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리는 절대로 앵벌이를 안한다.
은하수 3 373 2006-01-09 21:28:53
새해 첫 날 부터 가정에 앓는 사람이 생겨 병원에 파뭍혀 살다보니 오랜만에 집 컴퓨터를 편안히 앉아 봅니다.
아직 일 주일은 더 병원 출입을 들락 날락 해야하니 정월은 걍 관심을 가질 새 없이 보낼 듯 합니다.
회사일도 왜 갑절이나 바쁜지... 회사 5년 차 부서 윗 선들이 다 없어지고 나니 더 힘들고 바쁘네요.

김정일이가 위조달러를 만들어 유통시키다 들켜 제재를 받더니만 남한 연줄의 "비전향장기수"들을 시켜 무슨 앵벌이 돈을 받아오라고 하네요.
앵벌이 몸 값을 어느 공식에 넣어 계산했는지가 깜짝 놀라게 자그만치 10억불이네요.

그건 그렇고 김정일의 일거수 일투족을 잘 따라하던 한총현,통일연대 비숫한 애들이 이번 일 만큼은 자신이 없어 꼬리를 사리다가, 김정일이가 위조지폐 발행을 안했다는 한마디를 하자 잽싸게 받아 게시판에 띄우네요... 참...

걔네들은 앵벌이 몸값을 현 숨쉬고 있는 몸통의 과거 유린을 문제로 삼았는데...
살아있는 우리 부모형제들을 죽이고 죽음의 수용소에서 현 존 갖은 고통을 자행하고 있는 김정일집단에 대해 우리는 과연 어느 공식에 맞춰 계산해야 하고 그 액수는 얼마가 적당한 계산 값일까 ?

허나 우리는 치사하게 앵벌이는 죽어도 안한다.

다만 돈을 떠나 그 보다 더 무서운 복수의 칼날을 벼리고 벼릴 뿐이다.
우리는 절대로 앵벌이를 안한다.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리중건 2006-01-09 23:50:11
    그래 맞아요. 화이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12 2006-01-09 23:54:08
    은하수님 같은 사람을 왜 북한에서 태어나게 하고..한총련 통일연대는 왜 왜 왜 남한에서 태어나게 했는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다음글
재중탈북자들이 구조요청을 해볼만한 곳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