국 군대에 의해 세운 악질 지도자에 의해 반기를 일으켜 나는 전면내전과 테러, 하지만 이 경우는 정의는 오히려 이쪽이란 건 전체 민족적은 물론 인류적으로도 잘 알므로 상대 강대국이 아무리 강해도 내전과 테러가 지속적이고 자발적으로 일어난다. 광신 반공주의 미국의 베트남전쟁 및 소련이 일으킨 1차 아프간전이 이런 전면내전과 테러였다.
(주성하란 사람은, 히틀러나 일본천황이 지독히 국민들을 요즘 북한처럼 세뇌시켜도 패망 직후 모조리 독일인 일본인들이 그들을 쉽게 잊고 연합군에 순종했다는 점을 들어 북한도 이럴 줄 안다. 물론 동기는 달라도 북한인은 다르다는 걸 왜 모를까? 독일인 일본인들은 '북한과는 달리 민도가 어느 정도는 높아 히틀러 천황놈들이 다 미친 놈이자 그들을 따르는 게 파멸의 길'이란 걸 안 가르쳐줘도 불특정다수가 이미 패망 직전에 깨닫고 있었기 때문이지.)
- 더구나? 일본 독일인들이 그랬던 결정적인 이유는? 독일인 일본인들은 패망 직후? '오히려 연합군이 들어와 살기가 더 좋아지고 쉬워졌다'는 점이다. 다시 말해 풍요해졌다는 말이다. 민도낮은 흔해빠진 인간 절대다수의 속물들(독일인 일본인들도 다수는 이런 사람들이 빤하지?)이란, 자신의 적이냐 아군이냐는 철저히 개인적인 이득으로만 따지기에 그랬던 것이다. 연합군을 따르니, 더 좋은 걸 먹게 되고 더 좋은 집에서 살게 되고 더 좋은 환경이 되고 더 민주적인 사회에서 살게 되잖아? 그런 판에 왜 저항을 해? 미쳤어? 속물 국민놈들 절대다수가 금방 그런 판단을 내렸기 때문일 뿐이다. 이런 '편리의 최면, 풍요의 유혹'이 그들이 폭동이나 테러를 일으키게 만드는 걸 중화시키는 중화제 역할을 했기 때문이지, 그 속물 민초놈들이 어디 인간성 좋아서 그런 줄 아니 참 큰 탈이다.
3. 단순히 토비떼거리와 워낙 커다란 경제적 격차가진 두 체제가 하나될 때, 사회적 갈등으로 인해 이기적 욕심쟁이들의 약탈 및 폭동으로 일어나는 테러와 전면내전
이들 폭도들은 아무런 이데올로기도 신념도 없이, 단순히 좀 더 잘 살고 싶다는 경제적 동기나 처우적 동기로 막 약탈과 착취를 목적으로 하여 폭동을 일으켜 이게 대대적으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 벌어지는 전면내전과 테러를 말한다. 실제, 한반도통일시 제일 우려되는 폭동 및 전면내전 동기이며 실제로 인류역사상에서 제일 빈번하게 일어나는 전면내전과 폭동의 동기이자 상황이다.
(알기 쉽게 말해? '맥스웰 대령이 우려하는 북 붕괴 후 북한인들이 폭도화 테러리스트화된다'는 건? 주성하 말마따나 종교적 이념적 정치적 갈등이 아니라, 남한사람들이 잘 사는 걸 보고 '저 사람들은 잘 사는데 왜 우린 못 사냐? 우리도 잘 살고 싶으니, 저 사람들 재산 뺏어서 우리도 나눠달라'는 잘못된 질투적 욕심적 생각 때문에 우리들 남한사람들의 재산을 뺏으려 들 것이고 그래서 약탈질 강도질 때문에 심각한 사회문제가 생긴다. 그런 강도질 약탈질이 전국 동시다발적으로 하루에도 수만 건씩 벌어지면? 전쟁도 이것보다는 덜 무섭겠다! 저런 일들이 하루에도 막 전국에서 수만 건 벌어지면? 저것부터 이미 전면내전 상태 아닌가? 떼강도야말로 젤 무서운 폭도 아냐? 알기 쉽게 말해 '북한주민 폭도화는 이념적 정치적 갈등이 아니라 경제적 갈등 때문이다'라는 걸 왜 모를까?)
- 더구나 남한인들도 북한인들에게 엄청난 불만이 생긴다. 저 북한인들 먹이고 입히고 재울 비용은 북한인들은 전혀 자수성가 능력이 없으니까 우리 남한인들에게 각출하는 수밖에 없다. 말이 좋아 각출이지 사실상 착취란 것이다.
