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 위원장에게
탈북인 6 387 2006-01-15 00:37:19
당신도 미우나 고우나 내 동족의 일원이기에 진심으로 권고합니다.

김정일 위원장, 만약 당신이 지금이라도 북한을 개방해서 북한사람들을 굶주리지 않게 하고 그들의 인권을 존중해 준다면 옛날에 지은 죄 보상받을 수 있고 잘 만하면 사람들 속에 좋은 기억으로 남을수도 있소.
당신은 지금 북한사람들이 당신의 행한 일들에 대해 모르는 줄 알고 개방하면 북한주민들이 이것들을 알가봐 두려워 개방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은데, 솔직히 지금 북한사람들은 거의다 사실을 알고 있소. 말을 잘못하면 가족 친척들까지 수용소에 끌려가니까 그게 두려워 말을 못하는 거지... 저 멀리 황해도 사람들까지 굶주려서 중국에 들락날락 한것이 벌써 몇년째인데, 그들이 이미 다 당신의 과거에 대한 사실을 퍼뜨리고 남았다오, 당신은 당신부하들의 거짓보고들 때문에 이러한 사실들을 모르고 있겠지만 이는 당연한 사실이요.

만약 당신이 우물쭈물 하면서 지금과 같은 체체를 고집한다면 당신은 제명을 다 살지 못하고 어느 순간에 다른 사람에 의해 죽을 것이요. 당신이 참 불쌍하구려...
그리고 당신의 무덤에는 전세계사람들의 침이 뱉어 질 것이요.
또한 당신의 가족들은 평생 고통속에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받으며 살 것이고.
당신이 가족들을 조금이라도 사랑한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북한을 빨리 개방하고 북한주민들에게 인권을 주십시오.
지금이 용서의 신이 당신에게 보내는 마지막 기회일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오.
모든 사람들이 다 사실들을 알고 있는데 뭘 지체하고 있소? 이럴 수록 당신에게 더 불리해 지게 된 다는 것을 왜 모르오? 사나이 답게 지난날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십시오.
좋아하는 회원 : 6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멸공 2006-01-15 09:38:17
    김정일.. 어처피.. 지금 미국한테 찍혀서.. 나중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 그만 하시지? 남한까지 위험하게 하지 말고.. // 탈북인님.. 진짜 귀순하신 분입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설문조사
다음글
탈북자 동지회앞