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은 반역자인가? (펌) |
---|
노무현이 국가반역자인 근거
노무현을 국가반역자라고 한 것은 두 가지에 근거해서 주장 한 것입니다. 하나는 대통령으로서 위임 받은 바를 벗어나, 대한민국 국민상 자체에 변화를 주고자 했기 때문입니다. 즉, 연정론, 선거구제 개편, 헌법개정 등은 모두 대한민국 국민을 개조하자는 것입니다. 바로, 대한민국 국민을 단지 인간으로서 보는 대한민국 헌법에 대해, 수정을 가하자는 것으로서 본질적으로 사회주의 혁명을 지향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대한민국 사회에서의 불평등을 타파하고자 국민들을 개조하자는 것으로서, 국민을 사회주의 생명체로 탈바꿈시키자는 것입니다.
물론, 노무현 일당은 혁명주체 세력으로서, 혁명에 성공할 시에는 반영구적으로 계급독재를 할 수 있는 명분을 얻게 됩니다. 즉, 사회주의 대한민국을 건설할 시에는 김정일 마냥 독재정치를 할 수 있는 정당성이 사회주의 이념상 확보된다는 점입니다. 그러기에 사회주의 혁명 후의 대한민국은 계급사회로 개조가 되는 것이며, 프롤레타리아 등 계급에 기반을 둔 집권세력만이 정권을 쟁취하게 되는 정당성을 확보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인간으로서가 아니라 계급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탈바꿈시키려는 것이 되기에, 대한민국 헌법에 위반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회주의 생명체인 계급구성원으로 개조되는 것을 원하느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국민을 개조하려는 것 자체가 헌법위반이자 국가와 국민에 대한 반역이라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속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민들을 사회주의 생명체로 개조하는 것 자체는 국민적 합의가 있으면 가능할 것입니다. 그러기에, 노무현은 은근슬쩍 헌법개정을 하려는 것으로서, 대한민국 국민들을 개조해야 하는 사정을 밝히지 않기에, 대국민 사기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물론, 국민을 개조하는 것이 더 국민을 위하는 것이냐? 하는 문제가 아니라, 합의내용 자체를 국민들에게 알리지 않고 추진함으로써, 국민적 합의에 정당성을 둔 헌법개정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는 노무현 세력에 의한 사회주의 혁명인 것이지, 국민적 합의에 기반을 둔 합법적인 사회변혁이 아닌 것입니다.
이런 근거에서, 저는 노무현이 국가반역자라고 한 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1 15:51:02
그건 왜요?
이보세요..
님은 바보세요?
그거 까면 북한독재 무너지나요? ㅋㅋ
이봐요...김정은 구실 없어서 국민들 더 속이고 조이지 못해 안달인데...
그거 하나 까 보세요...
어떤 현상 일어나는가..
때문에 그런거나 까는게 아니라 그를 추종하는 남한의 쓰레기 청소부터 해야한다는거죠.
생각하는 것을 보면 꼭 3살난 애들 같다니까..
그니까 김대중,,노무현에게나 충성을 다하는거죠.
역시 개는 개머리일 뿐이네요.
그렇게 안타까우면 님이 한번 가서 까보세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0 08:13:5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0 08:13:55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0 08:13:59
남남갈등...님.....
또 부정하시나요?
우리 좀 인정할 건 인정하고 넘어가시자요.
바나나가 한국보다 비사다고 하는것 까지 걸고드는걸 보면 꼭 북한의 본성을 닮으신 분이 옳네요.
닮아도 더러운걸 닮은 분들,,, 남남갈등님,,, 정신 차리셔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1 15:50:40
이를 통해 멸시와 차별을 못 견디고 남쪽을 떠나 가난한 나라를 떠도는 탈북자의 군상을 만들어 내부적으로 선전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중국 베이징(北京)에 북한 공작 담당자가 이미 파견돼 한국인과 조선족 여러 명을 포섭했다는 설이 나온다. 어려움에 처한 탈북자 주변을 배회하며 “어려우면 동남아에 좋은 일자리가 있으니 한국을 떠나라”고 꾀어내기 위한 목적이다.
주성하 기자
그래서 거지의 깡통 같은 저런글이나 퍼들고 다니는거죠?
신통히도 남한의 쓰레기들은 인간구실 못하고 탈북자 사회에서 밀려난 주성하가 쓴 글에 집착들을 하시거든요.
꼭 똥에 똥파리 달라붙듯이 말이네여.
여기에 개리 란 분도 저런걸 들고 여러번 찾아왔다가는 대접 못받으시고 돌아가셨죠.
님도 지금 저 글을 얼마나 들고 다니세요??/ㅋㅋ
집에가져다가 마누라 이마에 붙여주세요..
이보세요 ,,인간 대접 받으시려면 그만하세요.
사람이 왜 ...개욕을 들으며 사세요.
그런다고...죽은 대중이..무현이가 알아나 준대요??
참으로 불쌍하시다...
노숙자 옳죠?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0 08:12:5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30 08: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