주성하 기자 본인의 생각으로도 '급격 통일시 국민 1인당 5100만원' 씩을 일년에 부담해야 한단다.(74페이지) 평생도 아니라 일년 사이에!!
세상에, 누가 북한인들을 위해 저런 끔찍한 출혈을 할까? 부자라도 어림없겠다. 다 망하고 싶지 않은 다음에야.
결국 저런 경제적 희생을 하게 되면?
남한인들은 북한인들을 '귀찮은 무능력자에다 착취자, 우리에게 빌붙은 일급 기생충'이라고 막 차별하고 린치하게 될 것이 뻔하고?
(심지어 저에게 아무런 피해도 안주는 외국출신 시민인 중국인 베트남인도 막 괜히 심심풀이로 탓하고 차별하고(이 사이트서도 미친 놈들이 가끔), 아예 같은 남한인임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심심풀이 린치용 희생양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괜히 왕따라 하여 힘 약하고 튀는 아이들 갈구고 때리는 데서 쾌락을 느끼는 이 한국이란 민도저질 나라 개같은 인격들을 소유한 속물 사람들이 안 그런다는 게 기대할 수 없는 개꿈이지만. 왜 여기 탈북자 바보들은 '인격적으로 기지도 못할 한국인들에게 인격적으로 날길 바랄까?' 그러니 개꿈이지.)
그럼? 남한인들이 막 1938년 11월 7일 벌어진 나치 크리스탈의 밤에 유대인들을 죽이고 린치한 건 저리가라로 북한인들을 린치하고 때려죽일 것이고? 그럼 북한인들은 반발해 테러와 폭력으로 저항할 거 아닌가? 이런 갈등 때문에 바로 '북한인들이 폭도화 테러리스트화되고, 한반도에 전면내전'난다는 건데 왜 주성하는 이게 틀렸다고 우길까?
주성하 기자란 사람은, 맥스웰 대령의 이론을 동문서답으로 알아들어
'통일이나 북한점거시 북한인들이 폭도화 및 테러리스트화된다는 이유?'
를 맥스웰은 3번 때문에 밝힌건데, 말귀를 잘못 알아듣고 1번처럼 착각한다.
'다시 말해, 통일 직후 북한인들이 폭도화 및 테러리스트화된다는 맥스웰 주장은 당신 말마따나 종교적 정치적 갈등이 아니라 경제적 갈등 때문에 난다"
는 뜻이다.
실제로 종교적 정치적 갈등보단? 경제적 갈등으로 생긴 전쟁과 폭동이 더 오래가고 더 강했다는 건 인류의 역사가 입증한다.
독일 히틀러나 일본 천황얘기가 나온 판에, 2차 세계대전은 왜 벌어졌던가?
"세계공황으로 인한 경제적 갈등 때문에 日獨伊가 美英佛에게 경제공황을 진정시킬 특효약인 식민지를 뺏기 위해"
가 근본이유 아니었던가?
그러니까 121페이지의 주성하 말마따나 일독이 사람들은 '전쟁 끝나고 오히려 연합군 덕분에 의식주 및 생활환경이 전 지도자 통치 시절보다 나아지니까 거의 아무런 갈등 없이 대번에 조용해졌지?'"
경제 때문에 일어난 전쟁은 그 경제난이 진정되면 절대다수는 얌전해지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
그걸 보고 일독이 사람들이 얌전해진게 무슨 그들이 못나거나 줏대가 없어 그런 줄 아니...
말귀를 알아듣고 딴지거슈, 주성하 기자!!! 이건 동문서답을 해대니. 식견 짧은 티 내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럼 니노무 색키 글은 가짜만 쓰는 이 호러 염병할 멍청이 새키.
어찌 세탁소 배달은 잘 허나 몰라..
나이 40에 등은 구부러지고 면상엔 주근깨 덕지덕지 눈깔은 희번뜩거리며 입은 찌그러져.
혀는 반쯤 깨물고 원글님. 주제 님자는 아네 세탁소 쥔장한테 또 뚜들겨 맞기전에.
어서 들어가 커피라도 타줘라 이세상에서 가장 졸렬한 새키야.
탈동횐지에 늙은 노파들 많응께 하나 건져서 살림이나 차려부려..헌신도 짝이 있대더라.
세상 최고의 바보는 바로 네놈이다.
맥스웬인지 뭔지 한 미국 똥개의 밑구멍이나 열심히 핥아주다가 뒈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