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를 놓고 |
---|
한국의 언론과 북한의 언론을 놓고 몇가지 생각 해 봅니다. 한국언론---북한의 독재자를 꼭"김정은국방위원장"노동??당제1비서"라고 부른다. 철 없는 어린아이 한테 자존심도 없다. 북한언론----한국대통령을"남조선괴뢰패당"남조선호전 집단의 무리라고 한다. 한국이라는 말을 하지 않겠으면 남조선 대통령이라고 불러라 한국정부---북한은 우리의 주적이 아니고 한 형제라고 한다. 근데 형제 한테서 그냥 얻어 맞고 죽고 터진다. 보복은 한번도 못 한다 북한정부----남조선 괴뢰들은 우리의 주적이며 원수라고 한다. 그러면서도 아무거든 주면 받는다 ,, 재미들었다 한번 치면 겁이 많으니 그냥 위협만 하면 된다.
북한에서는 우리 대통령이나 군 지휘관들을 얼굴을 그려놓고 난도질 해도 한국은 한마디도 못 한다 우리군도 북한과 일대 일로 하면 될것이다.. 근데 우리 한국에서 김정일이 상통에 사격훈련을 하면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 더 날친다. 그리고 북한은 절대로 강한 나라가 아니다. 빈 깡통소리가 요란하듯 김정은이 대가리는 완전 깡통이니 나라도 그런것이다.
이제부터라고 언론은 김정은이라고 해야 할것이다. 남조선 역적의 무리라고 하면 우리는 북조선 깡패 무리라고 합시다. 언론사가 핵을 맞을가봐 ...
우리는 선진국인요.. 전쟁을 바리지 않기 때문이요.. 세계를 인식해서 그런다. 이런 말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사람은 인격, 국가는 국격이란게 있읍니다.
젊잖은 사람은 길거리에서 저질 발언, 행동을 하지 못 하는 이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